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3피홈런’ 류현진, 현지서도 혹평 “처음으로 부진한 투구”
출처:데일리안|2023-09-24
인쇄

탬파베이 상대로 4.1이닝 5실점 부진

 

피홈런 3방을 허용하며 5회를 채우지 못한 류현진(토론토)에게 현지 언론이 아쉬운 평가를 내렸다.

류현진은 24일(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세인트피터즈버그의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탬파베이 레이스전에 선발 등판해 4.1이닝동안 7피안타(3피홈런) 4사사구 2탈삼진 5실점을 기록한 뒤 마운드를 내려왔다.

이로써 류현진의 올 시즌 평균자책점은 2.62에서 3.31로 수직 상승했다. 다만 토론토가 8회 6-5로 경기를 뒤집으면서 패전 위기에서는 벗어났다.

특히 류현진은 9월 다섯 번의 등판서 단 1승도 거두지 못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지난 8월 부상서 돌아온 그는 다섯 번의 등판에서 3승을 수확했는데, 9월에는 5경기서 승리 없이 3패만을 기록했다.

직전 등판이었던 지난달 18일 보스턴과 경기에서는 4.2이닝 동안 무실점을 기록했지만 아웃카운트 한 개를 남겨놓고 마운드를 내려와 아쉬움을 남겼다.

이날 탬파베이 상대로 부진한 투구를 보인 류현진은 2경기 연속 5회를 채우지 못해 아쉬움을 남겼다.

1회만 피홈런 2방을 허용하며 4실점을 내준 류현진은 4회 선두타자 베탄코트에게 달아나는 솔로홈런을 허용하며 흔들렸다.

5회에도 마운드에 올랐지만 선두타자 파레데스에게 8구 접전 끝에 볼넷을 내주더니 1사 후 로우에게 우전안타를 맞아 1,2루 위기에 몰렸다. 결국 류현진은 5회를 채우지 못하고 마운드를 내려왔다.

경기 직후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은 “류현진이 토미존 수술 복귀 후 환상적으로 던졌지만 오늘 처음으로 부진한 투구를 펼쳤다”고 혹평했다.

‘토론토 선’은 “류현진이 초반부터 흔들렸다”고 아쉬움을 전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강등 아닌 지구상서 사라지길 원해" 맨시티 EPL 퇴출 위기, '미운털' 펩의 격정토로
그야말로 격정토로다.맨시티의 운명이 걸린 세기의 재판이 16일(이하 한국시각) 시작됐다. 2018년부터 맨시티 재정적 페어플레이 규정 위반을 조사한 프리미어리그는 맨시티를 115건...
임대 떠나도 여전히 벤치 신세...'주급 도둑' 랑글레, "10월 전에 몇 분 정도 뛸 수 있을 것"
임대 떠나도 여전히 벤치 신세...'주급 도둑' 랑글레,
클레망 랑글레의 데뷔전이 미뤄지고 있다.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23일 오전 4시(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캄포 데 풋볼 데 바예카스에서 열리는 2024-25시즌 스페인 라...
'꼴찌 탈출' 인천, '선두 사수' 울산…이번엔 담판 짓는다
'꼴찌 탈출' 인천, '선두 사수' 울산…이번엔 담판 짓는다
프로축구 K리그1 인천 유나이티드와 울산 현대가 각각 '꼴찌 탈출'과 '선두 사수'라는 각자 목표를 품고 격돌한다.인천과 울산은 오는 22일 오후 7시 인천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릴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코미디언 박나래가 전 소속사와의 불화설을 일축했다.20일, 박나래가 9년간 함께 한 JDB엔터테인먼트와 이별하고 새 소속사를 찾는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후 21일, 양측의 불화설...
이청아, 밀라노서 ♥둥이 된 근황…편안한 캐주얼룩도 모델 핏이네
이청아, 밀라노서 ♥둥이 된 근황…편안한 캐주얼룩도 모델 핏이네
배우 이청아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행복한 근황을 전했다.이청아는 21일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돌잔치 마냥, 사랑둥이가 된 하루였습니다. 고마워요. 함께해준 청아 팀 모두 모두...
손예진 환한 미소 “이제 아아는 끝?”
‘현빈♥’ 손예진 환한 미소 “이제 아아는 끝?”
배우 손예진이 근황을 공개했다.손예진은 21일 SNS에 “비 온 뒤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네요. 이제 아아 시즌은 끝난건가요”라는 글을 게재했다.그러면서 “더위가 가신 건 너무너무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