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축구 > 해외
튀르키예 메시가 레알에 요구한 조건…“1군에서 공격수로 뛰게 해줘”
출처:스포탈코리아|2023-07-09
인쇄

 

‘튀르키예 메시’ 아르다 귈러(18)가 레알 마드리드에 요구한 조건이 공개됐다.

스페인 매체 ‘피챠헤스’는 8일(한국시간) “귈러는 레알 입단을 결정하기에 앞서 양보할 수 없는 2가지 조건을 구단에 요구했다”라고 보도했다.

레알은 지난 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페네르바체에서 귈러를 영입한 사실을 발표했다. 계약 기간은 6년으로 귈러에게 탄탄한 미래를 보장하겠다는 의도가 엿보였다.

귈러는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유망주 중 한 명으로 꼽힌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날카로운 드리블 능력과 골결정력을 보여주며 ‘튀르키예 메시’라는 칭호를 얻기도 했다.

높은 잠재력은 빅클럽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레알뿐만 아니라 바르셀로나, 세비야, AC 밀란이 올여름 귈러의 영입을 타진했다.

당초 바르셀로나로 향할 것이라는 추측이 지배적이었다. 바르셀로나의 데쿠 디렉터는 귈러와 계약을 마무리 짓기 위해 튀르키예 이스탄불까지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실이 아니었다. 이번 보도에 따르면 바르셀로나는 당초 알려진 것과 달리 귈러의 이적을 위해 공식 제안을 넣지 않았다. 막판까지 레알과 경쟁을 벌인 팀으로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AC 밀란, 아약스가 거론됐다.

귈러의 선택은 레알이었다. 2가지 핵심 요구를 수락해줬기 때문이다. 귈러는 첫 번째로 다음 시즌 타 구단 임대 없이 1군에서 경쟁하게 해달라고 요청했다. 두 번째로 미드필더가 아닌 공격수로 기용해줄 것을 조건으로 내걸었다.

레알은 검토 끝에 귈러의 요구를 수락했다. 이 매체는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은 계약에 앞서 플로렌티노 페레스와 함께 귈러를 직접 만났다. 팀에 도움이 될 재능과 골감각을 겸비했다고 평가했다”라고 전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10년간 본 것 중 최악" 이정후에게 당한 밀워키 노감독의 분노, 선수단 집합 걸었다 왜?
[NBA PO] '위기에 등장한 영웅!' 트렌트 주니어의 뜬금 활약...밀워키 2패 후 1승 성공
‘바람의 손자’ 이정후(27·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공수 활약에 당한 밀워키 브루어스가 경기 후 단체 미팅을 가졌다. 느슨한 수비가 반복되자 팻 머피(67) 밀워키 감독이 선수들...
이정후 극찬 또 이어졌다…"모든 면에서 완벽한 출발, 파워까지 갖췄다"
‘정규리그 준우승 7번’ LG, 2위와 악연 끊을까?
미국에서 가장 놀라고 있는 건 이정후의 장타력이다.이정후가 또 2루타를 쳤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25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
이럴 수가! 日언론도 놀란 임창용 몰락…”극심한 도박 중독에 무너진 레전드”
모블리, ‘클리블랜드 최초’ DPOY 영예…돈다발까지 챙겼다
한미일 3개 리그를 넘나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레전드 임창용이 결국 법정에 섰다. 일본 언론도 그의 몰락을 집중 조명했다. 극심한 도박 중독과 사기 혐의, 끝내 징역형 선고까지 ...
권은비, 감출 수 없는…수영복 지퍼 잡고 러블리
권은비, 감출 수 없는…수영복 지퍼 잡고 러블리
가수 권은비가 수영복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글로우 & 플로우(Glow & Flow)’를 콘셉트로 한 이번 컬렉션은 핑크, 블루의 로맨틱한 컬러를 테마로 여름의 청량함과 감성을 ...
노래는? 미모는 가수 권나라와 버금가는 모델 소이, 슈퍼레이스 접수!
노래는? 미모는 가수 권나라와 버금가는 모델 소이, 슈퍼레이스 접수!
이주상기자] 아름답기로 유명한 가수 권나라와 버금가는, 비슷한 용모로 알려진 모델 소이가 지난 20일 경기도 용인시에 있는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2025 오네 슈퍼레...
이은지-미미-안유진 수영복 자태…이 정도였어? 큐티+반전美
이은지-미미-안유진 수영복 자태…이 정도였어? 큐티+반전美
tvN ‘뿅뿅 지구오락실3’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23일 ‘뿅뿅 지구오락실3’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는 출연진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현장 사진이 게재됐다.사진 속 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