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 엉덩이 하잖아요?"…섹시 타짜 콤비 그린-첼설아, 맥심 데뷔 화보 공개
출처:한국면세뉴스|2024-02-08
인쇄


그린, 첼설아가 남성지 맥심(MAXIM)에 등장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맥심에서 주최한 일반인 섹시 모델 선발 대회 ‘미스맥심 콘테스트‘를 통해 맥심과 계약에 성공한 모델들. 이번 2월호 화보가 그들의 정식 데뷔 화보인 셈이다.

현재 아프리카TV BJ로 활동 중인 그린은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40인치 ‘애플 힙‘을 뽐냈다.

첼설아는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자신이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EPL) 클럽 첼시의 팬임을 밝혀 여러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았다. 그는 미스맥심 콘테스트 2라운드 수영복 화보에서 첼시의 로고가 박힌 자체 제작 비키니를 착용했다.

섹시한 타짜 콘셉트로 진행된 그린과 첼설아의 맥심 화보는 검은색 란제리와 망사 스타킹, 벨벳 소재의 원피스, 홀터넥 원피스 등의 의상으로 채웠다.




자신의 의상을 직접 준비해 왔다는 그린은 "제가 한 엉덩이 하잖아요? 그래서 제 장점을 제일 잘 살릴 수 있는 것들로 직접 준비해 왔습니다. 정말 섹시하죠?"라고 말했다.

촬영이 끝나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첼설아는 "맥심에서의 첫 화보 콘셉트가 저랑 너무 딱 맞아서 더욱 기대되고 기분이 좋았어요. 여전히 떨리긴 했지만 고혹 섹시 전문가로서 더욱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

그린은 "오늘은 모델이 저희 둘뿐이고 촬영 컷 수도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 더 화끈한 모습 많이 보여드릴 테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고 했다.

신입 미스맥심 그린과 첼설아의 화보 및 인터뷰가 담긴 맥심 2024년 2월호는 현재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 중이다.

  • 야구
  • 축구
  • 농구
이정후 대체자 라모스, MLB 역사상 첫 ‘우타자 스플래시 히트’
식스맨상 이어 대표팀도 발탁된 DB 박인웅 “확실한 내 자리 만들어보고 싶다”
엘리엇 라모스(25·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메이저리그(MLB) 역사에 새 이정표를 세웠다. 부상으로 전열에서 이탈한 이정후를 대신해 빅리그에 올라온 라모스는 우타자 최초로 ‘스플...
‘ML 갈 수 있을까’ 日 160km 괴물투수, 논란의 헤드샷 퇴장 “죄송하다고 생각해, 사과했다”
‘농잘알’ 드레이먼드 그린의 예언, “폴 조지는 필라델피아에서 잘할 것이다”
일본프로야구 지바롯데 마린스 사사키 로키(23)가 처음으로 헤드샷 퇴장을 당했다.사사키는 지난 15일 일본 사이타마현 베루나 돔에서 열린 세이부 라이온즈와의 경기에 선발등판해 6이...
'亞 투수 최다 출장' 한화 정우람, 21년 현역 마무리
[전훈 파워인터뷰] 과제를 명확히 한 현대모비스 조동현 감독. 에이스 숀 롱+강력 로테이션+압박 약점 보완
프로야구 한화 베테랑 좌완 정우람(39)이 21년 KBO 리그 선수 생활을 마무리한다.한화는 "올 시즌 남은 홈 경기 중에서 정우람의 은퇴식을 개최하기로 했다"고 15일 밝혔다. ...
샤론 스톤, 비키니 자태 공개…발목에 '이것' 찼다
66세 샤론 스톤, 비키니 자태 공개…발목에 '이것' 찼다
할리우드 유명 배우 샤론 스톤(66)이 수영장에서 비키니를 입고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샤론 스톤은 13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올렸다.영상에서 샤론 스톤은 선글라스...
산다라박, 몽골서 시스루 브라톱+11자 복근 노출 '파격'
2NE1 산다라박이 싱가포르 워터밤 노출 이후 몽골에서도 11자 복근을 아낌없이 보여주는 등 파격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16일 산다라박은 자신의 SNS에 "몽골의 다라♥"라고 적고...
옥주현, 과감한 노출로 섹시미 UP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옥주현이 섹시한 S라인 뒤태를 자랑해 화제다.16일 뮤지컬 배우 옥주현은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충무아트홀에 장미 지키러 가는 시간 외에 똑딱똑딱 꿀렁꿀렁...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