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최악 피했다’ 게레로 Jr, 무릎 염증 진단→‘IL행 없다’
출처:스포츠동아|2023-09-22
인쇄


무릎 부상으로 정밀 검진을 실시한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24,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최악의 상황을 피했다. 큰 부상이 아니다.

미국 스포츠 전문 채널 ESPN은 22일(이하 한국시각) 게레로 주니어가 오른쪽 무릎 정밀 검진에서 염증을 발견했다고 전했다. 단 구조적인 문제는 없는 상태.

이에 게레로 주니어는 부상자 명단에 오르지 않고 벤치 대기할 예정. 늦어도 다음 주 경기에는 충분히 선발 출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앞서 게레로 주니어는 지난 20일 뉴욕 양키스와의 경기 도중 교체됐고, 21일 경기 선발 출전 명단에 포함됐으나 곧바로 이탈했다.

이후 게레로 주니어는 오른쪽 무릎에 대한 자기공명영상(MRI) 촬영을 실시했다. 수술 등이 필요한 큰 부상이 아니라는 진단이다.

와일드카드로 포스트시즌 진출이 유력한 토론토에는 좋은 소식. 게레로 주니어는 현재 부진에 빠져있으나, 언제든 한 방을 기대할 수 있는 선수이기 때문.


게레로 주니어는 부상 전까지 시즌 147경기에서 타율 0.264와 24홈런 90타점 71득점 151안타, 출루율 0.342 OPS 0.781 등을 기록했다.

토론토는 21일까지 85승 67패 승률 0.559로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3위이자 와일드카드 2위에 올라있다. 와일드카드 공동 3위와의 격차는 1경기다.

이에 토론토는 현재 한 경기 한 경기가 매우 중요한 상태. 이에 홈런을 때려줄 수 있는 게레로 주니어의 부활이 절실하다.

  • 축구
  • 농구
  • 기타
"강등 아닌 지구상서 사라지길 원해" 맨시티 EPL 퇴출 위기, '미운털' 펩의 격정토로
그야말로 격정토로다.맨시티의 운명이 걸린 세기의 재판이 16일(이하 한국시각) 시작됐다. 2018년부터 맨시티 재정적 페어플레이 규정 위반을 조사한 프리미어리그는 맨시티를 115건...
임대 떠나도 여전히 벤치 신세...'주급 도둑' 랑글레, "10월 전에 몇 분 정도 뛸 수 있을 것"
임대 떠나도 여전히 벤치 신세...'주급 도둑' 랑글레,
클레망 랑글레의 데뷔전이 미뤄지고 있다.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23일 오전 4시(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캄포 데 풋볼 데 바예카스에서 열리는 2024-25시즌 스페인 라...
'꼴찌 탈출' 인천, '선두 사수' 울산…이번엔 담판 짓는다
'꼴찌 탈출' 인천, '선두 사수' 울산…이번엔 담판 짓는다
프로축구 K리그1 인천 유나이티드와 울산 현대가 각각 '꼴찌 탈출'과 '선두 사수'라는 각자 목표를 품고 격돌한다.인천과 울산은 오는 22일 오후 7시 인천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릴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코미디언 박나래가 전 소속사와의 불화설을 일축했다.20일, 박나래가 9년간 함께 한 JDB엔터테인먼트와 이별하고 새 소속사를 찾는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후 21일, 양측의 불화설...
이청아, 밀라노서 ♥둥이 된 근황…편안한 캐주얼룩도 모델 핏이네
이청아, 밀라노서 ♥둥이 된 근황…편안한 캐주얼룩도 모델 핏이네
배우 이청아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행복한 근황을 전했다.이청아는 21일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돌잔치 마냥, 사랑둥이가 된 하루였습니다. 고마워요. 함께해준 청아 팀 모두 모두...
손예진 환한 미소 “이제 아아는 끝?”
‘현빈♥’ 손예진 환한 미소 “이제 아아는 끝?”
배우 손예진이 근황을 공개했다.손예진은 21일 SNS에 “비 온 뒤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네요. 이제 아아 시즌은 끝난건가요”라는 글을 게재했다.그러면서 “더위가 가신 건 너무너무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