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을 서부 7위로 이끈 르브론 제임스, “지금 우리는 좋은 위치에 있지만...”
출처:바스켓코리아|2023-04-02
인쇄

 

제임스의 활약으로 레이커스가 서부 7위까지 올라갔다.

LA 레이커스는 1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타깃 센터에서 열린 2022~2023 NBA 정규리그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와 경기에서 123-111로 승리했다. 최근 6경기에서 5승 1패를 기록하며 시즌 막판에 스퍼트를 내고 있다.

경기가 처음부터 잘 풀린 것은 아니었다. 1쿼터에는 마이크 비즐리의 3점슛 3개를 앞세워 대등한 경기를 펼쳤다. 비록 27-29로 1쿼터를 마쳤지만, 분위기 싸움에서는 밀리지 않았다. 하지만 2쿼터 칼앤써니 타운스와 루디 고베어의 ‘트윈 타워’를 제어하지 못하며 분위기를 내줬다. 65-55로 전반전을 마쳤다.

그럼에도 레이커스 선수들은 포기하지 않았다. 3쿼터 강한 수비로 상대의 공격을 제어했다. 18점만 내줬다. 반대로 공격에서는 앤써니 데이비스를 중심으로 고른 득점이 나왔다. 그 결과, 3쿼터 종료 4분 19초 전 역전에 성공했고 이후 점수 차를 더 벌렸다. 특히 4쿼터에 데이비스가 17점이나 몰아치며 승부를 접수했다. 그렇게 연승에 성공한 레이커스였다.

이날 경기 승리로 서부 7위로 오른 레이커스였다. 이에 르브론 제임스(203cm, F)는 경기 후 ‘스펙트럼 스포츠넷’과 인터뷰를 통해 “지금 우리는 좋은 위치에 있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하지만 아직 우리에겐 일정이 남았다. 남은 시즌에도 최선을 다해야 한다. 이는 다음 경기가 기다려지는 이유다”라고 덧붙였다.

상승세를 탄 레이커스는 다가오는 3일 휴스턴 로켓츠와 경기를 치른다. 만약 이날 경기마저 승리한다면, 6위에 있는 골든스테이트와 격차를 더 줄일 수 있다. 이제 레이커스는 정규시즌 5경기만 남겨두고 있다. 과연 레이커스는 남은 시즌에도 최근의 상승세를 이어가 더 높은 곳으로 갈 수 있을까?

  • 축구
  • 야구
  • 기타
"뭔가 잘못되고 있다" 작심 발언한 토트넘 부주장 결국 떠나나…"레알 마드리드에선 불만 없을 듯"
레알 마드리드가 토트넘 홋스퍼 부주장 크리스티안 로메로를 계속 주시하고 있다.영국 '팀토크'는 22일(한국시간) "로메로는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센터백 중 한 명이다. 토트넘과 아르...
"손흥민, 토트넘과 끝 이적요청"...SON, 러브콜 나폴리 콘테의 확신 "환승지 아냐 경쟁력 갖출 것→'흐비차 대체자로 합류하나'
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이 이적을 택할 수 있다는 주장이 다시 한번 고개를 들었다. 이번엔 이탈리아 세리에A 선두를 질주하고 있는 나폴리와 연결됐다.이탈리아 매체 '울티메칼치오나...
양민혁의 47번, 왜 수비수한테 주었나→김병지 강원 대표 "본인도 묻더라, 수비수도 슈퍼스타 한다고 했다"
양민혁의 47번, 왜 수비수한테 주었나→김병지 강원 대표
"우리 팀의 히어로였다."김병지(55) 강원FC 대표이사의 말이다.선수 본인도 깜짝 놀란 결정이었다. 프로축구 강원FC의 상징인 '등번호 47번'을 거머쥔 주인공. 바로 강원 수비...
'채종석과 열애설' 나나, 이런 매력은 처음..청초한 민낯
'채종석과 열애설' 나나, 이런 매력은 처음..청초한 민낯 [화보]
배우 나나가 청초한 민낯을 뽐냈다.21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는 나나의 브랜드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는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 나 홀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
김희정, 비키니 차림으로 거리 활보…파워 당당 섹시미
김희정, 비키니 차림으로 거리 활보…파워 당당 섹시미
연기자 김희정이 남다른 건강미를 뽐냈다.김희정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태국 끄라비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보라색 비키니에 시스루 스커트를 매치, 과감한 스...
오또맘, 열애 중 “티모는 노관종, 보수적인 사람”
오또맘, 열애 중 “티모는 노관종, 보수적인 사람”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열애를 인정했다.오또맘은 지난 21일 자신의 SNS에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 티모를 자랑하고 싶지만 저와 완전 반대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