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축구 > 해외
끼 부리는 홀란드? “블핑 지수 누나! 폼 미쳤다”→춤 챌린지 세리머니로 쓸까?
출처:마이데일리 |2023-08-02
인쇄





엘링 홀란드(23·맨시티)가 걸그룹 블랙핑크의 지수에게 ‘누나’라고 부르며 춤을 배웠다.

쿠팡플레이는 1일 홀란드와 지수의 인터뷰 예고편을 공개했다. 지수는 홀란드에게 나이를 묻더니 “제가 누나다. 저를 부를 때 지수 누나라고 불러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자 홀란드는 정확한 발음으로 “지수 누나”라고 호칭했다.

곧이어 한국어를 알려주는 주제로 넘어갔다. 지수는 “한국의 수많은 홀란드 팬들이 가장 많이 쓰는 말이 있었다. ‘폼 미쳤다’라고 한다. 너무 멋있거나 대단한 걸 할 때 ‘폼 미쳤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그러자 홀란드는 “홀란, 폼 미쳤다”고 수차례 반복했다.

내친김에 춤도 배웠다. 지수의 솔로곡 ‘꽃’은 댄스 챌린지 노래로 자주 활용된다. 홀란드는 지수의 무대 영상을 보고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자신 있게 말했다. 지수의 시범을 보더니 손가락 꽃 장식품을 달고 “최선을 다해서 따라해보겠다”며 ‘꽃’ 춤을 췄다.





이를 본 팬들은 “홀란드가 골 세리머니로 꽃 춤을 추면 좋겠다”, “키가 커서 어떤 춤을 춰도 잘 어울리겠다”, “홀란드 폼 미쳤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홀란드는 맨시티 선수단과 함께 지난 28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29일에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오픈 트레이닝을 실시했고, 30일에는 같은 곳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쿠팡플레이 시리즈 2차전 친선경기를 펼쳤다. 경기가 끝난 직후 영국으로 출국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할 건 다 했다. 홀란드는 지수와 인터뷰하며 짧은 우리말과 춤을 배웠다. 다른 인터뷰에서는 ‘홀란드 닮은꼴’로 큰 사랑을 받는 개그우먼 엄지윤과도 만났다. 아틀레티코와의 경기를 마친 후에는 경기장을 한 바퀴 돌며 팬들에게 인사했다. 유니폼과 훈련복을 벗어 관중에게 던져주기도 했다.

맨시티는 2022-23시즌에 트레블(3관왕)을 달성한 팀이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FA컵,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를 동시에 석권했다. 홀란드는 프리미어리그 한 시즌 최다 골을 기록하며 지난 시즌 득점왕에 올랐다.

세계적인 스타 홀란드는 한국을 떠나는 길에 소셜미디어(SNS)에 “한국에서 보낸 며칠 동안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다음에 다시 만나는 날까지 모두 안녕”이라고 인사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10년간 본 것 중 최악" 이정후에게 당한 밀워키 노감독의 분노, 선수단 집합 걸었다 왜?
[NBA PO] '위기에 등장한 영웅!' 트렌트 주니어의 뜬금 활약...밀워키 2패 후 1승 성공
‘바람의 손자’ 이정후(27·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공수 활약에 당한 밀워키 브루어스가 경기 후 단체 미팅을 가졌다. 느슨한 수비가 반복되자 팻 머피(67) 밀워키 감독이 선수들...
이정후 극찬 또 이어졌다…"모든 면에서 완벽한 출발, 파워까지 갖췄다"
‘정규리그 준우승 7번’ LG, 2위와 악연 끊을까?
미국에서 가장 놀라고 있는 건 이정후의 장타력이다.이정후가 또 2루타를 쳤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25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
이럴 수가! 日언론도 놀란 임창용 몰락…”극심한 도박 중독에 무너진 레전드”
모블리, ‘클리블랜드 최초’ DPOY 영예…돈다발까지 챙겼다
한미일 3개 리그를 넘나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레전드 임창용이 결국 법정에 섰다. 일본 언론도 그의 몰락을 집중 조명했다. 극심한 도박 중독과 사기 혐의, 끝내 징역형 선고까지 ...
'서울대 금융맨♥' 효민, 하와이 허니문 만끽..과감한 비키니 자태
'서울대 금융맨♥' 효민, 하와이 허니문 만끽..과감한 비키니 자태
가수 효민이 신혼여행 중 완벽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효민은 25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푸른 바다가 펼쳐진 해변에서 ...
김희정, 붉은색 비키니로 구릿빛 섹시미 드러내
김희정, 붉은색 비키니로 구릿빛 섹시미 드러내
배우 김희정이 발리에서 화려한 생일을 맞았다.김희정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발리에 위치한 한 비치클럽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느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희정은 붉은...
권은비, 감출 수 없는…수영복 지퍼 잡고 러블리
권은비, 감출 수 없는…수영복 지퍼 잡고 러블리
가수 권은비가 수영복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글로우 & 플로우(Glow & Flow)’를 콘셉트로 한 이번 컬렉션은 핑크, 블루의 로맨틱한 컬러를 테마로 여름의 청량함과 감성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