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은 PO 탈락 위기인데... 자이언은 여전히 복귀불투명
출처:점프볼|2023-04-06
인쇄


이번 시즌 자이언 윌리엄슨을 코트에서 다시 보기는 힘들 것 같다.

현지 매체 ‘디 애슬레틱‘의 샴즈 카라니아 기자는 "뉴올리언스 펠리컨즈의 슈퍼스타 윌리엄슨에 대한 복귀 일정은 아직 계획이 없다"라고 전했다.

윌리엄슨은 지난 1월 오른쪽 햄스트링 염좌로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당초 예상은 한 달 정도의 기간 이후 복귀할 것으로 예상됐으나 4월 현재까지 복귀 일정이 없다. 윌리엄슨의 최근 NBA 경기는 1월 3일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와의 원정 경기다. 자그마치 3달 전 경기가 마지막이다.

팀의 에이스 윌리엄슨이 빠지자 뉴올리언스의 성적도 곤두박질쳤다. 윌리엄슨이 뛸 때는 한때 서부 컨퍼런스 1위에 등극하기도 했던 뉴올리언스는 어느덧 플레이오프 진출 역시 불확실한 순위까지 내려왔다. 뉴올리언스는 현재 40승 39패로 서부 컨퍼런스 8위에 위치했다. 현재 순위대로 시즌이 끝나면, 뉴올리언스는 플레이인 토너먼트에 진출하게 된다.

뉴올리언스의 성적 부진의 책임은 단연 윌리엄슨에게 있다. 윌리엄슨은 이번 시즌 통틀어 29경기 출전에 그쳤다. NBA 어느 팀도 에이스가 전체 경기 중 29경기만을 출전하면 성적이 좋을 팀은 없을 것이다. 뉴올리언스에서 윌리엄슨의 존재감은 절대적이었다. 브랜든 잉그램, CJ 맥컬럼 등 핵심 선수도 중요하지만, 뉴올리언스는 누가 뭐래도 윌리엄슨의 팀이었다.

윌리엄슨은 이번 시즌 평균 26점 7리바운드 4.6어시스트 야투 성공률 60.8%라는 엄청난 성적을 기록했다. 윌리엄슨은 적은 출전 경기 수에도 올스타전 선발로 선정됐고, 경기에 출전하기만 한다면 올-NBA 팀 선정도 유력했다. 하지만 부상이 모든 것을 망쳤다.

우려스러운 점은 윌리엄슨의 건강이 매년 발목을 잡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슨은 61경기를 뛴 2020-2021시즌을 제외하면, 신인 시즌에는 24경기, 2021-2022시즌에는 1경기도 출전하지 않았고 이번 시즌에는 29경기에 출전하는 데 그쳤다. 정말 NBA 최고의 유리 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뉴올리언스는 윌리엄슨에게 미래를 맡겼다. 이번 시즌을 앞두고 윌리엄슨에게 5년 최대 2억 3,100만 달러 규모의 연장 계약을 제시하며 윌리엄슨을 믿었다. 하지만 윌리엄슨은 현재까지 팀의 믿음을 저버리고 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양현준 한 달 만에 출전…셀틱, 스코틀랜드 리그컵 준결승 진출
양현준 한 달 만에 출전…셀틱, 스코틀랜드 리그컵 준결승 진출
스코틀랜드 프로축구 셀틱에서 뛰는 측면 공격수 양현준이 한 달 만에 경기에 나선 가운데 팀은 리그컵 준결승에 올랐다.양현준은 22일(현지시간)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의 셀틱 파크에서 ...
90분 뛴 하베르츠, ‘패스 성공 0회’ 이색 기록…동료도 합작
90분 뛴 하베르츠, ‘패스 성공 0회’ 이색 기록…동료도 합작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시티와 아스널이 올 시즌 첫 번째 맞대결에서 혈투 끝에 비겼다. 한편 아스널 공격수 카이 하베르츠는 이날 90분을 뛰고도 패스 성공 0회라는...
'감독 극찬→선발 만점 활약' 이강인, 부상 의심 전해졌다…"절뚝이며 버스 탑승하는 모습 포착돼"
'감독 극찬→선발 만점 활약' 이강인, 부상 의심 전해졌다…
루이스 엔리케 감독의 극찬 이후 선발 출전해 좋은 활약을 펼친 이강인. 경기 직후 부상이 의심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파리 생제르맹(PSG)은 22일 오전 4시(한국시간) 프랑스 렌...
클라라, 가슴 파인 원피스로 뽐낸 볼륨감…청순 글래머
클라라, 가슴 파인 원피스로 뽐낸 볼륨감…청순 글래머
배우 클라라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클라라는 지난 2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스페인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사진 속 클라라는 가슴 부분이 파인 하얀색 롱원피스를 입고 청순...
BJ 파이, 성추행 피해 고백 “가해자 뻔뻔함 참을 수 없어”
BJ 파이, 성추행 피해 고백 “가해자 뻔뻔함 참을 수 없어”
BJ 파이(본명 강다온)가 성추행 피해 사실을 고백했다.파이는 지난 19일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14일 토요일에 성추행을 당했다”며 “바로 다음 날 준강제추행으로 가해...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코미디언 박나래가 전 소속사와의 불화설을 일축했다.20일, 박나래가 9년간 함께 한 JDB엔터테인먼트와 이별하고 새 소속사를 찾는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후 21일, 양측의 불화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