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커쇼가 무너졌다...애리조나에 0.1이닝 6실점 [NLDS]
출처:MK 스포츠|2023-10-08
인쇄

LA다저스 포스트시즌 1선발 클레이튼 커쇼가 무너졌다.

커쇼는 8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디비전시리즈 1차전 선발 등판했으나 1/3이닝 6피안타 1피홈런 1볼넷 6실점 기록하고 마운드를 내려갔다.

시작부터 꼬였다. 케텔 마르테의 라인드라이브 타구를 중견수 제임스 아웃맨이 점프해서 잡았는데 공이 글러브에 들어갔다 나오면서 2루타가 됐다.

 

 

이어 코빈 캐롤에게 중전 안타 허용하며 허무하게 첫 실점을 허용했다.

이후에도 수난은 계속됐다. 토미 팸에게 좌전 안타, 크리스티안 워커에게 좌익수 방면 2루타 허용했고 이어 가브리엘 모레노에게 좌측 담장 넘어가는 스리런 홈런을 맞았다.

루어데스 구리엘 주니어를 유격수 땅볼로 돌려세우며 간신히 첫 아웃을 잡았으나 계속된 1사 1루에서 에반 롱고리아에게 중견수 방면 2루타 허용하며 다시 실점했다.

데이브 로버츠 감독의 인내심도 여기까지였다. 결국 에밋 시한이 마운드를 이어받았다. 잔류 주자를 들여보내지 않으며 6실점으로 지켰다.

이날 커쇼의 포심 패스트볼 평균 구속은 90.4마일 기록했다. 그사이 그가 내준 타구의 평균 속도는 105.2마일이 나왔다.

7개의 타구를 허용했는데 이 7개 타구가 모두 타구 속도 95마일 이상의 강한 타구였고 각도까지 맞은 정타도 3개나 있었다.

커쇼는 이번 시즌 어깨 부상으로 한 차례 이탈하며 24경기에서 131 2/3이닝을 소화했다. 건강할 때는 그래도 잘했다. 13승 5패 평균자책점 2.46으로 선전했다.

로버츠 감독은 경기를 앞두고 “지금 몸 상태는 지난 2개월간 그랬던 것처럼 아주 좋다”며 커쇼의 몸 상태에 이상이 없음을 강조했었다.

그러나 결과는 커리어 최소 이닝 소화로 돌아왔다.

  • 축구
  • 농구
  • 기타
'클럽 논란+최악 부진' 딛고 일어선 맨유 성골, 텐 하흐 믿음도 굳건 "훌륭한 선수"
'클럽 논란+최악 부진' 딛고 일어선 맨유 성골, 텐 하흐 믿음도 굳건
에릭 텐 하흐 감독이 마커스 래시포드를 칭찬했다.영국 '가디언'은 20일(이하 한국시간) "텐 하흐 감독은 래시포드가 지난 시즌 경기장 안팎에서 발생했던 문제 이후에 태도가 개선되...
손흥민, 드디어 토트넘 떠난다! "선수 본인이 재계약 의사 없어…차기 주장 물색하는 이유" 英 매체 깜짝 보도
손흥민, 드디어 토트넘 떠난다!
손흥민(32)이 드디어 토트넘 핫스퍼를 떠날 전망이다. 요 근래 갑작스레 쏟아져 나온 이적설 또한 퍼즐이 맞춰지는 분위기다.영국 매체 '풋볼 팬캐스트'는 20일(현지시간) "토트넘...
김은중 감독 "손준호 빠져 한순간에 무너진 것 같아...이제는 모두가 리더가 돼야 할 때"
김은중 감독
승부 조작 혐의 논란을 완전히 털어내지 못하면서 팀을 떠난 손준호 공백 여파로 직전 경기에서 대패한 수원FC 김은중 감독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모든 선수들이 리더라는 생각을 갖고...
‘52kg’ 진서연, 유이X설인아X박주현과 당당 비키니‥독하게 관리했네
‘52kg’ 진서연, 유이X설인아X박주현과 당당 비키니‥독하게 관리했네
진서연이 설인아, 유이, 박주현과 함께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진서연은 9월 19일 "우리 무쇠들"이라는 글과 함께 tvN 예능 프로그램 '무쇠소녀단'에 함께 출연하는 설인아. 유...
제시, 독립 레이블 ‘언니’ 설립…독자 행보
제시, 독립 레이블 ‘언니’ 설립…독자 행보
가수 제시(Jessi)가 새롭게 출발한다.제시는 최근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디오디(DOD)와 레이블 및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고, 독립 레이블 언니(UNNI)를 설립하여 새로운 도...
강석우 딸 강다은, 분위기 무엇…얇은 니트로 드러낸 볼륨감
강석우 딸 강다은, 분위기 무엇…얇은 니트로 드러낸 볼륨감
배우 강석우 딸 강다은이 가을 여신의 분위기를 뽐냈다.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인 강다은은 자신의 SNS에 “가을?”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강다은 니트 재질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