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딸 이재아, 테니스에서 골프로 전향.. 母 “골프 시작 후 내 마음 한결 편안해져”
출처:스포츠서울|2024-01-04
인쇄


축구선수 출신 이동국의 딸 이재아의 근황이 전해졌다.

3일 이동국 아내 이수진은 채널을 통해 “재아의 더 큰 꿈을 향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수진은 “골프로 전향한지 벌써 2개월이 지나고”라며 딸 재아가 테니스에서 골프로 전향했다는 소식을 알렸다.

이어서 “매년 겨울 때마다 테니스로 떠났던 태국에 골프 동계를 가게 되다니”라며 “우리는 살다 보면 상상도 못 해본 일들이 일어날 때가 많이 있는 거 같다”라고 전했다.

이수진은 “재아가 테니스를 할 때보다 골프를 시작한 후 제 마음이 한결 편안해졌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골프를 하기 위해 지난 10년의 시간들이 있었구나라고 생각될 만큼 열심히 잘 해주고 있는 재아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또한 “#테니스는 이제 그만 #골프 매력에 빠지다 #새로운 도전 #할뚜이따 @jaeah_tennis 아이디 golf로 변경해야될듯”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재아는 지난해 9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저는 오늘 저의 모든 것이었던 테니스와의 이별 소식을 전하려고 한다”라며 테니스를 포기했다는 소식을 알렸다.

그는 “얼마 전 3번째 무릎 수술을 하게 되었고 저의 꿈을 그만 접어야 되는 상황까지 와버렸다”라며 “꿈을 포기하는 것은 실패가 아니라 새로운 도전의 시작이 되는 것일지도 모르며 그 과정에서 저의 이 아팠던 경험들은 더 큰 성장을 이룰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재아는 테니스로 활동하며 2016년 전국주니어테니스선수권대회 10세부 여자 단식에서 우승을 거두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2021년에는 ATF 제1차 양구 14세 국제주니어테니스대회 여자 단식과 복식 모두 우승을 거머쥐었다.

  • 야구
  • 축구
  • 농구
'3홈런 2도루 10타점' 오타니 괴력에 린도어 지지 측 항복 선언..."오타니 MVP 확정적"
연봉 7000만 달러 시대 도래. 조엘 엠비드 3년 연장 재계약+연봉 무려 6900만 달러
백기를 들었다. 오타니 쇼헤이(30·LA 다저스)의 50-50 조기 달성에 그동안 MVP 경쟁자로 프란시스코 린도어를 밀었던 뉴욕 메츠 측도 경쟁이 끝났음을 시인했다.미국 '뉴욕포...
타격 연습 도중 보호대 푼 김하성, 송구 훈련도 소화
‘몸 상태 70~80%’ 전성현, “우리가 원하는 건 PO서 우승”
오른 어깨 부상에서 재활 중인 김하성이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내야수 김하성은 21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파크에서 열리는 시카고 화이...
“복귀할 이유가 없다” 160km 문동주, 2년 연속 9월초 시즌 아웃…성장통 아닌 관리 실패
꼬리에 꼬리를 물었던 스톡스의 변명, 소노 “구단이 아니라 KBL을 무시한 것”
“복귀할 이유가 없다”프로야구 한화 이글스 파이어볼러 문동주가 결국 2년 연속 시즌을 9월초 일찌감치 마감하게 됐다. 잔부상으로 올해도 120이닝 미만에서 시즌이 끝났다.문동주는 ...
강석우 딸 강다은, 분위기 무엇…얇은 니트로 드러낸 볼륨감
강석우 딸 강다은, 분위기 무엇…얇은 니트로 드러낸 볼륨감
배우 강석우 딸 강다은이 가을 여신의 분위기를 뽐냈다.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인 강다은은 자신의 SNS에 “가을?”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강다은 니트 재질의...
츄, 늘씬 수영복 자태…한 줌 개미허리
츄, 늘씬 수영복 자태…한 줌 개미허리
가수 츄가 근황을 전했다.19일 츄는 자신의 SNS를 통해 “I wanna swim whole day”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츄는 휴양지에서 물...
현아, '19금' 달아야 할 '작심 노출'…"♥용준형 눈감아"
현아, '19금' 달아야 할 '작심 노출'…
가수 현아가 파격적인 노출을 감행했다.21일 현아는 별다른 설명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초록색 슬립을 입고 소파에 앉아 포즈를 취했다.이때 살짝 노...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