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충격.. "호날두가 감독 잘랐다" 英언론 보도
출처:스포츠조선 |2023-04-12
인쇄



알나스르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입김을 불어넣어 감독을 잘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영국 언론 ‘미러‘는 12일(한국시각) ‘사우디아라비아 클럽 알나스르는 호날두가 루디 가르시아 감독의 방식에 대해 불만을 제기한 뒤 가르시아 감독과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라고 보도했다.

미러는 ‘호날두가 감독 몰래 비밀 회담을 가졌다. 가르시아의 접근 방식에 대한 불만을 클럽에 알렸다‘라고 덧붙였다.

‘익스프레스‘는 ‘호날두와 알나스르 단장과 비밀 회담을 가졌다. 이는 감독 해고로 이어졌다. 감독이 경질되는 데 있어서 호날두가 자신의 역할을 했다‘라고 주장했다.

스페인 매체 ‘디아리오 AS‘는 ‘사우디 언론에 의하면 호날두는 가르시아의 접근 방식이나 일하는 방식에 만족하지 않는다. 그는 훨씬 더 나은 레벨을 제공하고 타이틀을 달성할 가능성이 있다고 믿는다‘라고 설명했다.

가르시아에게 불만을 품은 호날두가 클럽 수뇌부를 따로 만나서 감독 교체를 건의했다는 것이다. 미러와 익스프레스는 이에 따라 알나스르가 가르시아를 해고했다고 보도를 했다. 다만 클럽의 공식 입장은 전혀 없다.

호날두는 올해 1월 알나스르와 깜짝 계약을 맺었다. 연간 1억7300만파운드(약 2800억원)를 받는다고 알려졌다. 미러는 ‘축구계 최고 임금이다. 결과적으로 상당한 영향력을 행사하게 될 것이다‘라며 호날두가 클럽 내에서 일개 선수 이상의 권력을 누릴 것이라고 진단했다.

호날두는 알나스르에서 10경기 만에 11골을 넣었다. 하지만 알나스르는 선두 알이티하드에 승점 3점 뒤진 2위다.

지난 경기에서는 리그 11위팀 알파이아와 0대0 무승부에 그쳤다. 알파이아는 승점 1점을 목적으로 수비에 올인했다. 미러는 ‘호날두는 종료 휘슬이 울리자 눈에 띄게 흥분한 모습을 보였다. 알페이아 선수와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포착됐다‘라며 호날두가 "당신은 경기를 하고 싶지 않군요"라고 말했다고 알렸다.

익스프레스는 ‘알나스르는 아직 가르시아의 해고 여부를 공식적으로 확인하지 않았다. 하지만 가르시아가 큰 압박을 받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라고 조명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골드글러브’ 김하성 떠난 샌디에이고, 결국 베테랑 보가츠 유격수 복귀
[NBA] '90억? 쿨하게 포기!' AD도 레이커스에 빈정 상했다
보가츠가 유격수로 복귀한다.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2월 3일(한국시간) 샌디에이고 파드레스가 잰더 보가츠를 다시 유격수로 기용한다고 전했다.MLB.com에 따르면...
김하성 떠나보낸 SD 동료들이 허탈하다… 마차도 “실망했다”, 타티스 “김하성 기억할 것”
9바늘 꿰매고 아침까지 부기 가득했지만…“이정도 부상은 가뿐, 충분히 뛸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샌디에이고는 말 그대로 우울한 오프시즌을 보내고 있다. ‘타도 다저스’를 부르짖으며 광폭적인 전력 투자를 했던 게 불과 2~3년 전인데, 올해는 자유계약선수(FA) 시장에서 100...
얼마나 마음에 들었으면…김경문 감독이 '아들'이라고 부른다, 괜히 '양키스 1위 유망주' 아니었네
NBA 최고 빅마켓 뉴욕 닉스, 우승가시권. NBA 파워랭킹 톰 5 첫 진입
프로야구 사령탑으로 17시즌째를 맞이하는 김경문 한화 이글스 감독은 오래된 경력만큼 수많은 외국인 선수들을 만났다. 각양각색의 선수들을 경험하면서 첫인상만 봐도 한국에서 성공할지,...
낮엔 예능, 밤엔 19금 작가…전혜연 ‘킥킥킥킥’서 ‘지진희 바라기’로 출연
낮엔 예능, 밤엔 19금 작가…전혜연 ‘킥킥킥킥’서 ‘지진희 바라기’로 출연
배우 전혜연이 ‘킥킥킥킥’에 출연한다.전혜연이 합류한 KBS2 새 수목드라마 ‘킥킥킥킥’은 천만배우 지진희(지진희 분)와 한때 스타피디 조영식PD(이규형 분)가 콘텐츠 제작사를 설...
지수 솔로앨범, 연이은 파격 비주얼
지수 솔로앨범, 연이은 파격 비주얼
가수 지수의 솔로 앨범이 베일을 벗었다.소속사 블리수(BLISSOO)는 지난 1일과 2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지수의 새 미니앨범 ‘AMORTAGE(아모르타주)’의 두 ...
구준엽 아내 서희원 사망설 대만서 급속 확산..“독감과 폐렴으로 세상 떠나”
구준엽 아내 서희원 사망설 대만서 급속 확산..“독감과 폐렴으로 세상 떠나”
구준엽 아내 서희원의 사망설이 불거졌다.3일 대만 연예 사이트 ET투데이, 대만 야후 등 매체들은 “서희원이 독감과 폐렴으로 세상을 떠났다”고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서희원은 일본...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