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을 것 같다"…'탐슨 대체할 슈터' GSW 힐드의 강한 자신감
출처:점프볼|2024-07-19
인쇄


"오히려 내가 그런 역할을 할 수 있다면 재밌을 것 같다." 버디 힐드(골든스테이트)가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힐드는 19일(한국시간) 현지 언론 ‘NBC Sports‘와 인터뷰에서 클레이 탐슨(댈러스)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힐드는 사인&트레이드 형식을 통해 오프시즌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에 합류했다. 계약 조건은 4년 가운데 2년 1800만 달러(약 248억) 보장이다. 4년 차에는 선수 옵션도 포함됐다.

사치세 압박을 견디고 있었던 골든스테이트는 크리스 폴(샌안토니오), 탐슨과 연이어 결별했다. 이후 디앤서니 멜튼, 카일 앤더슨 등 알짜배기 자원들로 전력을 구축하고 있다. 여기에 힐드까지 품었다.

새롭게 합류한 힐드는 탐슨의 대체자가 될 전망이다. 탐슨은 스테픈 커리, 드레이먼드 그린과 함께 골든스테이트 왕조를 구축했던 프랜차이즈 스타이자 레전드다. 힐드는 팀의 상징과 같은 탐슨의 뒤를 이어가야 하는 중책을 맡게 됐다. 이에 대한 압박감을 느꼈을 수도 있었을 터. 그는 자신감으로 가득했다.

힐드는 "압박감은 전혀 없다. 그냥 와서 내 일을 하는 것뿐이다. 탐슨이 골든스테이트에서 이룬 업적은 대단했다. 수년간 옆에서 지켜봤다. 경기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방식, 또 챔피언이 되는 방법까지 탐슨은 정말 특별했다. 나도 팬이다"라고 바라봤다.

이어 "그렇기에 압박감으로 다가오지 않는 것 같다. 오히려 내가 그런 역할을 할 수 있다면 재밌을 것 같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지난 시즌 힐드는 인디애나 페이서스와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에서 정규리그 84경기 출전, 25분 7초 동안 평균 12.1점 3점슛 2.6개(성공률 38.6%) 3.2리바운드 2.8어시스트에 머물렀다. 기복 있는 시즌을 보냈지만, 힐드는 NBA에서 손꼽히는 슈터다. 통산 632경기에서 평균 15.5점 3점슛 3개(성공률 40%)를 기록하고 있다.

화려한 커리어를 쌓았던 힐드는 이제 반등을 노린다. 커리를 도와 골든스테이트 전력에 큰 힘이 될 수 있을까?

  • 축구
  • 야구
  • 기타
'유퀴즈 약속' "린가드, 韓 토크쇼 출연해 춤 약속" 英 매체 특별한 관심.... '둘리춤' 조회수 폭발
'유퀴즈 약속'
제시 린가드(FC 서울)의 '둘리춤' 세리머니가 영국 언론의 관심을 받고 있다.린가드는 지난 1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 1 2024 30라운드 대전 하나시티즌...
"홍명보 감독 선임 과정 허위 브리핑"…정치권 공세에 '사면초가' 빠진 축구협회
홍명보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선임 등 대한축구협회(KFA) 행정 업무에 있어 신뢰성을 완전히 상실해 개혁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온다.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 강유정 의원(더불어...
바르셀로나에 또 다른 메시가 탄생한다? "17세 중 세계 최고 선수...그 수준에 도달 가능"
바르셀로나에 또 다른 메시가 탄생한다?
바르셀로나에 또 다른 리오넬 메시가 탄생할까?바르셀로나는 15일 오후 11시 15분(한국시간) 스페인 카탈루냐에 위치한 에스타디 무니시팔 데 몬틸리비에서 치러진 지로나와의 2024...
샤론 스톤, 비키니 자태 공개…발목에 '이것' 찼다
66세 샤론 스톤, 비키니 자태 공개…발목에 '이것' 찼다
할리우드 유명 배우 샤론 스톤(66)이 수영장에서 비키니를 입고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샤론 스톤은 13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올렸다.영상에서 샤론 스톤은 선글라스...
산다라박, 몽골서 시스루 브라톱+11자 복근 노출 '파격'
2NE1 산다라박이 싱가포르 워터밤 노출 이후 몽골에서도 11자 복근을 아낌없이 보여주는 등 파격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16일 산다라박은 자신의 SNS에 "몽골의 다라♥"라고 적고...
옥주현, 과감한 노출로 섹시미 UP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옥주현이 섹시한 S라인 뒤태를 자랑해 화제다.16일 뮤지컬 배우 옥주현은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충무아트홀에 장미 지키러 가는 시간 외에 똑딱똑딱 꿀렁꿀렁...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