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3연승 도전' 강원 최용수 "수원FC 공격 무섭지만…3연승 도전해 본다"
출처:엑스포츠뉴스|2023-05-06
인쇄


3연승에 도전하는 강원FC를 이끄는 최용수(52) 감독이 수원FC의 날카로운 공격력을 주의했다.

최 감독은 6일 오후 4시30분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수원FC와의 하나원큐 K리그1 2023 11라운드 맞대결을 앞둔 소감을 드러냈다.

강원은 시즌 초반 부진을 이겨내고 상승세를 타기 시작했다. 시즌 개막 후 리그 8경기 연속 무승 행진을 이어가던 강원은 최근 2연승을 질주하면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호조를 달리고 있는 강원이 수원 원정 경기에서 3연승을 정조준하고 있는 가운데 최 감독은 수원이 자랑하는 공격력을 경계했다.

최 감독은 경기 전 사전 인터뷰에서 "지난 2경기에서 결과를 가져왔지만 개선해야 될 부분이 많다"라면서 "그래도 선수들이 집중력과 투지를 잘 유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3연승을 한 번도 못해 봤는데 한 번 도전을 해볼 생각이다"라며 "다만 수원은 라스를 중심으로 공격이 무서운 팀이라 자칫하다가는 목적 달성이 어려워질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수원은 지난 경기에서 부상으로 빠졌던 라스를 선발 명단에 포함시켰다. 이광혁과 이승우는 벤치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최 감독은 "바람대로 진행됐으면 좋겠지만 힘든 경기가 될 거 같다"라며 "주중에 FA컵 경기를 치러 체력이 방전됐기에 상대 공격을 막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라고 전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사이영상 3번 수상’ 셔저, 토론토와 1년 225억원 계약
배혜윤은 ‘트리플더블급 활약’, 삼성생명은 ‘선두 싸움에서 패배’
최고의 투수에게 주는 사이영상 3회 수상자 ‘베테랑’ 맥스 셔저(41·사진)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7번째 유니폼을 입고 선수 생활을 이어 간다.미국 스포츠 전문매체 E...
“투수도 하겠다” GG 외야수의 깜짝 이도류 선언…”25승 0패” 황당한 목표도
에이스 김단비도 깜짝 놀란 신인 이민지의 배포 “위성우 감독님 혼냈는데 3점 두 방 넣더라!”
“올해는 이도류에 도전하겠다.” 주변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 도발적이고, 충격적인 선언이다.“개인훈련 기간인 12월 내내 열심히 준비했다. 투수를 하기 위해 제대로 던졌다. 농담으로...
"13번? 허경민 형이 너무 좋아서요"…롯데 이적 전민재, 롤모델과 같은 번호 달았다 [타이난 현장]
NBA 올스타 24명 확정…'신인류' 웸반야마, 생애 첫 선발
"마침 13번을 쓰던 선수가 다른 번호로 바꾸더라. 내가 곧바로 달고 싶다고 했다."롯데 자이언츠 내야수 전민재는 지난달 초 2025 시즌 배번 결정 과정에서 그토록 원하던 13번...
진재영, 홀터넥 비키니 입고 묵직한 볼륨감 자랑 "추운날 꺼내보는 기록"
진재영, 홀터넥 비키니 입고 묵직한 볼륨감 자랑
진재영이 글래머러스한 자태를 과시했다.지난 1일 진재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천국이었다"라며 "추운날 방구석에서 꺼내보는 따뜻한 주말 기록 역시 여행은 먹고 마시는 것"이라며 발...
민니, 아무것도 안 입은 줄…착시 부르는 아찔한 팬츠리스
(여자)아이들 민니, 아무것도 안 입은 줄…착시 부르는 아찔한 팬츠리스
(여자)아이들 민니가 아찔한 패션을 선보였다.지난 1일 민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질끈 묶은 머리 I'm Her"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된 사진 속 민...
이주연 "변신하고 싶어"…속옷만 입고 드러낸 몸매에 아찔한 분위기
이주연
이주연이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였다.지난 1일 이주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안 보이는 것 같아도 다 보여"라는 글과 함께 블랙 색상의 목티로 얼굴까지 가린 모습의 사진을 공...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