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 출전 '첫 우승'… '엄마 골퍼' 박주영 "드라마 기대하세요"
출처:머니S|2024-09-19
인쇄

 

‘엄마 골퍼‘ 박주영이 생애 첫 타이틀 방어전을 치른다.

KLPGA 투어 2024시즌 24번째 대회 대보 하우스디 오픈이 오는 20일부터 사흘 동안 경기 파주시 서원밸리 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지난 1981년 대보실업을 시작으로 건설, 유통, 통신, 레저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장한 대보그룹이 주최하는 대보 하우스디 오픈은 2021년 시작됐다.

지난해 대회에선 한 편의 드라마가 펼쳐졌다. 엄마 골퍼로 유명한 박주영이 데뷔 14년, 279경기 만에 생애 첫 우승을 했다. KLPGA 투어 최다 출전 첫 우승 기록을 세웠다.

올해 박주영은 디펜딩 챔피언으로 타이틀 방어전을 치른다. 육아와 투어 생활을 병행하면서도 박주영은 올 시즌 20개 대회에 출전해 톱10 4회를 포함해 18번의 컷 통과를 기록하며 상금순위 31위에 올라 있다.

박주영은 "프로가 되고 나서 처음으로 디펜딩 챔피언으로 출전하는 대회라 생소하고 부담감도 생기는 것 같다. 이런 기회가 주어졌다는 것에 감사하고 설레는 느낌이 더 강하다"고 타이틀 방어전을 치르는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박주영은 "추석 명절 때 아내, 며느리, 엄마로서 해야 할 일이 많아 피곤했다"면서도 "샷감을 찾아가고 있어 퍼트만 잘 따라준다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고 힘줘 말했다.

 

 

지난주 OK저축은행 읏맨 오픈에서 역전 우승에 성공하며 시즌 2승을 달성한 노승희의 기세도 만만치 않다.

노승희는 "서원밸리는 페어웨이가 좁고 러프가 길어 티샷이 가장 중요하고, 페어웨이에서는 홀을 공격적으로 공격해야 하는 코스다"면서 "지금 샷감과 퍼트감이 워낙 좋기아 이번 주도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노승희는 "올 시즌 지금까지 모든 대회에 출전하면서 체력적으로 부담이 조금 되긴 하지만, 2주 연속 우승과 시즌 3승의 문을 두드릴 수 있는 기회라는 사실에 설렌다. 우승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불태웠다.

역대 챔피언 박민지와 송가은은 정상 탈환에 나선다.

이 대회 초대 챔피언 박민지는 "대회가 열리는 서원밸리를 좋아한다. 퍼트도 중요하지만 공격적인 샷이 중요한 코스이기 때문에 과감하게 플레이 할 생각이다"면서 "컨디션과 샷감이 올라오고 있는데, 좋은 기억이 있는 이 코스에서 행복한 표정으로 원하는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2022년 우승자 송가은은 "올 시즌 조금 부진하고 있지만 점점 좋아지고 있다. 올해는 조금 더 집중하겠다"면서 "우승했던 대회라 좋은 기억이 많다. 다시 우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보겠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다승왕 싸움도 이어진다. 이번 대회에는 시즌 3승씩을 기록 중인 박지영과 이예원이 출전한다.

5월 맹장 수술로 인해 약 한 달 정도 공백기를 갖고도 박지영은 시즌 상금 10억1310만원, 대상 포인트 436점, 평균 타수 69.65타로 모두 1위를 달리고 있다. 이번 대회 우승하면 가장 먼저 시즌 4승 고지를 점령한다.

지난주 휴식을 취하며 컨디션 회복에 힘쓴 이예원은 최근 3개 대회에서 10위 안에 들며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대회 주최사 대보는 자선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서원코스 2번 홀과 밸리코스 9번 홀에 각각 ‘하우스디존‘과 ‘디딤돌존‘이 설치된다. 출전 선수들의 티샷이 존에 들어가면 회당 10만원이 적립된다.

기부금은 각 존에 티 샷을 안착시킨 선수의 이름으로 발달장애인 골프 대회에 기부된다.

  • 축구
  • 야구
  • 농구
손준호 복귀 길 열렸다…FIFA, 중국협회의 '징계 확대' 요청 기각
손준호 복귀 길 열렸다…FIFA, 중국협회의 '징계 확대' 요청 기각
국제축구연맹(FIFA)이 중국축구협회의 '손준호 영구 제명 전 세계 확대' 요청을 기각했다. 대한축구협회는 24일 "FIFA로부터 '손준호의 징계 조치를 전 세계로 확대해달라'는 ...
아모림이 직접 찍었다...'1호 영입' 준비 중→'멀티성에 깊은 인상 받아'
아모림이 직접 찍었다...'1호 영입' 준비 중→'멀티성에 깊은 인상 받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슈퍼 조커' 브라힘 디아스 영입을 준비 중이다.영국 '팀토크'는 24일(한국시간) 스페인 '피챠헤스'를 인용해 "맨유는 디아스를 영입할 준비가 되어있으며, ...
'ACL 파열→장기 부상' 충격 근황 전해졌다...'한 달 만에 근육 다 빠졌어'
'ACL 파열→장기 부상' 충격 근황 전해졌다...'한 달 만에 근육 다 빠졌어'
지난 12월, 장기 부상을 당한 리키 푸츠의 충격적인 근황이 공개됐다.영국 '더 선'은 23일(한국시간) "과거 바르셀로나의 신동으로 불렸던 푸츠가 전방십자인대(ACL) 파열 부상...
김서형 “이 밤에 이런 사진이라니 감사” 역대급 고혹미 인증, 감탄 쏟아져
김서형 “이 밤에 이런 사진이라니 감사” 역대급 고혹미 인증, 감탄 쏟아져
배우 김서형이 고혹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근황을 공유했다.김서형은 1월 2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 다른 글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거울을 마주하고 있는 듯한 김서형...
맹승지, 귀여운 얼굴에 반전 수영복 몸매..개미허리 시선강탈
맹승지, 귀여운 얼굴에 반전 수영복 몸매..개미허리 시선강탈
개그우먼 맹승지가 수영복 몸매를 자랑했다.24일 맹승지는 자신의 채널에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맹승지는 사진과 함께 “수력 10개월차 수린이랍니다. 165/55/85...
나나, 매끈하고 뽀얀 피부 자랑..."전신 타투 싹 지웠네"
나나, 매끈하고 뽀얀 피부 자랑...
가수 겸 배우 나나가 근황 자랑했다.23일 오후 나나는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나나의 모습. 나나는 슬림한 바디 라인을 자...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