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김하성, MLB 진출 두 번째 1회 리드오프 홈런...멀티히트도 작렬
출처:이데일리|2023-07-17
인쇄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에서 통산 두 번째로 1회 리드오프 홈런을 터뜨렸다.

김하성은 17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의 시티즌스뱅크파크에서 열린 필라델피아 필리스와 원정경기에 1번 타자 2루수로 출전해 1회초 좌측 담장을 넘기는 솔로홈런을 터뜨렸다.

필라델피아 우완 에이스 잭 윌러를 상대한 김하성은 낮게 떨어지는 스위퍼를 왼쪽 무릎을 굽히며 받아쳐 담장밖으로 넘겼다.

김하성이 1회 선두타자 홈런을 터뜨린 것은 지난달 24일 워싱턴 내셔널스와의 홈 경기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이 홈런은 김하성의 시즌 11번째이자 2021년 MLB 진출 후 개인 통산 30번째 홈런이었다.

김하성은 홈런 뿐만 아니라 2루타도 터뜨리면서 멀티안타를 기록했다. 3회초 두 번째 타석은 삼진, 4회초 2루수 직선타로 물러난 김하성은 3-5로 뒤진 8회초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좌익수 쪽으로 2루타를 터뜨렸다.

김하성의 2루타를 시작으로 2사 만루 기회를 만든 샌디에이고는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의 2타점 좌전 적시타로 5-5 동점을 만들었다.

김하성은 5-5로 맞선 연장 10회초 승부치기 무사 3루 상황에서 다시 타석에 들어섰지만 삼진으로 물러나 아쉬움을 남겼다. 6-6으로 맞선 연장 12회초 2사 3루에서도 2루수 뜬공으로 물러났다.

이날 6타수 2안타를 기록한 김하성은 타율을 .262로 올렸다. 김하성이 올 시즌 멀티히트를 기록한 것은 18경기나 된다.

샌디에이고는 연장 12회말 카일 슈워버에게 희생플라이를 내줘 6-7로 패했다. 최근 3연패 늪에 빠진 샌디에이고는 44승 50패로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4위에 머물렀다.

  • 축구
  • 농구
  • 기타
'감독 극찬→선발 만점 활약' 이강인, 부상 의심 전해졌다…"절뚝이며 버스 탑승하는 모습 포착돼"
'감독 극찬→선발 만점 활약' 이강인, 부상 의심 전해졌다…
루이스 엔리케 감독의 극찬 이후 선발 출전해 좋은 활약을 펼친 이강인. 경기 직후 부상이 의심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파리 생제르맹(PSG)은 22일 오전 4시(한국시간) 프랑스 렌...
라이벌전 완패 충격? 모리뉴 감독, 기자회견도 ‘불참’
라이벌전 완패 충격? 모리뉴 감독, 기자회견도 ‘불참’
조제 모리뉴(포르투갈) 페네르바체(튀르키예) 감독이 라이벌전 완패라는 쓴잔을 들이켰다. 충격이 컸던 탓일까. 모리뉴 감독은 예정된 경기 뒤 기자회견에도 참석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
국회 출석하는 정몽규, 홍명보… 빗발치는 논란들 제대로 해명할 수 있을까
국회 출석하는 정몽규, 홍명보… 빗발치는 논란들 제대로 해명할 수 있을까
작년 초부터 숱한 잡음과 논란을 불러일으키고도 제대로 된 사과 한 번 하지 않았던 대한축구협회 정몽규 회장이 결국 국회에 출석한다. 내년 4선 도전을 앞두고 어쩌면 마지막이 될지 ...
클라라, 가슴 파인 원피스로 뽐낸 볼륨감…청순 글래머
클라라, 가슴 파인 원피스로 뽐낸 볼륨감…청순 글래머
배우 클라라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클라라는 지난 2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스페인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사진 속 클라라는 가슴 부분이 파인 하얀색 롱원피스를 입고 청순...
BJ 파이, 성추행 피해 고백 “가해자 뻔뻔함 참을 수 없어”
BJ 파이, 성추행 피해 고백 “가해자 뻔뻔함 참을 수 없어”
BJ 파이(본명 강다온)가 성추행 피해 사실을 고백했다.파이는 지난 19일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14일 토요일에 성추행을 당했다”며 “바로 다음 날 준강제추행으로 가해...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코미디언 박나래가 전 소속사와의 불화설을 일축했다.20일, 박나래가 9년간 함께 한 JDB엔터테인먼트와 이별하고 새 소속사를 찾는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후 21일, 양측의 불화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