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게레로 주니어, MLB 연봉 조정 신기록…올해 1990만 달러 수령
출처:SBS|2024-02-08
인쇄


‘괴수의 아들‘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토론토 블루제이스)가 미국프로야구(MLB) 연봉 조정 사상 최고액 신기록을 작성하고 올해 연봉으로 1천990만 달러(약 264억 원)를 받습니다.

AP 통신은 MLB 연봉조정위원회가 토론토 구단의 제시액 대신 게레로 주니어의 요구액을 수용했다고 오늘(8일) 전했습니다.

연봉조정위원회 3명의 패널은 구단과 선수의 의견을 들은 뒤 설득력 있는 한쪽의 의견을 최종 연봉으로 결정합니다.

게레로 주니어는 1천990만 달러를 요구했고, 토론토 구단은 1천805만 달러로 맞섰습니다.

연봉 조정 판결에서 이기든 지든 연봉 조정 사상 최고액을 예약했던 게레로 주니어는 기분 좋게 시즌을 시작합니다.

종전 연봉 조정 판결 최고액은 지난해 시애틀 매리너스의 테오스카 에르난데스가 받은 1천400만 달러였습니다.

통산 세 차례 올스타에 뽑힌 1루수 게레로 주니어는 지난해 타율 0.264를 치고 홈런 26방에 타점 94개를 남겼습니다.

그의 연봉은 작년 1천450만 달러에서 올해 540만 달러 올랐습니다.

명예의 전당에 입회한 아버지 게레로 시니어의 아들인 게레로 주니어는 다음 달 만 25세가 되며 토론토에서만 통산 타율 0.279, 홈런 130개, 타점 404개를 기록했습니다.

올해 연봉 조정 판결에서 선수가 구단에 6승 2패로 앞섰고, 앞으로 10번의 연봉 조정 판결이 더 남았습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음주가무+훈련 엉망'→"연봉 55000000000원 단칼에 거절" 맨유 문제아, 운도 좋다!.."UCL 진출 구단과 주급 보장 후 계약 예정"
'음주가무+훈련 엉망'→
마커스 래시포드가 유럽챔피언스리그(UCL)에서 경쟁 중인 구단의 유니폼을 입을 가능성이 커졌다.이적시장 최고의 공신력을 자랑하는 글로벌 스포츠 언론 디애슬레틱 소속 데이비드 온스테...
'UEL 16강 직행' 이끈 손흥민, 브렌트포드전서 리그 무승 탈출 도전
'UEL 16강 직행' 이끈 손흥민, 브렌트포드전서 리그 무승 탈출 도전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홋스퍼 '주장' 손흥민(33)이 브렌트포드전을 통해 리그 분위기 반전을 노린다.토트넘은 2일 오후 11시 영국 런던의 지테크 커뮤니티 ...
축구협회, 문체부 '정몽규 징계 요구'에 행정소송 제기
축구협회, 문체부 '정몽규 징계 요구'에 행정소송 제기
연기된 대한축구협회 차기 회장 선거의 변수로 여겨지던 정몽규 현 회장에 대한 중징계가 정부 요구 시한인 3일까지는 내려지지 않게 됐다.축구협회는 지난달 21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문...
진재영, 홀터넥 비키니 입고 묵직한 볼륨감 자랑 "추운날 꺼내보는 기록"
진재영, 홀터넥 비키니 입고 묵직한 볼륨감 자랑
진재영이 글래머러스한 자태를 과시했다.지난 1일 진재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천국이었다"라며 "추운날 방구석에서 꺼내보는 따뜻한 주말 기록 역시 여행은 먹고 마시는 것"이라며 발...
민니, 아무것도 안 입은 줄…착시 부르는 아찔한 팬츠리스
(여자)아이들 민니, 아무것도 안 입은 줄…착시 부르는 아찔한 팬츠리스
(여자)아이들 민니가 아찔한 패션을 선보였다.지난 1일 민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질끈 묶은 머리 I'm Her"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된 사진 속 민...
이주연 "변신하고 싶어"…속옷만 입고 드러낸 몸매에 아찔한 분위기
이주연
이주연이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였다.지난 1일 이주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안 보이는 것 같아도 다 보여"라는 글과 함께 블랙 색상의 목티로 얼굴까지 가린 모습의 사진을 공...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