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바람둥이' 네이마르, 드디어 '아빠'된다→히샬리송 등 축하 쏟아졌다
출처:마이데일리|2023-04-19
인쇄



프랑스 파리 생제르맹 네이마르가 드디어 아빠가된다. 여자친구인 모델 브루나 비안카르디가 임신했다. 이같은 소식은 여자친구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네이마르와 함께 있는 사진을 올리면서 알려졌다.

영국 언론들은 19일 ‘네이마르가 여자친구가 달콤한 게시물에서 첫 아이 임신을 발표했다’고 보도했다.



현재 무릎 부상 수술후 회복중에 있는 네이마르와 모델 와그는 첫 아이에 대한 소식을 전하면서 여러장의 사진을 올렸다. 이 사진에서 네이마르는 행복한 표정을 지으면서 여자친구의 임신한 배에 입을 맞추는 장면의 사진도 있다. 익살스럽게 혀를 내밀며 행복에 겨운 네이마르의 사진도 업로드했다.

정말 네이마르가 이렇게 행복한 표정을 짓는 모습은 근래에 보기 드물정도로 첫 아이 임신에 반가워하고 있다.

올해 28살인 바인카르디는 5개의 달콤한 스냅 사진과 함께 포르투갈어로 “우리는 당신의 삶을 꿈꾸고, 당신의 도착을 계획하고, 당신이 우리의 사랑을 완성하기 위해 여기 있다는 것을 알고 우리의 날을 훨씬 더 행복하게 만든다”면서 임신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살짝 배가 나온 모습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그녀는 “네이마르 당신은 이미 당신을 매우 사랑하는 형제, 조부모, 삼촌, 숙모와 함께 아름다운 가정에 도착하게 될 것이다”며 “어서 오세요 아들딸, 우리는 아이를 기다리고 있다”라고 장래에 태어날 아이에 대해 벌써부터 격한 사랑을 표현했다.

축하 인사도 쏟아졌다. 네이마르의 예전 팀 동료와 현재 팀 동료들이 댓글을 달아 축하했다.

토트넘 스트라이커이면서 브라질국대 동료인 히샬리송을 비롯해서 PSG 미드필더 마르코 베라티 등이 축하를 보냈다.

네이마르는 브루나와의 사이에서는 첫 번째 아이이다. 이미 네이마르는 20살 때 첫 아들을 얻었다. 현재 11살인데 당시 19세의 여자친구사이에서 데비 루카라는 아들을 얻었다.

브루나는 현재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자신의 이름을 딴 의류 브랜드를 갖고 있다. 두 사람은 2021년부터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 야구
  • 농구
  • 기타
‘골드글러브’ 김하성 떠난 샌디에이고, 결국 베테랑 보가츠 유격수 복귀
[NBA] '90억? 쿨하게 포기!' AD도 레이커스에 빈정 상했다
보가츠가 유격수로 복귀한다.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2월 3일(한국시간) 샌디에이고 파드레스가 잰더 보가츠를 다시 유격수로 기용한다고 전했다.MLB.com에 따르면...
김하성 떠나보낸 SD 동료들이 허탈하다… 마차도 “실망했다”, 타티스 “김하성 기억할 것”
9바늘 꿰매고 아침까지 부기 가득했지만…“이정도 부상은 가뿐, 충분히 뛸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샌디에이고는 말 그대로 우울한 오프시즌을 보내고 있다. ‘타도 다저스’를 부르짖으며 광폭적인 전력 투자를 했던 게 불과 2~3년 전인데, 올해는 자유계약선수(FA) 시장에서 100...
얼마나 마음에 들었으면…김경문 감독이 '아들'이라고 부른다, 괜히 '양키스 1위 유망주' 아니었네
NBA 최고 빅마켓 뉴욕 닉스, 우승가시권. NBA 파워랭킹 톰 5 첫 진입
프로야구 사령탑으로 17시즌째를 맞이하는 김경문 한화 이글스 감독은 오래된 경력만큼 수많은 외국인 선수들을 만났다. 각양각색의 선수들을 경험하면서 첫인상만 봐도 한국에서 성공할지,...
구준엽 아내 서희원 사망설 대만서 급속 확산..“독감과 폐렴으로 세상 떠나”
구준엽 아내 서희원 사망설 대만서 급속 확산..“독감과 폐렴으로 세상 떠나”
구준엽 아내 서희원의 사망설이 불거졌다.3일 대만 연예 사이트 ET투데이, 대만 야후 등 매체들은 “서희원이 독감과 폐렴으로 세상을 떠났다”고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서희원은 일본...
“미친 볼륨감”...박지영 전 아나, 퇴사하고 감춰 둔 섹시미 방출
“미친 볼륨감”...박지영 전 아나, 퇴사하고 감춰 둔 섹시미 방출
스포츠 아나운서 박지영이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냈다.박지영은 2일 자신의 SNS에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박지영은 과감한 검은색 시스루 비키니...
‘벌써 이렇게 컸나’ 이동국 딸 이재시, 비키니로 뽐낸 성숙美
‘벌써 이렇게 컸나’ 이동국 딸 이재시, 비키니로 뽐낸 성숙美
전 축구선수 이동국의 딸인 모델 이재시가 파격 근황을 전했다.30일 이재시는 자신의 SNS 스토리에 미국 하와이의 한 해변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