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마즈-쿠드롱, 3쿠션월드컵 PPQ 통과...한국 박수영 전체 1위
출처:MHN스포츠|2024-05-22
인쇄





PBA를 떠나 국제캐롬연맹(UMB)으로 돌아간 비롤 위마즈(튀르키예)와 프레드릭 쿠드롱(벨기에)이 복귀전 첫 대회를 순항하고 있다.

아울러 한국의 박수영이 PPQ라운드 애버리지 1.875로 전체 1위에 올랐다.

쿠드롱은 21일 오후(이하 한국시간) 베트남 호치민 응우옌두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 호치민 3쿠션월드컵 O조 1,2차 예선전(PPQ라운드)에서 한국의 송현일을 30-13으로, 반젤리스 모우로스(독일)를 30-25로 꺾으며 PQ라운드에 순조롭게 이름을 올렸다.

쿠드롱은 앞서 옆린 PPPQ라운드에서 A조 소속으로 한국의 이동한과 오명규를 모두 꺾고 올라왔다.

PPQ라운드 기준 쿠드롱은 누적 38이닝의 경기를 치렀으며 평균 애버리지 1.578을 기록했다. 최고 하이런은 7점이다.



마찬가지로 위마즈 역시 PPQ라운드 N조 소속으로 1차전에서 알레시오 다가타(이탈리아)에 30-26으로 신승을 거뒀고, 2차전에서는 라데크 노박(체코)에게 30-13으로 압승을 거두며 순조롭게 상위라운드에 이름을 올렸다.

위마즈는 누적 56이닝을 치르며 평균 애버리지는 1.071을 기록했다. 최고 하이런은 9점이다.

박수영은 L조 소속으로 1차전에서 일본의 타카마사 하기와라와 맞붙어 30-6의 압도적인 기록으로 승리를 거뒀다. 7점, 6점, 5점으로 연속 하이런을 폭발시키며 상대 기선제압에 성공한 박수영은 1차전을 단 11이닝만에 끝냈다.

이어진 2차전에서는 셀레벤타스 디미트리오스(독일)에 30-25로 승리하며 순조롭게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전체 1위를 차지한 박수영은 누적 32이닝에 평균 애버리지 1.875, 최고 하이런 7점을 기록하며 일본의 다케시마 오를 애버리지 0.057 차이로 밀어냈다.

상위 10위권에는 홈그라운드에서 경기를 치르는 베트남 선수들이 가장 많이 이름을 올렸다. 3위에는 응우옌 치 롱(베트남, AVG 1.666)이 올랐으며 트란퀴엣치엔(베트남, AVG 1.463)이 5위를 차지했다. 레 호 꾸옥(베트남, AVG 1.395)이 6위, 팜 주이 타인(베트남, AVG 1.395)은 에버리지는 6위와 같으나 하이런에서 1개 차이로 밀려 7위에 올랐다.

쿠드롱(AVG 1.578)은 전체 4위, 위마즈(AVG 1.071)는 전체 12위를 기록했다.

한편 22일에 열리는 PQ라운드에서 한국의 박수영(P조)은 오후 2시30분에 허브 윌크로우스키와 맞붙는다. 쿠드롱(M조)은 같은 시각 타카오 미야시타(일본)를 만난다. 위마즈(E조)는 오후 7시에 경기를 치른다. 상대는 미정이다.

한편 이번 호치민 3쿠션월드컵에는 세계랭킹 1위 조명우(실크로드앤시티, 서울시청)를 비롯해 김준태(경북체육회), 허정한(경남), 차명종(인천시체육회)이 월드컵 시드를 받고 32강부터 출격한다.

  • 축구
  • 야구
  • 농구
맨체스터 시티와 모든 합의 완료했지만…겨울 합류 불발→여름 이적 전망
맨체스터 시티와 모든 합의 완료했지만…겨울 합류 불발→여름 이적 전망
맨체스터 시티가 안드레아 캄비아소(24·유벤투스) 영입을 두고 이적료와 개인 조건 합의를 이뤘지만, 겨울 합류가 불발됐다. 맨시티는 겨울 동안 막대한 자금을 쏟은 탓에 그를 다가오...
손-케 듀오 재결합? 'Here We Go' 기자 컨펌...그럴 일 없다! "뮌헨 생활 매우 만족"
손-케 듀오 재결합? 'Here We Go' 기자 컨펌...그럴 일 없다!
해리 케인의 토트넘 리턴 계획은 현재까지는 없다.유럽 이적시장에 능통한 파브리시오 로마노 기자는 7일(한국시간) "케인은 현재로서는 바이에른 뮌헨을 떠날 계획이 없다. 클럽에서 매...
스타 군단 전북도 긴장→‘명장’ 포옛의 골든 룰
스타 군단 전북도 긴장→‘명장’ 포옛의 골든 룰
프로축구 K리그1 전북 현대 선수단이 새로 부임한 ‘명장’ 거스 포옛(58·우루과이) 감독 앞에서 바짝 긴장하고 있다. 전북의 핵심 수비수 박진섭(30)은 감독만의 ‘골든 룰’을 ...
구준엽, 故 서희원 추모 "나의 천사가 하늘로 돌아갔다…가족들 지킬 것"
구준엽, 故 서희원 추모
구준엽이 서희원에 대한 절절한 마음을 드러냈다.지난 6일 구준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5년 2월 2일 저의 천사가 하늘로 돌아갔습니다"라며 "저는 말로 형언할 수 없는 슬픔...
박지영, 한뼘 비키니 입고 S라인 자랑
‘단아한 아나운서의 파격 노출’ 박지영, 한뼘 비키니 입고 S라인 자랑
‘야구 여신’ 박지영 아나운서(37)가 아찔한 비키니를 입고 섹시한 보디라인을 한껏 자랑했다.6일 박지영 아나운서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귀여운 수영 모양의 이모티콘과 함께 비...
나띠, 몸매가 더 돋보이는 단발 스타일…건강美 넘치는 글래머
키오프 나띠, 몸매가 더 돋보이는 단발 스타일…건강美 넘치는 글래머
키스오브라이프 나띠가 글래머 자태를 뽐냈다.지난 6일 나띠는 키스오브라이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단발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나띠는 작은 얼굴을 돋보이게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