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약속 지킨 용진이형' 특별 제작 유니폼 입고 시구자로 나선 신기루..."구단주님 감사합니다"
출처:스포츠조선 |2023-08-31
인쇄



"우리 구단주님 맞는 옷을 선물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SSG 랜더스에서 특별 제작한 빅사이즈 유니폼을 입고 시구자로 나선 개그우먼 신기루가 약속을 지킨 용진이 형을 향해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방송 촬영차 랜더스필드를 찾았던 신기루는 랜더스샵을 찾았으나 본인에게 맞는 유니폼이 없자 정용진 구단주에게 빅사이즈 유니폼을 제작해달라고 요청했다.

이후 정용진 구단주는 SNS를 통해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당장 진행시키겠습니다"라며 개그우먼 신기루에게 맞는 유니폼 제작을 약속했다.

V6 신기루가 새겨진 빅사이즈 유니폼을 입고 30일 랜더스필드 그라운드를 밟은 신기루는 관중석에서 함성이 터져 나오자, 손을 흔들며 인사를 건넸다.



시구 전 마이크를 잡은 신기루는 "인천에서 태어나고, 인천에서 자라고, 인천에서 살고 있습니다. 태평양부터 SSG 랜더스까지 인천 찐팬 신기루라고 합니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인생 첫 유니폼을 입은 신기루는 SSG 랜더스 마스코트 랜디와 함께 마운드로 향했다. 시구 직전 신기루는 많이 떨렸는지 와인드업을 세 번이나 반복했다. 시행착오 끝에 시구를 마친 신기루는 SSG 랜더스 세리머니까지 펼쳤다.









중계카메라에 잡힌 정용진 구단주는 신기루의 시구를 바라보며 흐뭇한 표정을 지었다. 한다면 하는 구단주 용진이 형과 대세 개그우먼 신기루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에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은 야구를 더 재밌게 즐겼다.

  • 축구
  • 농구
  • 기타
드디어 1부행? '2위와 9점차' 안양, 승격 '8부능선' 넘었다
드디어 1부행? '2위와 9점차' 안양, 승격 '8부능선' 넘었다
FC안양이 창단 첫 승격에 성큼 다가섰다.안양은 21일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안산 그리너스와의 '하나은행 K리그2 2024' 31라운드에서 2대1 승리를 거뒀다. 극적인 승리였다...
"강등 아닌 지구상서 사라지길 원해" 맨시티 EPL 퇴출 위기, '미운털' 펩의 격정토로
그야말로 격정토로다.맨시티의 운명이 걸린 세기의 재판이 16일(이하 한국시각) 시작됐다. 2018년부터 맨시티 재정적 페어플레이 규정 위반을 조사한 프리미어리그는 맨시티를 115건...
임대 떠나도 여전히 벤치 신세...'주급 도둑' 랑글레, "10월 전에 몇 분 정도 뛸 수 있을 것"
임대 떠나도 여전히 벤치 신세...'주급 도둑' 랑글레,
클레망 랑글레의 데뷔전이 미뤄지고 있다.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23일 오전 4시(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캄포 데 풋볼 데 바예카스에서 열리는 2024-25시즌 스페인 라...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코미디언 박나래가 전 소속사와의 불화설을 일축했다.20일, 박나래가 9년간 함께 한 JDB엔터테인먼트와 이별하고 새 소속사를 찾는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후 21일, 양측의 불화설...
이청아, 밀라노서 ♥둥이 된 근황…편안한 캐주얼룩도 모델 핏이네
이청아, 밀라노서 ♥둥이 된 근황…편안한 캐주얼룩도 모델 핏이네
배우 이청아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행복한 근황을 전했다.이청아는 21일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돌잔치 마냥, 사랑둥이가 된 하루였습니다. 고마워요. 함께해준 청아 팀 모두 모두...
손예진 환한 미소 “이제 아아는 끝?”
‘현빈♥’ 손예진 환한 미소 “이제 아아는 끝?”
배우 손예진이 근황을 공개했다.손예진은 21일 SNS에 “비 온 뒤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네요. 이제 아아 시즌은 끝난건가요”라는 글을 게재했다.그러면서 “더위가 가신 건 너무너무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