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축구 > 해외
유벤투스 꺾은 나폴리 '김민재, 푹 쉬다 와'
출처:MHN스포츠|2023-04-25
인쇄



쉴 틈 없던 김민재에게 드디어 달콤한 휴식이 주어진다.

지난 24일 오전(한국시간) SSC 나폴리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즐거운 소식을 전했다. 바로 이틀간의 휴가다.

나폴리는 "토리노에서 유벤투스를 상대로 승리를 거둔 나폴리는 수요일 SSCN 코나미 트레이닝 센터에서 훈련을 재개한다"라는 소식을 전했다. 월요일 승리 이후 이틀간의 휴가가 공식적으로 부여된 셈이다.

특히 김민재에게는 뜻깊은 휴가다. 이번 시즌 클럽-국가대표에서 그가 결장한 경기는 단 3경기. 그마저도 경고누적으로 나서지 못한 AC밀란전을 제외하면 소속팀 나폴리가 그에게 휴식을 부여한 횟수는 단 1회(지난 2022년 9월 스페치아전) 뿐이다.

한때 김민재는 이로 인한 피로감을 호소하기도 했으나, 소속팀 복귀 이후 다시 좋은 활약을 펼치며 리그 우승까지 단 2걸음을 남겨뒀다.

오는 26일 다시 훈련에 돌입하는 나폴리의 상대는 리그 14위 살레르니타나. 핵심 선수는 리그 28경기 11골 6도움을 기록 중인 최전방의 불라예 디아인 만큼, 김민재의 활약 여부가 더욱 중요해진 상황이다.

이미 김민재는 지난 1월 22일, 불라예 디아를 가볍게 막아낸 바 있다.

당시 불라예 디아는 김민재의 철벽수비에 막히며 85분간 단 하나의 슈팅도 시도하지 못했으며, 그가 건넨 13번의 패스 중 4번의 패스가 가로막히며 무기력한 경기를 펼쳤다. 나폴리는 해당 경기에서 2-0으로 살레르니타나를 제압했다.

한편, 나폴리가 33R까지 전승한다면 나폴리의 승점은 84, 2위 라치오가 남은 7경기(32~38R)를 전승하더라도 82점에 그치게 된다. 빠르면 이번 주말, 늦으면 다음 주 중으로 나폴리의 우승이 확정될 것으로 보인다.

  • 야구
  • 농구
  • 기타
"10년간 본 것 중 최악" 이정후에게 당한 밀워키 노감독의 분노, 선수단 집합 걸었다 왜?
[NBA PO] '위기에 등장한 영웅!' 트렌트 주니어의 뜬금 활약...밀워키 2패 후 1승 성공
‘바람의 손자’ 이정후(27·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공수 활약에 당한 밀워키 브루어스가 경기 후 단체 미팅을 가졌다. 느슨한 수비가 반복되자 팻 머피(67) 밀워키 감독이 선수들...
이정후 극찬 또 이어졌다…"모든 면에서 완벽한 출발, 파워까지 갖췄다"
‘정규리그 준우승 7번’ LG, 2위와 악연 끊을까?
미국에서 가장 놀라고 있는 건 이정후의 장타력이다.이정후가 또 2루타를 쳤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25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
이럴 수가! 日언론도 놀란 임창용 몰락…”극심한 도박 중독에 무너진 레전드”
모블리, ‘클리블랜드 최초’ DPOY 영예…돈다발까지 챙겼다
한미일 3개 리그를 넘나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레전드 임창용이 결국 법정에 섰다. 일본 언론도 그의 몰락을 집중 조명했다. 극심한 도박 중독과 사기 혐의, 끝내 징역형 선고까지 ...
'서울대 금융맨♥' 효민, 하와이 허니문 만끽..과감한 비키니 자태
'서울대 금융맨♥' 효민, 하와이 허니문 만끽..과감한 비키니 자태
가수 효민이 신혼여행 중 완벽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효민은 25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푸른 바다가 펼쳐진 해변에서 ...
김희정, 붉은색 비키니로 구릿빛 섹시미 드러내
김희정, 붉은색 비키니로 구릿빛 섹시미 드러내
배우 김희정이 발리에서 화려한 생일을 맞았다.김희정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발리에 위치한 한 비치클럽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느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희정은 붉은...
권은비, 감출 수 없는…수영복 지퍼 잡고 러블리
권은비, 감출 수 없는…수영복 지퍼 잡고 러블리
가수 권은비가 수영복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글로우 & 플로우(Glow & Flow)’를 콘셉트로 한 이번 컬렉션은 핑크, 블루의 로맨틱한 컬러를 테마로 여름의 청량함과 감성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