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10경기 7도움’ 울버햄튼 에이스 FW, 햄스트링 부상→ 직접 입 열었다… “당분간 출전 불가, 더 강해져서 돌아올 것”
출처:스포탈코리아|2023-10-30
인쇄

 

울버햄튼 에이스 페드로 네투가 자신의 복귀에 대해 말했다.

울버햄튼은 지난 29일(한국 시간) 영국 울버햄튼에 위치한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10라운드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만나 2-2 무승부를 거뒀다.

이날 선제골을 넣은 팀은 뉴캐슬이었다. 전반 21분 울버햄튼 조세 사 골키퍼가 뉴캐슬의 크로스를 제대로 처리하지 못했다. 이 틈을 뉴캐슬 칼럼 윌슨이 놓치지 않고 득점했다.

 

 

울버햄튼도 곧바로 추격했다. 전반 35분 코너킥 상황에서 마리오 르미나가 상대 수비수를 이겨내고 강력한 헤더로 뉴캐슬 골망을 뚫었다.

뉴캐슬이 다시 앞서갔다. 전반 44분 울버햄튼 황희찬이 페널티 박스 안에서 공을 걷어내다가 상대 수비수 다리를 걷어찼고, 주심은 페널티킥을 선언했다. 키커로 나서 윌슨이 페널트킥에 성공했다.

 

 

승부의 균형을 맞춘 건 황희찬이었다. 후반 26분 페널티 박스 안에서 공을 받아 수비수를 제친 뒤 침착한 슈팅으로 골을 넣었다. 이후 추가 득점이 나오지 않으며 경기는 2-2 무승부로 끝났다.

한 수 위 전력의 뉴캐슬을 상대로 무승부를 거뒀지만, 울버햄튼은 웃을 수 없었다. 팀 에이스 페드루 네투가 부상당했다. 후반 31분 네투가 달리는 과정에서 허벅지를 부여잡고 고통을 호소했고, 결국 경기장을 빠져나갔다.

 

 

이번 시즌 네투는 PL에서 10경기 1골 7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특유의 드리블과 공격 포인트 생산 능력으로 울버햄튼을 이끌고 있다.

경기 후 울버햄튼 개리 오닐 감독은 “네투는 환상적인 플레이를 펼쳤다. 자격을 스스로 입증했다. 부상은 충격적이다”라며 “빨리 돌아와 플레이를 펼쳤으면 좋겠다”라고 아쉬워했다.

 

 

다행히 부상은 심각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네투는 지난 30일(한국 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복귀 시점에 대해) 잡음이 있어서 직접 말하려고 한다. 나는 몇 주 동안 경기에 나서지 못한다. 하지만 전보다 더 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것이다. 이미 회복에 집중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울버햄튼은 오는 5일(한국 시간) 셰필드 유나이티드 원정 경기를 치른다.

 

  • 야구
  • 농구
  • 기타
'3홈런 2도루 10타점' 오타니 괴력에 린도어 지지 측 항복 선언..."오타니 MVP 확정적"
연봉 7000만 달러 시대 도래. 조엘 엠비드 3년 연장 재계약+연봉 무려 6900만 달러
백기를 들었다. 오타니 쇼헤이(30·LA 다저스)의 50-50 조기 달성에 그동안 MVP 경쟁자로 프란시스코 린도어를 밀었던 뉴욕 메츠 측도 경쟁이 끝났음을 시인했다.미국 '뉴욕포...
타격 연습 도중 보호대 푼 김하성, 송구 훈련도 소화
‘몸 상태 70~80%’ 전성현, “우리가 원하는 건 PO서 우승”
오른 어깨 부상에서 재활 중인 김하성이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내야수 김하성은 21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파크에서 열리는 시카고 화이...
“복귀할 이유가 없다” 160km 문동주, 2년 연속 9월초 시즌 아웃…성장통 아닌 관리 실패
꼬리에 꼬리를 물었던 스톡스의 변명, 소노 “구단이 아니라 KBL을 무시한 것”
“복귀할 이유가 없다”프로야구 한화 이글스 파이어볼러 문동주가 결국 2년 연속 시즌을 9월초 일찌감치 마감하게 됐다. 잔부상으로 올해도 120이닝 미만에서 시즌이 끝났다.문동주는 ...
‘52kg’ 진서연, 유이X설인아X박주현과 당당 비키니‥독하게 관리했네
‘52kg’ 진서연, 유이X설인아X박주현과 당당 비키니‥독하게 관리했네
진서연이 설인아, 유이, 박주현과 함께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진서연은 9월 19일 "우리 무쇠들"이라는 글과 함께 tvN 예능 프로그램 '무쇠소녀단'에 함께 출연하는 설인아. 유...
제시, 독립 레이블 ‘언니’ 설립…독자 행보
제시, 독립 레이블 ‘언니’ 설립…독자 행보
가수 제시(Jessi)가 새롭게 출발한다.제시는 최근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디오디(DOD)와 레이블 및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고, 독립 레이블 언니(UNNI)를 설립하여 새로운 도...
강석우 딸 강다은, 분위기 무엇…얇은 니트로 드러낸 볼륨감
강석우 딸 강다은, 분위기 무엇…얇은 니트로 드러낸 볼륨감
배우 강석우 딸 강다은이 가을 여신의 분위기를 뽐냈다.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인 강다은은 자신의 SNS에 “가을?”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강다은 니트 재질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