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축구 > 국내
귀국한 클린스만, FA컵 결승전 찾아…김진수·백승호 등과 악수
출처:뉴스1|2023-11-04
인쇄



위르겐 클린스만 국가대표 축구대표팀 감독이 하나원큐 FA컵 결승전이 열린 포항 스틸야드를 찾았다. 클린스만 감독은 경기 전 김진수와 백승호 등 국가대표 선수들을 포함한 양 팀 선수들을 격려했다.

클린스만 감독은 4일 포항 스틸야드에서 열린 포항 스틸러스와 전북 현대의 하나원큐 FA컵 2023 결승전 현장을 찾았다.

지난 10월 A매치 2연전 이후 유럽을 거쳐 미국에서 머물던 클린스만 감독은 3일 귀국, 이날 국내에서의 첫 공식 일정을 재개했다.

클린스만 감독은 양 팀 선수들과 김기동 포항 감독, 단 페트레스쿠 전북 감독들과도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클린스만 감독은 이날 결승전에 뛰는 양 팀 선수들을 직접 체크한 뒤 6일 보도 자료를 통해 11월 월드컵 예선에 나설 명단을 발표한다.



이후 동남아시아로 이동, 7일 말레이시아 조호르 바르에서 열리는 조호르 바룰 탁짐(말레이시아)과 울산 현대의 2023-24 ACL I조 경기를, 8일 싱가포르 잘란 베사르에서 킥오프하는 라이언시티 세일러스(싱가포르)와 전북 현대의 F조 경기를 각각 현장에서 살핀다.

K리거들의 ACL 경기력을 살피는 건 물론, 클린스만 감독에게 다소 생소한 동남아시아 선수들의 스타일과 특징도 직접 체크하려는 게 이번 출장의 목적이다.

특히 라이언시티에는 싱가포르 국가대표 선수들도 다수 포진해 있는데, 한국은 16일 싱가포르를 상대로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2차 예선 첫 경기를 갖는다.

클린스만호는 13일 소집해 1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싱가포르전을 치르고, 중국 선전으로 이동해 21일 중국과의 원정 경기를 갖는 것으로 2023년 공식 일정을 마무리한다.

  • 야구
  • 농구
  • 기타
"10년간 본 것 중 최악" 이정후에게 당한 밀워키 노감독의 분노, 선수단 집합 걸었다 왜?
[NBA PO] '위기에 등장한 영웅!' 트렌트 주니어의 뜬금 활약...밀워키 2패 후 1승 성공
‘바람의 손자’ 이정후(27·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공수 활약에 당한 밀워키 브루어스가 경기 후 단체 미팅을 가졌다. 느슨한 수비가 반복되자 팻 머피(67) 밀워키 감독이 선수들...
이정후 극찬 또 이어졌다…"모든 면에서 완벽한 출발, 파워까지 갖췄다"
‘정규리그 준우승 7번’ LG, 2위와 악연 끊을까?
미국에서 가장 놀라고 있는 건 이정후의 장타력이다.이정후가 또 2루타를 쳤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25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
이럴 수가! 日언론도 놀란 임창용 몰락…”극심한 도박 중독에 무너진 레전드”
모블리, ‘클리블랜드 최초’ DPOY 영예…돈다발까지 챙겼다
한미일 3개 리그를 넘나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레전드 임창용이 결국 법정에 섰다. 일본 언론도 그의 몰락을 집중 조명했다. 극심한 도박 중독과 사기 혐의, 끝내 징역형 선고까지 ...
'서울대 금융맨♥' 효민, 하와이 허니문 만끽..과감한 비키니 자태
'서울대 금융맨♥' 효민, 하와이 허니문 만끽..과감한 비키니 자태
가수 효민이 신혼여행 중 완벽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효민은 25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푸른 바다가 펼쳐진 해변에서 ...
김희정, 붉은색 비키니로 구릿빛 섹시미 드러내
김희정, 붉은색 비키니로 구릿빛 섹시미 드러내
배우 김희정이 발리에서 화려한 생일을 맞았다.김희정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발리에 위치한 한 비치클럽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느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희정은 붉은...
권은비, 감출 수 없는…수영복 지퍼 잡고 러블리
권은비, 감출 수 없는…수영복 지퍼 잡고 러블리
가수 권은비가 수영복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글로우 & 플로우(Glow & Flow)’를 콘셉트로 한 이번 컬렉션은 핑크, 블루의 로맨틱한 컬러를 테마로 여름의 청량함과 감성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