팬티 노출이 유행이라더니…전종서, 역대급 사진 공개
출처:TV리포트|2024-10-19
인쇄





최근 속옷 노출 패션 유행이 지속되면서 배우들도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배우 전종서는 자신의 계정에 파격적인 사진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전종서는 소파에 누워있는데 헐렁한 청바지 속 흰색 속옷이 그대로 노출돼 눈길을 끌었다. 전종서 특유의 퇴폐미가 돋보이지만 과감한 속옷 노출에 팬들도 깜짝 놀란 반응이다.

네티즌은 “너무 선정적이다”, “과하다”는 반응과, “개성 표현이다”, “노출도 패션이다” 등의 반응으로 상반된 의견을 보이고 있다.

전종서의 속옷 노출 패션 이전에 문가영의 밀라노 패션쇼에서의 ‘란제리 패션’이 있었다.

지난 2월 이탈리아 밀라노 돌체앤가바나 패션쇼에 참석했던 문가영은 란제리 패션을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전신 시스루 의상과 속옷 노출 패션으로 화제가 되었다.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란제리 패션에 네티즌 일부는 “예쁘고 섹시하다”라는 반응을 보였지만 “눈을 어디에 둬야 할지 모르겠다” 등 민망하다는 반응도 있었다.

이를 의식한 것인지 지난 22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돌체앤가바나의 ‘2025 봄/여름 컬렉션 이탈리아 뷰티(Italian Beauty)’에 참석한 문가영은 노출을 최소화하고 반짝이는 골드로 포인트를 준 패션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과한 노출이 없이도 관능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문가영에 네티즌 역시 “이 패션은 진짜 예쁘다”, “지난번 의상 생각하면 이건 완전 경조사 룩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무대에서 눈에 띄는 의상을 입어야 하는 걸그룹 멤버는 이미 ‘언더붑’, ‘로우라이즈’ 등 속옷이 노출 패션을 선보인 바 있다.

특히 이는 블랙핑크 제니, 가수 제시, 현아 등 섹시한 이미지를 가진 스타들이 먼저 선도했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는 가운데, 속옷 노출 패션이 언제까지 지속될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야구
  • 축구
  • 농구
불혹의 '저니맨' 베테랑 포수 허도환… LG 떠난다
NBA 사무국, 밀워키전 ‘결장’ 엠비드 관련 조사 나선다, 왜?
어느덧 불혹의 베테랑 포수 허도환이 LG트윈스 보류선수 명단에서 빠졌다.LG는 24일 "선수단 정리 작업을 통해 2명을 보류선수 명단에서 제외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해당 선수 2...
광주경찰 '한국시리즈 암표' 99건 수사 중
NBA 통산 득점 1위 제임스, 최다 야투 실패 기록도 수립
KIA 타이거즈와 삼성 라이온즈가 31년 만에 격돌하는 한국시리즈의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경찰이 '불법 암표상'을 상대로 칼을 빼들었다.24일 광주경찰청에 따르면 경찰은 총 99건...
부상 후 10일→내년 4월 말→7월→? 점점 암울해지는 김하성 2025시즌...FA 계약 자체 못할 수도, 상호 옵션 고려해야 하나
[NBA] 3점슛만 무려 '29개' 보스턴, 개막전부터 새역사 썼다…뉴욕 대파하고 화려하게 출발
김하성의 2025시즌이 점점 암울해지고 있다.지난 8월 19일 부상딩했을 당시만 해도 10일 후면 복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됐다.그러나 송구를 하지 못할 정도가 되자 결국 시즌아...
AOA 출신 초아, 과감하게 드러낸 아찔한 패션 '시선 강탈'
AOA 출신 초아, 과감하게 드러낸 아찔한 패션 '시선 강탈'
걸그룹 AOA 출신인 가수 초아가 가슴라인이 훤히 드러난 아찔한 패션을 선보였다.초아는 최근 자신의 SNS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초아는 한 패션쇼 현장에 참석해 화...
김나영, 파란 수영복 입고 즐기는 휴가..너무 날씬한 자태
김나영, 파란 수영복 입고 즐기는 휴가..너무 날씬한 자태
방송인 김나영이 휴가 중인 일상을 공개하며 수영복 핏을 드러냈다.23일 김나영은 자신의 SNS 스토리를 통해 "Miss 남가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151cm' 민도희, 요정 같은 비키니 자태…완벽 비율
'151cm' 민도희, 요정 같은 비키니 자태…완벽 비율
배우 민도희가 휴가지에서의 근황을 전했다.22일 민도희는 개인 SNS 계정에 "짧았지만 알차게 매순간순간 행복했던 여행이어따"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게시글은 ...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