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이슈]'나는 솔로' 16기 영숙, 옥순에 사과 "오해 미안..차단 당했다"(전문)
출처:헤럴드POP|2023-09-04
인쇄

이미지중앙

 

‘나는 솔로‘ 16기 영숙이 옥순에게 공개 사과했다.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 16기 영숙은 지난 3일 "마음이 평온하지 않아 이렇게 소식을 전한다. 저를 보시고 많이 불편하셨으리라 저도 잘 알고 인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광수님과의 데이트에서 어찌 됐건 데이트인데 먼저 가버린 부분 그리고 옥순님이 얘기를 전했다고 오해했는데, 사실 전 아직도 옥순님으로 알고 있었다. 그렇게 오해해서 화낸 부분이 옥순님에게 가장 미안하고, 미안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보시는 동안 많이 불편하셨으리라 이해되며 불편하게 해드려 죄송하다"며 "상철님에게도 제가 좀 애기 같이 대했는데, 조금 더 친절히 대했으면 좋았을 텐데..많이 느끼게 되는 부분이었다"고 털어놨다.

또한 16기 영숙은 "방송으로 보이는 여러분이 보시고 있는 모든 부분이 저라는 사람이 맞다. 물론, 다 보이지 않은 저의 모습도 있겠습니다만, 저의 끝과 끝을 한 없이 모두 보고 계신다. 트라우마로 인해 날이 선 모습과 웃기고 재밌는 당찬 모든 부분이 저라는 사람이다"며 "그런 모습들이 보시기에 놀랍고 불편하실 수 있으리라 저도 생각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그렇지만 정말 열심히 촬영에 임했다. 방송이 이제 반이 왔다. 조금 더 즐겁고 재밌게 그리고 무엇보다 조금이나마 너그러운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며 "쌍욕과 아이를 공격하는 글들은 이제 그만 멈춰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당부하며 "맨날 싸움 나는 거만 보여드려 송구스럽게 생각한다. 앞으로의 전개는 저도 모르지만, 겸허히 이렇게 저라는 사람을 들여다볼 수 있는 귀한 시간으로 생각하려 한다"고 마무리했다.

이에 한 네티즌이 "옥순님에게 개인적으로 연락해서 진심으로 사과했으면 좋겠다"고 조언하자, 영숙은 "옥순님께서 모두 저를 차단하셔서 전할 방법이 없어 연락해봤다. 전화는 안 받으셔서 문자 남겨놨는데 목소리로 전하고 싶은데 제 뜻대로 잘 되진 않는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영숙이 공개 사과를 하자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음은 ‘나는 솔로‘ 16기 영숙 글 전문.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전 항상 그렇듯 요한이와 주일 교중미사로

하루를 시작하였습니다.

오늘의 미사는 더 집중되고 간절한 시간이었는데요,

무엇보다 마음이 평온하지 않아

이렇게 소식을 전합니다.

저를 보시고 많이 불편하셨으리라

저도 잘 알고 인지하고 있습니다.

광수님과의 데이트에서 어찌 됐건 데이트인데 먼저 가버린 부분, 그리고 옥순님이 얘기를 전하였다고 오해하였는데, 사실 전 아직도 옥순님으로 알고 있었는데요. 그렇게 오해해서 화낸 부분이 옥순님에게 가장 미안하고, 미안했습니다.

보시는 동안 많이 불편하셨으리라 이해되며

불편하게 해 드려 죄송합니다.

상철님에게도 제가 좀 애기 같이 대하였는데,

조금 더 친절히 대하였으면 좋았을 텐데…

많이 느끼게 되는 부분이었습니다.

방송으로 보이는 여러분이 보시고 있는 모든 부분이.

저라는 사람이 맞습니다.

물론, 다 보이지 않은 저의 모습도 있겠습니다만,

저의 끝과 끝을 한 없이 모두 보고 계세요.

