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메히아가 또’ 두 번째 금지약물 적발 ‘162G 출전 정지’
출처:스포츠동아|2023-09-21
인쇄


지난해 금지약물로 징계를 받은 J.C. 메히아(26, 밀워키 브루어스)가 같은 이유로 또 징계를 받았다. 이번엔 징계 수위가 두 배로 늘었다.

메이저리그 사무국은 21일(이하 한국시각) 메히아에게 금지약물 관련 사항 위반을 이유로 162경기 출전 정지 징계를 내린다고 전했다.

이에 따르면, 메히아는 경기력 향상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스타노졸롤 양성 반응을 보였다. 이 약물은 근육 합성을 촉진한다.

이 징계는 발표 직후 적용됐다. 162경기. 즉 한 시즌 내내 경기에 나설 수 없다. 이에 메히아는 오는 2024시즌이 아닌 2025시즌에 복귀할 전망이다.

앞서 메히아는 징계 전인 지난 8월 16일 오른쪽 어깨 염증으로 이탈했고, 현재는 60일 부상자 명단에 오른 상황이다.

메히아는 지난 2021시즌 클리블랜드 가디언스 소속으로 메이저리그에 데뷔했고, 지난해 밀워키로 이적했다. 이번 시즌에는 1승 무패와 평균자책점 5.56을 기록했다.

메이저리그는 금지약물 관련 사항을 위반한 선수에게 첫 번째 적발 시 80경기, 두 번째는 162경기 출전 정지를 내린다. 세 번째는 영구제명이다.

지금까지 이 규정에 따라 영구제명 된 선수는 딱 한 명 있었다. 헨리 메히아. 2015년 두 차례 적발 후 2016년 다시 금지약물 위반으로 영구제명 됐다.

  • 축구
  • 농구
  • 기타
"강등 아닌 지구상서 사라지길 원해" 맨시티 EPL 퇴출 위기, '미운털' 펩의 격정토로
그야말로 격정토로다.맨시티의 운명이 걸린 세기의 재판이 16일(이하 한국시각) 시작됐다. 2018년부터 맨시티 재정적 페어플레이 규정 위반을 조사한 프리미어리그는 맨시티를 115건...
임대 떠나도 여전히 벤치 신세...'주급 도둑' 랑글레, "10월 전에 몇 분 정도 뛸 수 있을 것"
임대 떠나도 여전히 벤치 신세...'주급 도둑' 랑글레,
클레망 랑글레의 데뷔전이 미뤄지고 있다.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23일 오전 4시(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캄포 데 풋볼 데 바예카스에서 열리는 2024-25시즌 스페인 라...
'꼴찌 탈출' 인천, '선두 사수' 울산…이번엔 담판 짓는다
'꼴찌 탈출' 인천, '선두 사수' 울산…이번엔 담판 짓는다
프로축구 K리그1 인천 유나이티드와 울산 현대가 각각 '꼴찌 탈출'과 '선두 사수'라는 각자 목표를 품고 격돌한다.인천과 울산은 오는 22일 오후 7시 인천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릴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코미디언 박나래가 전 소속사와의 불화설을 일축했다.20일, 박나래가 9년간 함께 한 JDB엔터테인먼트와 이별하고 새 소속사를 찾는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후 21일, 양측의 불화설...
이청아, 밀라노서 ♥둥이 된 근황…편안한 캐주얼룩도 모델 핏이네
이청아, 밀라노서 ♥둥이 된 근황…편안한 캐주얼룩도 모델 핏이네
배우 이청아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행복한 근황을 전했다.이청아는 21일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돌잔치 마냥, 사랑둥이가 된 하루였습니다. 고마워요. 함께해준 청아 팀 모두 모두...
손예진 환한 미소 “이제 아아는 끝?”
‘현빈♥’ 손예진 환한 미소 “이제 아아는 끝?”
배우 손예진이 근황을 공개했다.손예진은 21일 SNS에 “비 온 뒤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네요. 이제 아아 시즌은 끝난건가요”라는 글을 게재했다.그러면서 “더위가 가신 건 너무너무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