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아무 말도 안 했는데"…양키스 감독, 관중 때문에 황당 퇴장
출처:뉴스1|2024-04-23
인쇄


메이저리그(MLB) 뉴욕 양키스 에런 분 감독이 목소리가 아주 큰 관중의 한마디 때문에 억울하게 퇴장당했다.

분 감독은 23일(한국시간) 미국 뉴욕주 뉴욕의 양키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 메이저리그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 홈 경기에서 1회초 도중 황당하게 퇴장 처분을 받았다.

분 감독이 퇴장당한 상황은 이랬다.

양키스 선발 투수 카를로스 로돈은 첫 타자 에스테우리 루이스를 상대로 2스트라이크의 유리한 카운트에서 슬라이더를 던졌다가 루이스의 발을 맞혔다. 루이스는 배트를 휘두르려다 멈췄고, 1루심은 ‘노스윙‘을 선언해 사구로 기록됐다.

더그아웃에 있던 분 감독은 두 팔을 들어 올리며 심판의 판정에 항의했다. 이에 주심은 분 감독에게 계속 항의할 경우 퇴장시키겠다고 주의를 줬다.

그래도 항의하는 목소리가 이어지자, 주심은 곧바로 분 감독의 퇴장을 명령했다.

분 감독은 퇴장 조치에 펄쩍 뛰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그는 관중석을 가리키며 자신이 아닌 팬이 항의한 것이라고 항변했다.

더그아웃을 박차고 나온 분 감독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고 해명했지만, 주심은 "누가 말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당신은 퇴장"이라며 판정을 번복하지 않았다.

분 감독의 통산 35번째 퇴장 기록이다.

경기 후 주심은 "사령탑으로서 더그아웃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에 책임이 있다"고 분 감독의 퇴장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감독이 퇴장당한 양키스는 이날 경기에서 3안타에 그치며 오클랜드에 0-2로 졌다.

  • 축구
  • 농구
  • 기타
K3·4 거쳐 첫 K리그1 입성…대구 ‘뉴페이스’ 박대훈 “하부리그에서의 시간 없었다면, 나는 없었다”
K3·4 거쳐 첫 K리그1 입성…대구 ‘뉴페이스’ 박대훈 “하부리그에서의 시간 없었다면, 나는 없었다”
대구 공격수 박대훈은 다가오는 시즌, 처음으로 K리그1 무대를 밟게 된다. 그는 지난 2016년 당시 K리그2 소속이던 대전을 통해 프로 무대 데뷔했다. 2018시즌까지 47경기를...
정몽규 "늦었지만 선거일 확정되어 다행...규정 준수하며 선거 매진하겠다"
정몽규
제55대 대한축구협회장 선거일이 2월 26일로 확정된 가운데, 정몽규 후보가 '다행스럽다'라며 입장을 밝혔다.대한축구협회는 선거운영위원회가 3일 오전 이사회 동의를 거쳐 구성됐고,...
손흥민의 토트넘, 마티스 텔·단소 영입으로 공수 강화
손흥민의 토트넘, 마티스 텔·단소 영입으로 공수 강화
손흥민(33)의 소속팀인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홋스퍼가 마티스 텔과 케빈 단소를 영입하면서 공수를 강화했다.토트넘은 4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채널을 통해 ...
낮엔 예능, 밤엔 19금 작가…전혜연 ‘킥킥킥킥’서 ‘지진희 바라기’로 출연
낮엔 예능, 밤엔 19금 작가…전혜연 ‘킥킥킥킥’서 ‘지진희 바라기’로 출연
배우 전혜연이 ‘킥킥킥킥’에 출연한다.전혜연이 합류한 KBS2 새 수목드라마 ‘킥킥킥킥’은 천만배우 지진희(지진희 분)와 한때 스타피디 조영식PD(이규형 분)가 콘텐츠 제작사를 설...
지수 솔로앨범, 연이은 파격 비주얼
지수 솔로앨범, 연이은 파격 비주얼
가수 지수의 솔로 앨범이 베일을 벗었다.소속사 블리수(BLISSOO)는 지난 1일과 2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지수의 새 미니앨범 ‘AMORTAGE(아모르타주)’의 두 ...
구준엽 아내 서희원 사망설 대만서 급속 확산..“독감과 폐렴으로 세상 떠나”
구준엽 아내 서희원 사망설 대만서 급속 확산..“독감과 폐렴으로 세상 떠나”
구준엽 아내 서희원의 사망설이 불거졌다.3일 대만 연예 사이트 ET투데이, 대만 야후 등 매체들은 “서희원이 독감과 폐렴으로 세상을 떠났다”고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서희원은 일본...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