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축구 > 국내
'0-2→3-2' 호날두, 김승규 뚫고 역전골 폭발...알 나스르 대역전승 완성
출처:OSEN|2023-05-24
인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8, 알 나스르)가 짜릿한 역전골을 터트리며 팀에 승리를 안겼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골키퍼 김승규(33, 알 샤밥)도 막을 수 없는 시원한 슈팅이었다.

알 나스르는 24일(한국시간)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의 KSU 스타디움에서 열린 사우디 프로페셔널리그 28라운드에서 알 샤밥에 3-2 역전승을 거뒀다.

이로써 알 나스르는 승점 63점(19승 6무 3패)을 기록하며 선두 알 이티하드(승점 66)를 바짝 추격했다. 두 골 차 리드를 지키지 못한 알 샤밥은 승점 53점(16승 5무 7패)으로 3위에 머물렀다.

알 샤밥이 선제골을 터트렸다. 전반 22분 코너킥 상황에서 알 나스르 수비가 핸드볼 반칙을 저지르며 페널티킥이 선언됐다. 키커로 나선 크리스티안 구안카가 골문 구석을 찌르는 정확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호날두가 골대 불운에 땅을 쳤다. 그는 전반 33분 왼쪽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헤더로 연결했지만, 공은 크로스바에 맞고 나오고 말았다. 호날두는 믿을 수 없다는 듯 두 손을 하늘로 들어 올리며 아쉬움을 삼켰다.

전반 40분 알 샤밥이 한 골 더 달아났다. 구안카가 두 차례 동료들과 원투 패스를 주고받으며 박스 안까지 전진했고, 날카로운 왼발 슈팅으로 멀티골을 뽑아냈다.



알 나스르가 한 골 만회했다. 전반 44분 탈리스카가 박스 왼쪽에서 올라온 낮은 크로스를 왼발로 마무리하며 득점했다. 알 샤밥으로서는 수비 지역에서 패스 실수로 공을 뺏긴 것이 치명적이었다.

알 나스르가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후반 5분 오른쪽에서 공을 잡은 알리 알-하산이 골문 앞으로 낮은 크로스를 올렸다. 이를 압둘라흐만 가리브가 침착한 터닝 슛으로 연결하며 동점골을 기록했다.



다소 잠잠하던 호날두가 멋진 역전골을 터트렸다. 그는 후반 14분 속도를 살리며 수비 두 명을 떨쳐냈고, 아크 부근에서 강력한 오른발 감아차기로 골망을 갈랐다.



양 팀은 마지막까지 공방을 주고받았지만, 더 이상 득점은 나오지 않았다. 결국 승부는 알 나스르의 ‘펠레 스코어‘ 대역전승으로 막을 내렸다.

  • 야구
  • 농구
  • 기타
"10년간 본 것 중 최악" 이정후에게 당한 밀워키 노감독의 분노, 선수단 집합 걸었다 왜?
[NBA PO] '위기에 등장한 영웅!' 트렌트 주니어의 뜬금 활약...밀워키 2패 후 1승 성공
‘바람의 손자’ 이정후(27·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공수 활약에 당한 밀워키 브루어스가 경기 후 단체 미팅을 가졌다. 느슨한 수비가 반복되자 팻 머피(67) 밀워키 감독이 선수들...
이정후 극찬 또 이어졌다…"모든 면에서 완벽한 출발, 파워까지 갖췄다"
‘정규리그 준우승 7번’ LG, 2위와 악연 끊을까?
미국에서 가장 놀라고 있는 건 이정후의 장타력이다.이정후가 또 2루타를 쳤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25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
이럴 수가! 日언론도 놀란 임창용 몰락…”극심한 도박 중독에 무너진 레전드”
모블리, ‘클리블랜드 최초’ DPOY 영예…돈다발까지 챙겼다
한미일 3개 리그를 넘나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레전드 임창용이 결국 법정에 섰다. 일본 언론도 그의 몰락을 집중 조명했다. 극심한 도박 중독과 사기 혐의, 끝내 징역형 선고까지 ...
'서울대 금융맨♥' 효민, 하와이 허니문 만끽..과감한 비키니 자태
'서울대 금융맨♥' 효민, 하와이 허니문 만끽..과감한 비키니 자태
가수 효민이 신혼여행 중 완벽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효민은 25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푸른 바다가 펼쳐진 해변에서 ...
김희정, 붉은색 비키니로 구릿빛 섹시미 드러내
김희정, 붉은색 비키니로 구릿빛 섹시미 드러내
배우 김희정이 발리에서 화려한 생일을 맞았다.김희정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발리에 위치한 한 비치클럽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느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희정은 붉은...
권은비, 감출 수 없는…수영복 지퍼 잡고 러블리
권은비, 감출 수 없는…수영복 지퍼 잡고 러블리
가수 권은비가 수영복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글로우 & 플로우(Glow & Flow)’를 콘셉트로 한 이번 컬렉션은 핑크, 블루의 로맨틱한 컬러를 테마로 여름의 청량함과 감성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