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이 김, 여자 선수 최초 1천260도 회전…엑스게임 우승
출처:SBS|2024-01-28
인쇄

 

클로이 김(미국)이 여자 선수 최초로 1천260도를 회전하는 기술에 성공하며 세계적인 권위의 익스트림 스포츠 대회 엑스(X) 게임 정상에 올랐습니다.

클로이 김은 27일(한국시간) 미국 콜로라도주 애스펀에서 열린 2024 엑스게임 스노보드 여자 슈퍼파이프 결선에서 96.33점을 받아 우승했습니다.

클로이 김은 엑스게임에서 2015년, 2016년(2회), 2018년, 2019년, 2021년에 이어 개인 통산 7번째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이는 엑스게임 여자 슈퍼파이프 최다 금메달 타이기록으로 클로이 김 외에 켈리 클라크(미국)가 7번 우승했습니다.

2018년 평창,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 여자 스노보드 하프파이프 종목을 2연패 한 클로이 김은 이날 공중에서 세 바퀴 반을 도는 1천260도 기술을 여자 선수 최초로 성공했습니다.

클로이 김은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도 1천260도 기술을 시도했으나 당시에는 실패했습니다.

그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예전부터 이 기술을 성공하고 싶었다"며 "조금 더 깔끔하게 마무리했더라면 좋았겠지만 그래도 의미 있는 결과"라고 말했습니다.

클로이 김은 이날 착지가 다소 불안해 손으로 땅을 살짝 짚으면서 내려왔습니다.

클로이 김은 2022년 2월 베이징 동계올림픽 우승 이후 공식 대회에 나오지 않았다가, 지난주 스위스에서 열린 국제스키연맹(FIS) 월드컵을 통해 복귀전을 치렀습니다.

복귀전에서 4위로 몸을 푼 클로이 김은 엑스게임 패권 탈환으로 건재를 알렸습니다.

한편 지난해 엑스게임 챔피언 최가온(세화여중)은 지난주 스위스 월드컵 도중 허리를 다쳐 올해 대회에는 불참했습니다.

오노 미쓰키(일본)가 87.00점으로 2위, 차이쉐퉁(중국)이 83.66점으로 3위를 차지했습니다.

  • 축구
  • 야구
  • 농구
전북, 세부 FC 상대로 ACL 첫 경기...김두현 감독 "인조잔디에서 뛰는 경기, 어렵겠지만 빨리 적응해야"
전북, 세부 FC 상대로 ACL 첫 경기...김두현 감독
전북 현대의 김두현 감독이 세부 FC 원정을 앞두고 인조잔디 적응 문제를 중요한 변수 중 하나로 꼽았다.전북은 19일 오후 8시(이하 한국시간) 필리핀 마닐라의 리잘 메모리얼 스타...
10년 헌신해 줬더니…손흥민, 팬들마저 등 돌렸다 "역대 최악의 주장", "리더십 갖춘 선수에게 주장 넘겨야" 비난 봇물
10년 헌신해 줬더니…손흥민, 팬들마저 등 돌렸다
보잘것없는 구단을 위해 헌신한 손흥민(32·토트넘 핫스퍼)의 노력이 수포로 돌아가는 순간이다.영국 매체 '골닷컴'은 16일(이하 현지시간) "화가 난 토트넘 팬들이 북런던 더비 패...
전성기에 중국 왜 갔느냐고? 7년간 평생 먹고살 2500억원 벌어…팬들 고개 끄덕끄덕
전성기에 중국 왜 갔느냐고? 7년간 평생 먹고살 2500억원 벌어…팬들 고개 끄덕끄덕
브라질 축구대표팀과 첼시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던 2017년, 당시 한창 전성기 나이인 26세였던 '천재 공미' 오스카(33·상하이포트)는 돌연 중국행을 결정해 축구계를 놀라게 했다....
선미, 착시 드레스에 '깜짝'··자꾸 다시 보게 만들어
선미, 착시 드레스에 '깜짝'··자꾸 다시 보게 만들어
가수 선미가 미니 드레스를 입고 귀여움을 뽐냈다.17일, 선미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LA를 즐길 시간은 많지 않았지만 정말 미친 밤이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
파격 비키니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파격 비키니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베이글녀' 김현영 치어리더가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냈다.김현영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풀빌라에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사진 속 김현역 치어리더는 남다른 볼륨감으로...
황보, 빈틈 없는 비키니 몸매…제대로 젖어가며 찰칵
황보, 빈틈 없는 비키니 몸매…제대로 젖어가며 찰칵
가수 황보가 늦여름 비키니를 즐겼다.황보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호캉스를 하는 근황을 공개했다.사진 속 황보는 주황색 비키니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구릿빛 피부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