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축구 > 해외
‘방출 통보’ 받은 SON 절친…‘적’으로 만날 가능성 열렸다
출처:골닷컴|2023-08-27
인쇄


 

토트넘 홋스퍼 수비수 세르히오 레길론(26)이 올여름 ‘방출 통보’를 받으면서 떠나는 게 유력한 가운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행이 새롭게 떠 올랐다. 만약 이적하게 된다면 ‘절친’ 손흥민(31)과 적으로 만나게 된다.

영국 ‘스카이스포츠’ ‘맨체스터 이브닝뉴스’ 등 복수 매체는 27일(한국시간) “레길론은 현재 첼시의 마크 쿠쿠렐라(25)와 함께 왼쪽 측면 수비수를 찾고 있는 맨유의 영입 대상으로 거론되고 있다”고 일제히 소식을 전했다.

레길론은 지난 2020년 여름 토트넘 유니폼을 입은 왼쪽 측면 수비수다. 그는 입단과 동시에 주축으로 자리매김하면서 활약했는데, 특히 왼쪽 측면에서 손흥민과 훌륭한 호흡을 자랑하면서 좋은 관계를 유지해 ‘절친’으로 불려 왔다. 같이 ‘찰칵’ 셀레브레이션을 선보인 것은 이미 유명하다.

 


 

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잦은 실책과 기대 이하의 퍼포먼스 등 부진에 빠진 레길론은 입지가 점점 줄어들었다. 특히 안토니오 콘테(54) 전임 감독 체제에서 전술 변화와 함께 ‘전력 외’로 분류됐다. 결국 지난해 여름 토트넘과 동행을 잠시 멈추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임대를 떠났다.

레길론은 하지만 아틀레티코 합류와 동시에 사타구니 쪽에 문제가 생겨 한동안 전열에서 이탈한 데다, 복귀 후로도 기회를 받지 못하면서 사실상 임대는 실패로 끝이 났다. 실제 공식전 12경기(선발 2경기)를 뛰었는데 평균 출전 시간은 26.4분밖에 되지 않았다. 반등의 발판을 마련하겠다는 계획은 수포로 돌아간 셈이다.

토트넘으로 다시 복귀한 레길론은 결국 ‘방출 통보’를 받았다. 자신을 철저하게 외면했던 콘테 감독이 떠나면서 일말의 희망이 생기는 듯했지만, 엔제 포스테코글루(57) 신임감독의 구상에 포함되지 못했다. 특히 임대를 마치고 돌아온 데스티니 우도지(20)가 주전 자리를 차지하면서 그가 설 곳은 더는 없어졌다. 이런 가운데 맨유의 영입 대상에 오르면서 이적 가능성이 열렸다.

당초 레길론은 지난주까지만 하더라도 레알 소시에다드행이 유력했었다. 실제 논의를 나눈 끝에 개인 합의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이적료 협상 과정에서 간극을 좁히지 못한 탓에 협상은 결렬됐다. 다시 원점으로 돌아온 상황에서 그가 맨유로 합류해 ‘절친’ 손흥민과 적으로 마주하게 될지 주목된다.

  • 야구
  • 농구
  • 기타
MLB 대표 명장이 김하성 보고 흥분했다, “너무, 너무 좋은 걸”… GG 수비 보고 반했다
‘총 세리머니 논란’ 모란트, 이번엔 수류탄?···투척 후 귀 막는 듯한 동작 “말 내뱉고 소음 차단할거야”
올 시즌을 앞두고 탬파베이와 2년 총액 2900만 달러에 계약한 김하성(30·탬파베이)은 아직 유니폼 사진만 찍었을 뿐 공식 경기에 나서지는 못하고 있다. 지난 시즌 뒤 받은 어깨...
"LEE 때문에 차질이 생길 듯" 하늘을 찌르는 이정후의 인기! 유니폼 판매량 1위, 급기야 공급 문제까지?
‘호주·레바논·카타르와 죽음의 조 편성’ 男대표팀 안준호 감독 “주사위는 던져졌어, 조 2위가 목표”
"이정후 때문에 차질이 생길 것으로 예상된다"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이정후는 10일(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오라클파크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 신시내티 레즈와...
안타→사구→홈런→안타→안타→안타→볼넷…15일 만의 등판이 6실점 강판으로, ‘스마일보이’는 왜 눈물 흘렸을까
우승했다고 봐주지 않는다
보름 만의 선발 등판이었다. 하지만 이 보름의 공백은 생각보다 컸다. KIA 타이거즈 윤영철은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내지 못하고 눈물을 쏟았다.윤영철(21)은 10일 부산 사직구장...
한소희, 옷이 스르륵…골반에 새 타투? 청순+섹시 비주얼
한소희, 옷이 스르륵…골반에 새 타투? 청순+섹시 비주얼
배우 한소희가 천상계 비주얼을 자랑했다.한소희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분위기 있는 호텔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흘러내리는 오프라인 숄더로 가녀린 어깨...
허니제이, 초미니 의상 입고 안무까지…파격이야
허니제이, 초미니 의상 입고 안무까지…파격이야
안무가 허니제이가 파격적인 의상을 입고 안무를 춰 시선을 끈다.허니제이는 10일 오후 자신의 SNS에 “아직도 제인 디렉터님의 영상을 못봤다면 크게 아쉬울 걸”이라는 글과 함께 ‘...
권은비, 눈 돌릴 틈 없는 아찔 뒤태
권은비, 눈 돌릴 틈 없는 아찔 뒤태
가수 권은비가 치명적인 비주얼과 한층 성숙한 분위기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9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권은비의 새 디지털 싱글 'Hello Stranger'의 세 번째 콘셉트...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