트라우마로 인해 날이 선 모습과

웃기고 재밌는 당찬 모든 부분이 저라는 사람입니다.

그런 모습들이 보시기에 놀랍고 불편하실 수 있으리라

저도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정말 열심히 촬영에 임했습니다.

방송이 이제 반이 왔습니다.

조금 더 즐겁고 재밌게, 그리고

무엇보다 조금이나마 너그러운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쇼핑몰 게시판, CS톡, CS전화로 밤이나 새벽 관계없이

쌍욕과 아이를 공격하는 글들은 이제 그만 멈춰주시길 당부드립니다. 계속 이렇게 지속된다면 그에 맞는 대응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매주 수요일마다 일상의 전쟁을 마치고

귀한 시간 내어 티비 앞에 앉아 설레는 마음으로

소중한 이들과 함께 즐겁게 시청해 주셔 감사드립니다.

맨날 그런데 싸움 나는 거만 보여드려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전개는 저도 모르지만,

겸허히 이렇게 저라는 사람을 들여다볼 수 있는

귀한 시간으로 생각하려 합니다.

여러분께서도 하루의 끝에 많이 웃으시고

즐거운 귀한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이제야 마음이 조금은 평온한 것 같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평온하길 기도합니다.

Ps. 저의 공간으로 놀러 와주셔 항상 감사드려요, 그 마음이

  • 야구
  • 축구
  • 농구
MLB 다저스, '유리 몸' 더스틴 메이와 1년 213만 달러 계약
[NBA] '만년 트레이드 후보→팀의 에이스' 영웅으로 성장한 히로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논텐더(non-tender·조건 없는 방출) 마감 시한을 앞두고 오른손 투수 더스틴 메이(27)와 계약했다.AP는 23일(한국...
김하성 에이전트 보라스, 또 해고당했다…올해만 벌써 네 번째!
‘선수 폭행 논란’ 김승기 소노 감독, 결국 ‘자진 사퇴’
메이저리그 유명 에이전트 스캇 보라스(72)가 또 잘렸다. 이번에는 2024 아메리칸리그 포수부문 골드글러브를 수상한 칼 롤리(28)로부터 해고 통보를 받으며 체면을 구겼다.보라스...
한글 ‘푸이그’ 새겨진 버건디 티셔츠 입고 훈련 중인 푸이그, 키움 복귀 임박?
'불행 중 다행' 폴 조지, 큰 부상은 피했다... 2경기 결장 후 재검진 예정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 복귀를 의미하는 걸까.야시엘 푸이그가 지난 22일(이하 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키움의 팀컬러인 버건디 색상의 티셔츠를 입고 타격 훈련하는 사진...
첼시 초특급 MF, 여자친구 생겼다! 비키니 자태 ‘대박’
첼시 초특급 MF, 여자친구 생겼다! 비키니 자태 ‘대박’
콜 팔머의 여자친구 코니 그레이스가 화제다.영국 ‘더 선’은 20일 “팔머와 그의 아름다운 여자친구 그레이스는 공식적으로 연인이 된 것 같다. 팔머가 PFA 올해의 선수 상을 수상...
사진 보면 이유 알 수 있다…‘충격’ 헐크, 전 부인의 조카와 결혼 예정!
사진 보면 이유 알 수 있다…‘충격’ 헐크, 전 부인의 조카와 결혼 예정!
브라질 국가대표 출신 헐크가 전 부인의 조카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영국 ‘더선’은 “전직 브라질 국가대표 헐크가 전처의 조카와 파라이바 해변에서 성대한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
문가비, 잠적 후 4년 만에 나타나 “엄마 됐다”
문가비, 잠적 후 4년 만에 나타나 “엄마 됐다”
갑자기 종적을 감췄던 모델 문가비가 4년 여 만에 나타나 “엄마가 됐다”고 고백했다.문가비는 22일 오후 자신의 SNS에 “잊혔을 거라 생각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저의 안부를 궁금해...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