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축구 > 국내
'굳은 다짐' 이동준, "방콕전서 꼭 반등하겠다!"
출처:OSEN|2023-10-04
인쇄


전북 현대는 4일(이하 한국시간) 태국 방콕 탐마삿 스타디움에서 2023-2024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F조 2차전서 방콕 유나이티드와 맞대결을 펼친다.

전북과 방콕은 각각 킷치(홍콩)와 라이언시티(싱가포르)에 승리를 거두며 1승씩 거두고 있다. 따라서 이날 승리여부에 따라 순위가 달라질 수 있다.

방콕과 경기를 앞둔 이동준의 각오는 남다르다. 좋은 활약을 펼쳐 전북의 승리를 이끌겠다는 의지가 분명했다.

이동준은 2022년 1월 K리그를 떠나 유럽 무대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독일 헤르타 베를린으로 이적하면서 꿈의 커리어를 기대했다. 그러나 부상으로 인해 기회를 만들지 못했고 K리그로 복귀했다.

전북이 적극적이었다. 측면 공격 강화가 필요한 상황에서 이동준 영입을 추진했고 동행을 시작했다.

이동준의 K리그 복귀전은 합격점이었다. 울산 현대와 개막전에서 번뜩이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존재감을 과시했다. 그러나 부상으로 쓰러지면서 한동안 전력에서 이탈했다.

이동준은 “동계 훈련을 통해 몸을 제대로 만들었다. 무엇보다 열심히 했다. 울산과의 개막전에 초점을 맞추고 준비했는데 부상이 왔다. 그때 이후로 컨디션이 떨어졌다”고 아쉬움을 삼켰다.

따라서 올 시즌 부담스러운 상황에 봉착한 전북의 위기를 타개하기 위해서는 이동준의 활약이 중요하다.

경기를 앞두고 최종 훈련을 펼친 이동준은 “팀은 힘든 상황이다. 선수들이 함께 뭉쳐 이겨나가야 한다”고 방콕과 경기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폭발적인 스피드를 바탕으로 강력한 돌파를 펼치는 이동준은 방콕전에서 활약을 펼쳐야 한다. 팀 승리와 함께 부상 없이 경기를 마친다면 서울과 경기서도 활약을 기대할 수 있다.

이동준은 “저희가 상황이 좋지 않지만 방콕전을 통해 반등을 해야 한다. 준비를 정말 열심히 했다. 좋은 결과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동준은 올 시즌 부상이 잦았다. 팬들께 정말 죄송하다. 팀원들께도 미안하다. 책임감을 갖고 경기에 임하겠다”라고 필승의지를 다졌다.

  • 야구
  • 농구
  • 기타
MLB 대표 명장이 김하성 보고 흥분했다, “너무, 너무 좋은 걸”… GG 수비 보고 반했다
‘총 세리머니 논란’ 모란트, 이번엔 수류탄?···투척 후 귀 막는 듯한 동작 “말 내뱉고 소음 차단할거야”
올 시즌을 앞두고 탬파베이와 2년 총액 2900만 달러에 계약한 김하성(30·탬파베이)은 아직 유니폼 사진만 찍었을 뿐 공식 경기에 나서지는 못하고 있다. 지난 시즌 뒤 받은 어깨...
"LEE 때문에 차질이 생길 듯" 하늘을 찌르는 이정후의 인기! 유니폼 판매량 1위, 급기야 공급 문제까지?
‘호주·레바논·카타르와 죽음의 조 편성’ 男대표팀 안준호 감독 “주사위는 던져졌어, 조 2위가 목표”
"이정후 때문에 차질이 생길 것으로 예상된다"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이정후는 10일(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오라클파크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 신시내티 레즈와...
안타→사구→홈런→안타→안타→안타→볼넷…15일 만의 등판이 6실점 강판으로, ‘스마일보이’는 왜 눈물 흘렸을까
우승했다고 봐주지 않는다
보름 만의 선발 등판이었다. 하지만 이 보름의 공백은 생각보다 컸다. KIA 타이거즈 윤영철은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내지 못하고 눈물을 쏟았다.윤영철(21)은 10일 부산 사직구장...
‘류수영♥’ 박하선, 과감한 탄탄 비키니…그런데 앞은 보이나?
‘류수영♥’ 박하선, 과감한 탄탄 비키니…그런데 앞은 보이나?
연기자 박하선이 당당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박하선은 10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콕 얼마만이야”라고 남기며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그는 수영장에서 모델처럼 포...
전소미, 겨우 가렸네…뒷판 실종된 초미니 드레스
전소미, 겨우 가렸네…뒷판 실종된 초미니 드레스
가수 전소미가 도발적인 자태를 뽐냈다.전소미는 10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탈리아 행사 도중 찍은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백리스 스타일의 초미니 블랙 드...
'삐끼삐끼 춤 1억뷰 주인공' 이주은 치어리더, LG 응원단 합류...대만 활동 병행
'삐끼삐끼 춤 1억뷰 주인공' 이주은 치어리더, LG 응원단 합류...대만 활동 병행
지난해 KIA 타이거즈 응원단으로 활동하며 '삐끼삐끼 춤' 열풍의 중심에 섰던 이주은 치어리더가 LG 트윈스 유니폼을 입고 야구 팬들과 만난다.대만 매체 'ET투데이(ETtoday...
  • 스포츠
  • 연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