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두려움없이 가자!” 복귀한 비셋이 토론토에 전한 메시지 [현장인터뷰]
출처:MK 스포츠|2023-08-20
인쇄

“두려움없이 가자!”

무릎 부상에서 회복한 토론토 블루제이스 주전 유격수 보 비셋은 힘겨운 포스트시즌 진출 경쟁중인 팀에 이같은 메시지를 던졌다.

비셋은 20일(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의 그레이트아메리칸볼파크에서 열리는 신시내티 레즈와 원정경기를 앞두고 가진 인터뷰에서 “솔직히 말하자면 우리 팀은 두려움을 없앨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재활 기간 팀이 경기하는 모습을 옆에서 지켜봤던 그는 “어떤 팀이든 뭔가 특별한 것을 이루려면 두려움을 없앨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두려움없이 가야한다. 내가 솔선수범하며 팀을 이끌고싶다”며 목소리를 높였다.

토론토는 현재 67승 56패로 아메리칸리그 와일드카드 4위로 밀려났다. 포스트시즌에 나가기 위해서는 반게임 차로 앞선 3위에 오른 시애틀 매리너스를 따돌려야한다. 승률이 동률이 되면 타이브레이크 계산에 의해 4위로 밀려난다.

그는 “지금 이 시점에는 모든 팀이 다 상대하기 힘들다. 하위권 팀들도 포스트시즌 진출을 노리는 팀들을 망치기를 원한다. 빅리그 선수들이다. 나가서 전력을 다해 싸워야한다. 잘못될 것을 걱정하기보다 옳게 가는 것에 집중해야한다”며 상대를 의식하지 않고 전력을 다해 싸울 필요가 있음을 강조했다.

8월 1일 볼티모어 오리올스와 홈경기 도중 오른 무릎을 다쳤던 그는 “확실히 예상보다 빠르게 복귀했다”며 “하루 하루에 집중했다. 최대한 진지하게 재활 과정을 소화하려고 노력했고 최대한 빨리 돌아오겠다는 생각만 했다. 돌아왔을 때 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위치를 만들자고 다짐했다. 내 생각에 잘 대처한 거 같다”며 보름이 조금 넘게 걸린 재활 기간에 대해 말했다.

트리플A에서 두 차례 재활 경기 소화 이후 하루 휴식 뒤 복귀하는 그는 “최대한 빨리 돌아오고 싶었지만, 동시에 현명하게 대처했다. 잠도 제대로 못자고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바로 뛰는 것보다는 충분히 쉬고 나오는 것이 낫다고 생각했다”며 복귀를 하루 늦춘 이유에 대해서도 말했다.

비셋은 이날 경기 2번 유격수로 선발 출전한다. 존 슈나이더 토론토 감독은 “비셋이 매일 유격수로 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비셋이 복귀 후 바로 주전 유격수 역할을 소화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비셋도 “상황을 지켜보겠지만, 나는 매일 유격수로 뛸 준비가 돼있다”며 유격수로 뛸 준비가 돼있음을 알렸다.

  • 축구
  • 농구
  • 기타
'감독 극찬→선발 만점 활약' 이강인, 부상 의심 전해졌다…"절뚝이며 버스 탑승하는 모습 포착돼"
'감독 극찬→선발 만점 활약' 이강인, 부상 의심 전해졌다…
루이스 엔리케 감독의 극찬 이후 선발 출전해 좋은 활약을 펼친 이강인. 경기 직후 부상이 의심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파리 생제르맹(PSG)은 22일 오전 4시(한국시간) 프랑스 렌...
라이벌전 완패 충격? 모리뉴 감독, 기자회견도 ‘불참’
라이벌전 완패 충격? 모리뉴 감독, 기자회견도 ‘불참’
조제 모리뉴(포르투갈) 페네르바체(튀르키예) 감독이 라이벌전 완패라는 쓴잔을 들이켰다. 충격이 컸던 탓일까. 모리뉴 감독은 예정된 경기 뒤 기자회견에도 참석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
국회 출석하는 정몽규, 홍명보… 빗발치는 논란들 제대로 해명할 수 있을까
국회 출석하는 정몽규, 홍명보… 빗발치는 논란들 제대로 해명할 수 있을까
작년 초부터 숱한 잡음과 논란을 불러일으키고도 제대로 된 사과 한 번 하지 않았던 대한축구협회 정몽규 회장이 결국 국회에 출석한다. 내년 4선 도전을 앞두고 어쩌면 마지막이 될지 ...
클라라, 가슴 파인 원피스로 뽐낸 볼륨감…청순 글래머
클라라, 가슴 파인 원피스로 뽐낸 볼륨감…청순 글래머
배우 클라라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클라라는 지난 2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스페인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사진 속 클라라는 가슴 부분이 파인 하얀색 롱원피스를 입고 청순...
BJ 파이, 성추행 피해 고백 “가해자 뻔뻔함 참을 수 없어”
BJ 파이, 성추행 피해 고백 “가해자 뻔뻔함 참을 수 없어”
BJ 파이(본명 강다온)가 성추행 피해 사실을 고백했다.파이는 지난 19일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14일 토요일에 성추행을 당했다”며 “바로 다음 날 준강제추행으로 가해...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코미디언 박나래가 전 소속사와의 불화설을 일축했다.20일, 박나래가 9년간 함께 한 JDB엔터테인먼트와 이별하고 새 소속사를 찾는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후 21일, 양측의 불화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