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우리가 틀렸다' MLB닷컴, 다저스의 공격력과 샌디에이고의 파워 예상 완전히 빗나가
출처:마니아타임즈|2023-08-18
인쇄

 

올 시즌 전만 해도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는 저스틴 터너, 트레아 터너, 코디 벨린저가 이적해 공격력이 약화될 것으로 MLB닷컴은 예상했다.

하지만 ‘기우‘였다.다저스는 다시 한 번 메이저 리그 최고의 공격팀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MLB닷컴은 18일(한국시간) 데이비드 페렐타, 제이슨 헤이워드, 제임스 아웃먼, J.D. 마르티네즈가 이들의 공백을 완벽하게 메우고 있다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다저스가 오프시즌에 한 모든 움직임은 잘 작동했다고 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에 대해 MLB닷컴은 현재의 스타 파워면 충분할 것으로 다고 예상했다.

하지만 틀렸다.

MLB닷컴은 후안 소토, 매니 마차도,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 잰더 보가츠 등 올스타급 선수들로 구성된 타선은 플레이오프 그림에서 훨씬 벗어나 있다고 지적했다.

MLB닷컴은 "득실점 차이 및 접전을 고려하면 다소 운이 좋지 않았다고 할 수도 있지만 그보다 더 심각한 문제가 있다"며 "샌디에이고 로스터의 불균형은 많은 문제를 야기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샌디에이고는 모든 팀에서 최고의 상위 5~10위를 차지할 수 있는 선수를 보유하고 있다. 그러나 현재 기록에 따르면, 그들은 26위는커녕 40위에도 들지 못한다"고 비아냥댔다.

MLB닷컴은 또 뉴욕 메츠가 올 시즌 월드시리즈에 진출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유는 타당했다. 저스틴 벌랜더와 센가 코다이를 영입, 로테이션을 강화했다. 그리고 팀의 핵심인 피트 알론소, 프랜시스코 린도어, 제프 맥닐, 브랜든 님모가 버티고 있었다.

그러나 시즌이 시작되기도 전에 마무리 투수 에드윈 디아즈가 WBC에서 오른쪽 슬개건이 완전히 파열되면서 재앙이 닥쳤다.

시즌 초부터 부진하더니 81경기를 마쳤을 때는 36승 45패로 NL 동부지구 1위 브레이브스에 17.5경기, 마지막 와일드카드 경쟁에서 다저스에 9경기 나 뒤졌다.

결국 플레이오프 경쟁을 포기하고 벌랜더, 맥스 슈어즈, 토미 팸, 마크 카나, 데이비드 로버트슨을 트레이드하고 말았다며 메츠에 대한 예상도 틀렸다고 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공격적인 모습, 간절하게 승격 원하는 배고픈 모습 보여줘야” 오스마르의 다짐
“공격적인 모습, 간절하게 승격 원하는 배고픈 모습 보여줘야” 오스마르의 다짐
서울 이랜드 FC가 9년 만에 진출한 플레이오프 무대를 앞두고 필승의 각오를 전했다.서울 이랜드는 24일 오후 4시 30분 목동운동장에서 전남드래곤즈와 하나은행 K리그2 2024 ...
'잔류 확정' 광주FC, 전북과 최종전서 유종의 미 거둔다
'잔류 확정' 광주FC, 전북과 최종전서 유종의 미 거둔다
K리그1 잔류를 확정 지은 광주FC가 전북현대를 상대로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한 리그 마지막 경기에 나선다.광주는 오는 24일 오후 2시 광주축구전용구장에서 전북을 상대로 하나은행...
PSG, '발롱 실패' 비니시우스 영입에 3665억 원 제안...레알은 "1조 4650억 아니면 안 팔아"
PSG, '발롱 실패' 비니시우스 영입에 3665억 원 제안...레알은
무려 3,665억 원을 제안했지만, 거절했다. 1조 4,650억 원 아래로는 매각하지 않는다는 입장이다.영국 '비인 스포츠'는 22일(이하 한국시간) "비니시우스 주니오르를 향한 ...
'역시 글래머다!'..김혜수, 적나라한 시스루로 드러난 우월 보디라인
'역시 글래머다!'..김혜수, 적나라한 시스루로 드러난 우월 보디라인
김혜수가 보기만 해도 아찔한 글래머 몸매를 한껏 자랑, 팬들을 사로잡았다.22일 배우 김혜수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촬영한 화보컷을 다수 공개했다...
전효성, 다이어트 성공에 복근 노출…글래머→뼈마름 '변신'
전효성, 다이어트 성공에 복근 노출…글래머→뼈마름 '변신'
가수 전효성이 다이어트 후 인증샷을 공개했다.전효성은 20일 자신의 계정에 "요즘 눈바디. 전효성 다이어트 2024 버젼 가져왔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그는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
“남성잡지 모델 갔더니 야한 수영복만”...조정민 “발매후, 감옥서도 편지 오더라”
“남성잡지 모델 갔더니 야한 수영복만”...조정민 “발매후, 감옥서도 편지 오더라”
트로트 가수 조정민(38)이 자신의 섹시한 매력에 대해 언급했다.20일 탁재훈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서는 ‘조정민,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춤추고 있을 것 같은 농염한 그녀’라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