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에이스 선발로 나섰지만···또 이기지 못한 삼성라이온즈
출처:대구MBC|2023-09-22
인쇄


팀의 에이스 뷰캐넌이 선발로 나섰지만, 수비진의 집중력 부족과 타선의 침묵이 이어지며 삼성이 4연패에 빠졌습니다.

9월 21일 저녁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펼쳐진 두산베어스와의 맞대결에서 삼성라이온즈는 1회 초부터 수비 실책이 빌미가 되어 선취점을 내주며 끌려간 끝에 1-5로 경기를 내줬습니다.

선발 뷰캐넌이 볼넷과 실책으로 맞이한 위기에서 먼저 2점을 내준 삼성은 2회 말 한 점을 따라붙었지만, 5회 다시 수비실책으로 인해 실점과 함께 흐름을 내주었고, 타선에서도 추가점을 얻지 못하며 무너집니다.

6이닝 7안타를 허용했지만, 자책점은 1점에 불과한 뷰캐넌은 수비진의 아쉬움으로 4점을 내주며 시즌 8번째 패전을 기록합니다.

피렐라의 멀티히트를 제외하면 단 2안타만 더 뽑아낸 삼성은 공수 전반에서 집중력이 떨어진 모습을 보이며 비가 오가는 궂은 날씨에도 경기장을 찾은 7천 5백여 관중을 실망하게 했습니다.

상대 두산은 이번 시즌 새로 부임한 이승엽 감독의 대구 원정 첫 승과 함께 가을야구에 대한 가능성을 한층 더 높이며 지난 시즌의 아쉬움을 극복하는 모습입니다.

2022시즌을 7위로 마무리하며 9위였던 두산보다 6승을 더 거뒀던 삼성은 4위 두산과 13.5 게임 차 벌어진 9위에 자리하며 안타까운 모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선발진이 붕괴한 상황에서 에이스 등판 경기조차 잡지 못한 삼성은 불펜으로 이동했다가 다시 선발진에 합류한 최채흥을 선발로 두산과의 시즌 마지막 맞대결을 펼칩니다.

  • 축구
  • 농구
  • 기타
"강등 아닌 지구상서 사라지길 원해" 맨시티 EPL 퇴출 위기, '미운털' 펩의 격정토로
그야말로 격정토로다.맨시티의 운명이 걸린 세기의 재판이 16일(이하 한국시각) 시작됐다. 2018년부터 맨시티 재정적 페어플레이 규정 위반을 조사한 프리미어리그는 맨시티를 115건...
임대 떠나도 여전히 벤치 신세...'주급 도둑' 랑글레, "10월 전에 몇 분 정도 뛸 수 있을 것"
임대 떠나도 여전히 벤치 신세...'주급 도둑' 랑글레,
클레망 랑글레의 데뷔전이 미뤄지고 있다.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23일 오전 4시(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캄포 데 풋볼 데 바예카스에서 열리는 2024-25시즌 스페인 라...
'꼴찌 탈출' 인천, '선두 사수' 울산…이번엔 담판 짓는다
'꼴찌 탈출' 인천, '선두 사수' 울산…이번엔 담판 짓는다
프로축구 K리그1 인천 유나이티드와 울산 현대가 각각 '꼴찌 탈출'과 '선두 사수'라는 각자 목표를 품고 격돌한다.인천과 울산은 오는 22일 오후 7시 인천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릴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코미디언 박나래가 전 소속사와의 불화설을 일축했다.20일, 박나래가 9년간 함께 한 JDB엔터테인먼트와 이별하고 새 소속사를 찾는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후 21일, 양측의 불화설...
이청아, 밀라노서 ♥둥이 된 근황…편안한 캐주얼룩도 모델 핏이네
이청아, 밀라노서 ♥둥이 된 근황…편안한 캐주얼룩도 모델 핏이네
배우 이청아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행복한 근황을 전했다.이청아는 21일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돌잔치 마냥, 사랑둥이가 된 하루였습니다. 고마워요. 함께해준 청아 팀 모두 모두...
손예진 환한 미소 “이제 아아는 끝?”
‘현빈♥’ 손예진 환한 미소 “이제 아아는 끝?”
배우 손예진이 근황을 공개했다.손예진은 21일 SNS에 “비 온 뒤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네요. 이제 아아 시즌은 끝난건가요”라는 글을 게재했다.그러면서 “더위가 가신 건 너무너무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