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김하성, 명품 매장에서 2만 8000$짜리 가방 샀다가 누나한테 혼나” 옛 동료의 폭로
출처:MK스포츠|2024-04-20
인쇄



수백만 달러의 연봉을 받는 메이저리그 선수들이 명품을 구매하는 일은 흔히 볼 수 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내야수 김하성도 마찬가지. 그의 옛 동료가 김하성의 명품 구매와 관련된 옛날 이야기를 털어놨다.

은퇴 선수 에릭 호스머는 20일(한국시간) 빅리그 투수 출신인 피터 모이란과 함께 진행하는 팟캐스트 ‘디긴 딥(Diggin Deep)’에서 샌디에이고 시절 뉴욕 원정 도중 있었던 일화를 소개했다..

파드리스 선수단은 뉴욕 메츠와 원정경기를 앞두고 팀의 주전 3루수 매니 마차도의 주도 아래 뉴욕에 있는 루이비통 매장을 방문했다.

마차도는 루이비통의 주요 고객이었고, 루이비통은 그런 그를 위해 특별히 외부인들에게 매장 문을 닫고 오직 마차도와 파드리스 선수단을 고객으로 맞이했다.

호스머에 따르면, 김하성은 이 자리에서 2만 8000달러짜리 사첼백을 구입했다. “악어 가죽으로 된 검은 가방이었다”는 것이 호스머의 설명.

특히 뉴욕 원정 기회가 많지않은 팀들의 경우 뉴욕 원정에서는 시간을 내서 쇼핑을 즐기는 경우가 많다. 평소 원정에 잘 합류하지 않는 배우자들이 뉴욕 원정에 동행하는 모습도 쉽게 볼 수 있다.

김하성을 비롯한 샌디에이고 선수단도 일년에 한 번 뿐인 뉴욕 원정을 제대로 즐긴 것.

그러나 모두가 김하성의 선택을 반긴 것은 아니었다.

호스머는 “경기장에 도착한 뒤 김하성의 누나가 와서 그에게 ‘대체 뭐하는 거냐’ ‘이렇게 비싸게 가방을 살 일이냐’며 혼을 냈고, 김하성은 제대로 답을 하지 못했다”며 당시 있었던 일을 소개했다.

김하성은 지난 2021시즌을 앞두고 샌디에이고와 4년 2800만 달러 계약을 맺었다. 2024시즌에는 800만 달러의 연봉을 받는다.

2025시즌에 대한 상호 합의에 의한 옵션 700만 달러가 붙어 있고, 이를 거절하면 200만 달러의 바이아웃을 받고 FA 시장에 나올 예정이다.

현재 윌리 아다메스(밀워키)와 함께 FA 시장에서 정상급 유격수로 평가받고 있다. 현재 계약보다 훨씬 더 좋은 조건에 계약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 축구
  • 농구
  • 기타
K3·4 거쳐 첫 K리그1 입성…대구 ‘뉴페이스’ 박대훈 “하부리그에서의 시간 없었다면, 나는 없었다”
K3·4 거쳐 첫 K리그1 입성…대구 ‘뉴페이스’ 박대훈 “하부리그에서의 시간 없었다면, 나는 없었다”
대구 공격수 박대훈은 다가오는 시즌, 처음으로 K리그1 무대를 밟게 된다. 그는 지난 2016년 당시 K리그2 소속이던 대전을 통해 프로 무대 데뷔했다. 2018시즌까지 47경기를...
정몽규 "늦었지만 선거일 확정되어 다행...규정 준수하며 선거 매진하겠다"
정몽규
제55대 대한축구협회장 선거일이 2월 26일로 확정된 가운데, 정몽규 후보가 '다행스럽다'라며 입장을 밝혔다.대한축구협회는 선거운영위원회가 3일 오전 이사회 동의를 거쳐 구성됐고,...
손흥민의 토트넘, 마티스 텔·단소 영입으로 공수 강화
손흥민의 토트넘, 마티스 텔·단소 영입으로 공수 강화
손흥민(33)의 소속팀인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홋스퍼가 마티스 텔과 케빈 단소를 영입하면서 공수를 강화했다.토트넘은 4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채널을 통해 ...
오마이걸 미미, 과감한 백리스 수영복…건강미 넘치네
오마이걸 미미, 과감한 백리스 수영복…건강미 넘치네
그룹 오마이걸 미미가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미미는 지난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밈라이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미미는 필리핀에서 여유를 즐기고 있다....
리사, 1월 일상 공개…다양한 스타일링 눈길
리사, 1월 일상 공개…다양한 스타일링 눈길
걸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날씬한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끈다.리사는 2일 오후 자신의 SNS에 “Byebye January(잘가 1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공개된...
“딸 이송 과정 촬영하지 마세요, 평생의 소원”…故서희원 가족 간곡한 부탁
“딸 이송 과정 촬영하지 마세요, 평생의 소원”…故서희원 가족 간곡한 부탁
구준엽의 아내인 대만 배우 서희원이 일본 여행 도중 급성 폐렴으로 숨진 가운데, 고인의 가족 측이 유해를 대만으로 옮겨오는 과정을 촬영하지 말아달라는 당부를 전혔다.2일(현지시각)...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