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고우석, 2G 연속 무실점...캔자스시티 트리플A 상대로 1이닝 1피안타 무실점
출처:MK 스포츠|2024-05-12
인쇄

새로운 팀으로 이적한 고우석, 무실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마이애미 말린스 산하 트리플A 잭슨빌 점보 쉬림프에서 뛰고 있는 고우석은 12일(한국시간) 워너파크에서 열린 오마하 스톰체이서스(캔자스시티 로열즈 트리플A)와 원정경기 팀이 0-1로 뒤진 8회말 등판, 1이닝 1피안타 무실점 기록했다.

이날 경기로 잭슨빌 합류 이후 두 경기 연속 무실점 기록하며 전망을 밝혔다.

 

 

데빈 스멜처에 이어 마운드에 오른 고우석은 첫 타자 존 레이브에게 중전 안타를 허용하며 주자를 내보내고 시작했다.

다음 타자 드루 월터스를 상대로도 풀카운트까지 가며 어렵게 승부했지만, 6구째 90.3마일 커터로 좌익수 방면 뜬공을 유도, 첫 아웃을 잡았다.

이어 닉 로프틴을 맞아서는 2-2 카운트에서 5구째 82.2마일 커브를 낮은 존에 붙여 2루수 뜬공 타구를 유도, 2아웃을 만들었다.

계속된 닉 프라토와 승부에서는 1루 주자 레이브의 2루 도루 시도를 포수 윌 밴필드가 저지하며 이닝을 끝냈다.

총 투구 수 17개, 이중 10개가 스트라이크였다. 마지막 투구가 94.4마일로 최고 구속이 나왔다.

팀은 0-1로 졌다. 1회 1사 1, 2루에서 프라토의 1타점 적시타가 그대로 이날 경기 결승점이 됐다.

  • 축구
  • 농구
  • 기타
'포스테코글루, 어디 한번 잘해봐!' 양민혁 '미친 임팩트'에 英 BBC 감탄…"강렬한 인상 남겨"
'포스테코글루, 어디 한번 잘해봐!' 양민혁 '미친 임팩트'에 英 BBC 감탄…
랑달 콜로 무아니(유벤투스)와 마티스 텔(바이에른 뮌헨)에게 연달아 퇴짜를 맞은 토트넘 핫스퍼. 이쯤 되면 양민혁(18·퀸즈 파크 레인저스)을 그리워할지도 모르겠다.QPR은 지난 ...
‘토트넘 강등은 없다’ 손흥민, 자책골 유도에 어시스트까지…토트넘, 브렌트퍼드에 2-0 완승 ‘1무 7패 뒤 첫 승’
‘토트넘 강등은 없다’ 손흥민, 자책골 유도에 어시스트까지…토트넘, 브렌트퍼드에 2-0 완승 ‘1무 7패 뒤 첫 승’
토트넘이 마침내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부진의 흐름을 끊어냈다. 해결사는 역사 ‘캡틴’ 손흥민이었다.토트넘은 2일(한국시간) 영국 브렌트퍼드의 지테크 커뮤니티 스타...
토트넘 4연패 끊은 손흥민…"이젠 리그컵 준결승에 집중"
토트넘 4연패 끊은 손흥민…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4연패 탈출에 앞장선 '캡틴' 손흥민이 이젠 리그컵(카라바오컵) 우승에 집중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손흥민은 2일(한국 시...
구준엽 아내 서희원 사망설 대만서 급속 확산..“독감과 폐렴으로 세상 떠나”
구준엽 아내 서희원 사망설 대만서 급속 확산..“독감과 폐렴으로 세상 떠나”
구준엽 아내 서희원의 사망설이 불거졌다.3일 대만 연예 사이트 ET투데이, 대만 야후 등 매체들은 “서희원이 독감과 폐렴으로 세상을 떠났다”고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서희원은 일본...
“미친 볼륨감”...박지영 전 아나, 퇴사하고 감춰 둔 섹시미 방출
“미친 볼륨감”...박지영 전 아나, 퇴사하고 감춰 둔 섹시미 방출
스포츠 아나운서 박지영이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냈다.박지영은 2일 자신의 SNS에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박지영은 과감한 검은색 시스루 비키니...
‘벌써 이렇게 컸나’ 이동국 딸 이재시, 비키니로 뽐낸 성숙美
‘벌써 이렇게 컸나’ 이동국 딸 이재시, 비키니로 뽐낸 성숙美
전 축구선수 이동국의 딸인 모델 이재시가 파격 근황을 전했다.30일 이재시는 자신의 SNS 스토리에 미국 하와이의 한 해변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