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배지환, 스퀴즈-2타점-3득점 ‘PIT 14점 대승에 한몫’
출처:동아닷컴|2023-04-18
인쇄




주전 선수로 자리 잡고 있는 배지환(24,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이 2경기 만에 안타를 추가하는 등 2타점-3득점을 올리며 팀 승리에 기여했다.

피츠버그는 18일(한국시각)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에 위치한 쿠어스 필드에서 콜로라도 로키스와 원정경기를 가졌다.

이날 배지환은 피츠버그의 8번,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1안타 2타점 3득점을 올리며, 팀의 14-3 대승에 힘을 보탰다.

배지환은 2회 첫 타석에서 스퀴즈 번트를 댄 뒤 야수선택으로 살아나갔다. 이 사이 3루 주자가 득점. 이후 배지환은 3루 도루에 성공했고, 후속타 때 득점을 올렸다.

이어 배지환은 7-0으로 크게 앞선 3회 무사 2, 3루 상황에서 유격수 방면 내야땅볼로 타점을 올린 뒤 야수선택으로 1루에 안착했다.

이후 배지환은 다시 후속타 때 홈을 밟았다. 또 배지환은 5회 상대 수비 실책으로 1루에 나간 뒤 후속타 때 홈을 밟았고, 6회에는 3루수 방면 내야안타를 기록했다.

피츠버그는 이날 타선이 16안타-14득점의 맹타를 휘두른 끝에 14-3으로 크게 이겼다. 선발투수 리치 힐은 6이닝 1실점으로 첫 승을 거뒀다.

반면 콜로라도 선발투수 카일 프리랜드는 경기 초반부터 크게 무너지며, 2 2/3이닝 8피안타 9실점(7자책)으로 패전을 안았다.

배지환은 이날까지 시즌 15경기에서 타율 0.220과 출루율 0.278 OPS 0.658을 기록했다. 타격 성적을 더 끌어올려야 할 필요가 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감독 극찬→선발 만점 활약' 이강인, 부상 의심 전해졌다…"절뚝이며 버스 탑승하는 모습 포착돼"
'감독 극찬→선발 만점 활약' 이강인, 부상 의심 전해졌다…
루이스 엔리케 감독의 극찬 이후 선발 출전해 좋은 활약을 펼친 이강인. 경기 직후 부상이 의심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파리 생제르맹(PSG)은 22일 오전 4시(한국시간) 프랑스 렌...
라이벌전 완패 충격? 모리뉴 감독, 기자회견도 ‘불참’
라이벌전 완패 충격? 모리뉴 감독, 기자회견도 ‘불참’
조제 모리뉴(포르투갈) 페네르바체(튀르키예) 감독이 라이벌전 완패라는 쓴잔을 들이켰다. 충격이 컸던 탓일까. 모리뉴 감독은 예정된 경기 뒤 기자회견에도 참석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
국회 출석하는 정몽규, 홍명보… 빗발치는 논란들 제대로 해명할 수 있을까
국회 출석하는 정몽규, 홍명보… 빗발치는 논란들 제대로 해명할 수 있을까
작년 초부터 숱한 잡음과 논란을 불러일으키고도 제대로 된 사과 한 번 하지 않았던 대한축구협회 정몽규 회장이 결국 국회에 출석한다. 내년 4선 도전을 앞두고 어쩌면 마지막이 될지 ...
클라라, 가슴 파인 원피스로 뽐낸 볼륨감…청순 글래머
클라라, 가슴 파인 원피스로 뽐낸 볼륨감…청순 글래머
배우 클라라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클라라는 지난 2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스페인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사진 속 클라라는 가슴 부분이 파인 하얀색 롱원피스를 입고 청순...
BJ 파이, 성추행 피해 고백 “가해자 뻔뻔함 참을 수 없어”
BJ 파이, 성추행 피해 고백 “가해자 뻔뻔함 참을 수 없어”
BJ 파이(본명 강다온)가 성추행 피해 사실을 고백했다.파이는 지난 19일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14일 토요일에 성추행을 당했다”며 “바로 다음 날 준강제추행으로 가해...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코미디언 박나래가 전 소속사와의 불화설을 일축했다.20일, 박나래가 9년간 함께 한 JDB엔터테인먼트와 이별하고 새 소속사를 찾는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후 21일, 양측의 불화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