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EPL서 '문제아'낙인 퇴출↔'마초 나라'서는 '핵인싸'…'인생지사 세옹지마' 만끽중인 21살 에이스
출처:마이데일리|2023-09-17
인쇄

맨유 떠난 그린우드, 스페인 헤타페서는 ‘영웅대접‘
맨유서는 2년간 칩거…17일 그라운드 복귀 ‘신고식‘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지난달 21일 “메이슨 그린우드와 상호 합의로 계약을 해지했다”며 “그린우드 사건을 두고 오랫동안 내부적으로 조사했다. 모을 수 있는 정보를 모두 모아서 그린우드를 조사했다. 더 이상 범죄 혐의는 없지만 맨유에서 뛰는 게 어렵다는 걸 양측 모두 받아들였다. 상호 합의 계약 해지로 결론을 내렸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로써 지난 2007년 맨유 유스팀에 입단해 2018년에 프로 데뷔한 그린우드는 약 16년 만에 맨유를 떠나게 됐다.

그린우드도 “내 혐의가 모두 사라졌지만, 여전히 소셜미디어에는 나를 향한 비판이 많다는 걸 잘 안다. 사람들은 더 나쁘게 생각할 거라는 점도 이해한다. 그 어떤 폭력 행위도 정당화할 수 없다”며 “지난 실수에 대해서 모두 인정하고 책임을 지겠다. 프로축구선수로서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겠다. 오늘 발표한 내용(계약 해지)은 나와 가족, 구단 모두 동의한 것이다. 우리 모두에게 최선의 결정이다. 그동안 나를 믿고 지지해 준 모든 분에게 감사하다. 경기장 안팎에서 모범을 보이겠다”면서 맨유와의 이별을 고했다.

 




 

사실 맨유는 그의 복귀를 추진했다. 하지만 여성 팬들의 지속적인 저항에 부딪혀 결국 그린우드의 올드 트래포드 복귀는 없는 일이 됐다. 이로부터 10일 후 극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스페인 라리가의 헤타페가 그린우드의 영입을 발표했다. 여름 이적 시장이 문을 닫기 몇 분 전에 스페인 이적을 마무리 지었다.

헤타페 이적이후 아직 그린우드는 공식적인 데뷔전을 치르지 않았다. 그런데 영국에서, EPL에서 쫓겨난 그린우드가 스페인 라리가에서는 환영받고 있다고 더 선이 16일 전했다.

 

 

더 선은 “메이슨 그린우드는 여자친구와 헤타페팀 와그와의 외출로 얼마나 잘 진행되고 있는지 믿을 수 없다”고 전했다. 영국과는 완전히 딴판의 대접을 받고 있다는 것이다.

더 선에 따르면 임대로 헤타페로 이적한 그린우드는 현지에서 엄청난 환영을 받고 있다고 한다. 지난 7월 아이를 낳은 여자 친구도 헤타페팀 동료들의 부인이나 여자친구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것이다. 함께 쇼핑을 나갈 정도로 환대를 받는 중이다.

메이슨 그린우드는 영국을 떠나 스페인으로 이적한 지 2주도 되지 않았지만, 스페인에서의 삶을 사랑하고 있다고 한다. 구단에서도 영웅적인 환영을 받았고 팬들도 구단 마켓에서 그린우드의 유니폼을 구입하고 있다. 언론은 지난 2주 동안 클럽 역사상 그 어떤 선수보다 그린우드의 이름이 새겨진 유니폼을 더 많이 팔았다고 전했다.

그린우드는 지난해 1월 여성을 폭행한 혐의로 체포된 후 거의 2년여간 집에 틀어박혀 있었다. 헤타페 이적은 그에게 “신선한 공기를 불어 넣은 것”이라고 할 정도였다. 그린우드는 오랫동안 맨체스터에서의 생활은 집에만 국한되어 있었다. 비록 공소가 취하됐지만 감옥아닌 감옥에서 지내는 생활이나 다름없었다.

하지만 그린우드와 여자친구는 스페인에서는 슈퍼마켓과 레스토랑에 갈 수 있었고 사람들이 그를 알아보면서 그린우드를 따뜻하게 대해주고 있다.

그린우드의 여자친구 해리엇 롭슨은 지난 7월 출산 후 현재 그린우드와 함께 스페인으로 넘어왔다. 롭슨은 동료 와그들로부터 따뜻한 환영을 받았으며 그녀들은 여러 차례 롭슨을 마드리드 쇼핑 지구로 데려갔다고 한다.

물론 롭슨은 그린우드와 함께 스페인에 머물 것인지, 아니면 정기적으로 아기와 함께 방문할 것인지는 확실하지 않다고 한다.

 



 

한편 그린우드는 현지시간 17일 오후 열리는 오사수나와의 경기에 데뷔전을 치를 것으로 알려졌다. 그린우드는 2021년 1월 웨스트햄과의 경기이후 아직 그라운드로 돌아오지 못했다. 약 18개월 만에 복귀전을 치르는 것이다.

  • 야구
  • 농구
  • 기타
‘5억팔’ 정우주, 포수 형님들 ‘엄지척’
'불행 중 다행' 폴 조지, 큰 부상은 피했다... 2경기 결장 후 재검진 예정
한화는 현재 일본 미야자키에서 김경문 감독의 지휘 아래 고강도 마무리 훈련을 하고 있다. 투수는 총 20명이 참가했다. 아직 고등학교 3학년인 2025 신인 정우주와 권민규도 선배...
헤이수스, 키움과 작별?… "MLB 두팀서 관심"
'에이스가 빠지니 5연패...' 상상 이상이었던 듀란트의 영향력
올시즌 KBO 키움 히어로즈에서 활약한 엔마누엘 데 헤이수스(28)이 팀을 떠날 것으로 보인다.22일 헤이수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시즌 날 지지해 준 팬들에게 감사드...
5년 부상 딛고… 35살 크리스 세일, 데뷔 첫 사이영상
'스타들 간의 공개 비난, 감독 전술 요구까지...' 안되는 집은 이유가 있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의 좌완 선발 크리스 세일(35)이 데뷔 15년 만에 생애 첫 사이영상을 받았다. 최근 5년간 지독한 부상에 시달린 세일은 올해 최고의 성적을 올리면서 꿈에 그리...
'역시 글래머다!'..김혜수, 적나라한 시스루로 드러난 우월 보디라인
'역시 글래머다!'..김혜수, 적나라한 시스루로 드러난 우월 보디라인
김혜수가 보기만 해도 아찔한 글래머 몸매를 한껏 자랑, 팬들을 사로잡았다.22일 배우 김혜수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촬영한 화보컷을 다수 공개했다...
전효성, 다이어트 성공에 복근 노출…글래머→뼈마름 '변신'
전효성, 다이어트 성공에 복근 노출…글래머→뼈마름 '변신'
가수 전효성이 다이어트 후 인증샷을 공개했다.전효성은 20일 자신의 계정에 "요즘 눈바디. 전효성 다이어트 2024 버젼 가져왔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그는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
“남성잡지 모델 갔더니 야한 수영복만”...조정민 “발매후, 감옥서도 편지 오더라”
“남성잡지 모델 갔더니 야한 수영복만”...조정민 “발매후, 감옥서도 편지 오더라”
트로트 가수 조정민(38)이 자신의 섹시한 매력에 대해 언급했다.20일 탁재훈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서는 ‘조정민,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춤추고 있을 것 같은 농염한 그녀’라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