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차기→간장테러→가슴 밀치기→또 간장병 도발. "맹견은 안짖는다" 윤형빈에겐 100초가 모자라다
출처:스포츠조선|2023-12-16
인쇄





‘간장 테러범‘ 쇼유 니키가 이쯤 되면 거의 ‘돌+아이‘ 수준인 것 같다.

계체량 행사에 이어 뒤에 진행된 기자회견에까지 기행이 계속됐다. 그리고 또 간장병을 꺼내 모두를 긴장하게 만들었다.

쇼유 니키는 16일 서울 홍은동 스위스 그랜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굽네 ROAD FC 067 ‘파이트100‘ 스페셜 매치에서 개그맨 윤형빈과 한판 대결을 벌인다. 윤형빈의 9년만에 케이지 복귀다.

윤형빈을 케이지로 돌아오게 만든 원인 제공자다. 먼저 윤형빈을 발로 찼던 것.

발단은 권아솔의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 중인 격투 콘텐츠 ‘파이터 100‘에서다. 당시 일본 팀 선수로 출전한 쇼유 니키가 한국 선수 강민수와의 대결 중 니킥으로 낭심을 가격하는 반칙을 저질렀다. 낭심을 보호하는 파울컵이 찌그러질 정도로 큰 충격이었다. 경기는 그대로 끝났고, 현장에서 집단 몸싸움으로 번질 정도로 심각했다. 윤형빈이 경기 후 왜 그랬는지 일본 팀에 항의를 했다. 그런데 윤형빈의 얘기를 듣던 쇼유 니키가 갑자기 윤형빈을 발로 걷어 찼다. 순식간에 현장이 난장판이 되어버렸고 이후 둘은 로드FC 무대에서 대결해 결판을 내기로 했다.

지난달 22일 열린 기자회견에서 쇼유 니키가 ‘간장 테러‘를 했다. 기자 회견 내내 도발의 멘트를 하더니 급기야 간장을 가져와 윤형빈의 머리에 부은 것.

15일 열린 계체량에서도 쇼유 니키의 도발은 계속됐다. 계체량을 통과한 뒤 서로 얼굴을 맞대는 자리에서 쇼유 니키가 먼저 윤형빈을 두 손으로 밀쳤다. 살짝 몸싸움이 벌어졌고 가수인 박상민 부대표와 심판들이 빠르게 제지해 큰 불상사를 막았다. 윤형빈은 끓어 오르는 분노를 참고 참고 또 참았다.







간신히 사진 촬영이 끝난 뒤 각오를 밝히는 자리에서 쇼유 니키가 먼저 "내가 한국까지 일부러 네 체중에 맞춰서 시합해 주니까 나에게 감사해라"라고 도발을 멈추지 않았다. 윤형빈은 "일단 장난하고 싶지 않다"면서 "내일 반 죽여 놓겠다"라고 말하고는 크게 심호흡을 하며 끓어오르는 분노를 참았다.

계체량이 끝나고 기자회견이 열렸다. 혹시 쇼유 니키가 또 ‘간장 테러‘를 하는게 아닌가 하는 걱정이 들기도 했다.

윤형빈은 "맹견은 안짖는다. 말티즈나 요크셔 테리어가 정말 무서우니까 자꾸 왈왈거린다"면서 "내일 목덜미를 확 물어버리도록 하겠다"라고 했다. 이어 "진짜, 시합이라고 생각 안하고 정말 싸움이라고 생각해서 반 죽여놓겠다"라며 쇼유 니키를 향해 "많이 맞을 준비를 좀 하고 계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했다.

그러자 쇼유 니키는 "바퀴벌레가 쓰러지는 모습을 모두 보고 싶지? 내일 한국의 중계를 통해서 모두 보여줄 테니까 모두 주목해"라고 깐족댔다.

사회자가 쇼유 니키에게 간장을 가져온 것 아니냐고 묻자 소유 니키가 갑자기 의자 밑에 있던 쇼핑백을 뒤적이더니 진짜 간장 병을 들어 올렸다. 일순간 모두가 긴장했다. 쇼유 니키가 일어나 간장병을 뿌리는 시늉을 하기도. 다행히 뚜껑이 막혀 있는 상태였다. 그러더니 쇼유 니키는 뚜껑을 열더니 그것을 마셨다. 알고보니 간장병 안에는 콜라가 들어있었다. 장난이었던 것.

‘파이터100‘ 스페셜 매치는 정식 격투기 경기라기 보다는 이벤트 매치다. 경기시간이 100초에 불과하다. 만약 그 100초 동안 승부가 나지 않으면 100초의 연장전을 펼치게 된다. 겨우 1분 40초, 윤형빈에게 1분40초가 짧을지도 모를 일이다.

  • 축구
  • 야구
  • 농구
흐비차 대체자='항명 논란' FW? 나폴리, 1차 제안 퇴짜→'820억' 제안...맨유는 "1,100억 가져와"
흐비차 대체자='항명 논란' FW? 나폴리, 1차 제안 퇴짜→'820억' 제안...맨유는
알레한드로 가르나초가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의 대체자로 낙점됐다. 나폴리는 1차 제안을 대차게 거절당한 후 금액을 올려 2차 제안했다.이탈리아 '투토스포르트'는 19일(이하 한국시간...
'파이널A 진출 목표' 제주, 가고시마 전지훈련 출발...김학범 감독 "올해 반드시 제주의 자존심 되찾아야"
'파이널A 진출 목표' 제주, 가고시마 전지훈련 출발...김학범 감독
제주 SK가 2025시즌 성공의 예열을 가하기 위해 일본으로 향한다.제주는 1월 18일부터 2월 4일까지 일본 가고시마에서 해외 전지훈련에 돌입했다. 제주 선수단은 18일 오전 인...
'대박' 日쿠보, 프리미어리그 가나..."리버풀 스왑딜 제시, 살라 대체자로 낙점"
'대박' 日쿠보, 프리미어리그 가나...
리버풀이 쿠보 다케후사 영입을 위해 스왑딜을 제시했다는 소식이다.영국 '풋볼365'는 18일(한국시간) 스페인 '엘나시오날'을 인용하여 "리버풀은 쿠보 이적료를 낮추기 위해 레알 ...
지효, 아찔한 산 타기…딱 붙는 민소매 톱에 감출 수 없는 볼륨감
트와이스 지효, 아찔한 산 타기…딱 붙는 민소매 톱에 감출 수 없는 볼륨감
트와이스 지효가 등산하는 모습을 공개했다.19일 지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거북이 이모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최근 지효는 하와이를 여행한 사진들을 피드에 업로드하고...
레드벨벳 조이, 아찔한 브라톱...화끈했던 '런 데빌 런' 사진 풀었다
레드벨벳 조이, 아찔한 브라톱...화끈했던 '런 데빌 런' 사진 풀었다
레드벨벳(Red Velvet) 조이가 SM타운 라이브 콘서트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지난 18일 레드벨벳 조이는 SNS를 통해 지난 11~12일 서울 구로구 ...
박규리, 팬들 설레게 하는 한 마디 "좋은 소식 들릴거야"
카라 박규리, 팬들 설레게 하는 한 마디
카라 박규리가 화려한 미모를 자랑했다.지난 18일 박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은 소식 들릴거야"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규리는 즉석 포토 스튜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