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 잦은 에이스' 브랜든 잉그램, 뉴올리언스와 동행 이어갈까?
출처:루키|2023-09-17
인쇄

 

잉그램은 연장 계약을 서두르지 않고 있다.

‘Times-Picayune‘의 크리스찬 클락 기자는 최근 뉴올리언스 펠리컨스의 에이스 브랜든 잉그램의 연장 계약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 클락 기자는 잉그램이 뉴올리언스와 내년 비시즌까지 계약 규모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것이라고 보도했다.

잉그램이 이번 비시즌에 연장 계약을 체결하면 최대 3년 1억 4,700만 달러까지 받을 수 있다. 그러나 그는 현재 2024-2025시즌까지 계약되어 있다. 즉 해를 넘긴다면 잉그램은 더 큰 규모의 연장 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하지만 잉그램의 계약을 향한 부정적인 목소리도 등장했다. 과연 그가 높은 연봉을 받을 만큼이 성적을 남겼느냐에 대한 의문이다.

잉그램은 지난 시즌에 평균 24.7점 5.5리바운드 5.8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야투 성공률과 3점슛 성공률 역시 각각 48.4%, 39.0%에 달했다. 그러나 그는 단 45경기 출전에 그쳤다. 엄지발가락 부상이 발목을 붙잡았다.

잉그램의 부상은 지난 시즌의 문제만이 아니다. 그는 뉴올리언스 유니폼을 입은 후 단일 시즌 63경기 이상을 소화한 적 없다. 내구성에 물음표가 붙을 수밖에 없다.

설상가상으로 잉그램과 원투펀치를 구축한 자이언 윌리엄스도 리그를 대표하는 인저리 프론이다. 자이언은 지난 시즌에 평균 26.0점 7.0리바운드 4.6어시스트를 올렸으나 시즌 초 29경기에만 출전했다.

잉그램의 다음 시즌 활약도 장담할 수 없다. 그는 올여름 미국을 대표해 2023 FIBA 농구월드컵에 나섰다. 잉그램은 많은 기대를 모으며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하지만 그는 좀처럼 가치를 증명하지 못했다. 결국 미국 코칭스태프는 잉그램을 벤치로 내렸다.

잉그램은 올 시즌에 3,400만 달러, 다음 시즌에 3,600만 달러의 연봉을 받는다. 코트 위에 있으면 연봉 값을 충분히 해주는 선수다. 그러나 코트 위에 없는 시간도 많다. 다음 시즌 잉그램이 선보일 퍼포먼스가 그의 연장 계약 규모에 막대한 영향을 끼칠 전망이다.

  • 축구
  • 야구
  • 기타
"늙은 손흥민" 내부 폭로→에버턴전 '빅찬스 미스'까지...굴욕의 손흥민, 공격진 최저 평점+"당장 후보로 내려" 맹비난
손흥민이 아쉬운 경기력을 보이면서 비판을 받고 있다.토트넘은 19일(이하 한국시각) 잉글랜드 리버풀의 구디슨 파크에서 펼쳐진 에버턴과의 ‘2024-2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
"사우디 탈출하고 싶지만, 940억 포기 못해" 네이마르 현 상황 정리…1월에 떠나면 친정 산투스로
브라질 슈퍼스타 네이마르(33·알 힐랄)의 사우디 라이프는 철저한 실패를 끝날 가능성이 커졌다.브라질 축구전문매체 '글로부 에스포르테'는 19일(현지시각), '산투스와 네이마르가 ...
‘돈 문제’로 시달린 광주, ‘본예산 110억 승인’으로 숨통 트일 전망…새 시즌 희망 밝힌다!
‘돈 문제’로 시달린 광주, ‘본예산 110억 승인’으로 숨통 트일 전망…새 시즌 희망 밝힌다!
재정 문제로 홍역을 앓던 광주FC의 숨통이 조금이나마 트일 전망이다.시민구단인 광주는 늘 ‘예산 문제’로 고민해왔다. 특히 지난해 고민이 컸다. 연초 한국프로축구연맹의 K리그 구단...
"눈 못 마주쳐" 송지효, 파격 속옷 화보에 김종국→양세찬 리얼 반응
'런닝맨'에서 최근 속옷 브랜드를 론칭한 송지효의 근황을 공개, 멤버들의 리얼반응이 웃음을 더했다.19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서 송지효 화보를 언급했다.이날 멤버들이 한...
트와이스 모모, 파격 속옷 노출…치명적 섹시미
트와이스 모모, 파격 속옷 노출…치명적 섹시미
그룹 트와이스 모모가 파격적인 속옷 노출 패션을 선보였다.모모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모모는 셔츠 단추를 풀어헤쳐...
나나, 머리→의상 ‘핑크’ 파격 변신…이게 B컷?
나나, 머리→의상 ‘핑크’ 파격 변신…이게 B컷?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나나가 화보 B컷을 공개했다.나나는 19일 오후 자신의 SNS에 “B컷 보여줄게”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