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올해도 인생 걸고 합시다"...마사의 꿈은 계속된다
출처:OSEN|2023-04-02
인쇄

 

"올해도 인생 걸고 합시다."

지난 2021년 승격에 인생을 걸었던 마사(28, 대전하나시티즌)가 이제는 K리그1에서 인생을 걸고 뛴다.

대전하나시티즌은 1일 오후 7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2023 5라운드에서 FC서울에 3-2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5경기 무패를 달린 승격팀 대전은 3승 2무, 승점 11점으로 2위까지 도약했다. 이번 승리는 서울을 상대로 리그 기준 6742일 만에 거둔 승리라 더욱 뜻깊었다. 대전은 지난 2004년 10월 16일 이후 처음으로 리그에서 서울을 꺾으며 맞대결 8연패를 끊어냈다.

돌아온 마사가 경기를 끝냈다. 올 시즌 컨디션 난조로 고생하던 그는 이날 교체 투입되며 시즌 첫 경기를 치렀다. 이민성 감독은 2-2로 팽팽히 맞선 후반 13분 배준호를 빼고 마사 카드를 꺼내 들었다.

마사는 이민성 감독의 믿음에 100% 보답했다. 그는 후반 43분 좌측을 완벽히 돌파한 김인균이 올려준 크로스에 발을 갖다 대며 골망을 흔들었다. 그의 마사의 K리그1 무대 데뷔골이었다.

 

 

복귀전부터 영웅으로 떠오른 마사는 경기 후 방송 인터뷰에서 "최근 2주 동안 감기 때문에 몸이 상당히 좋지 않았다. 감독님께서 30분 정도만 뛰게 하겠다고 말씀하셨다. 감독님께서 믿어주셔서 골도 넣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완벽한 어시스트를 건넨 김인균 칭찬도 잊지 않았다. 마사는 "김인균은 굉장한 선수다. 달리기도 정말 빠르다. 내게 공이 올 것이라는 확신이 있었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마사는 올 시즌 목표를 묻자 "개인적으로는 계속 건강하게 경기에 출전하는 게 목표다. 오늘 팬들에게 정말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라고 답했다.

끝으로 마사는 한국어로 "올해도 인생 걸고 합시다"라고 힘주어 말하며 인터뷰를 마쳤다. 지난 2021년 "승격, 그거 인생 걸고 합시다"라던 마사의 각오는 꿈꾸던 K리그1 무대에서도 변하지 않았다.

  • 야구
  • 농구
  • 기타
'이영민 타격상의 저주' 5할 타율 염승원은 다를까
'이제는 올인 모드!' 레이커스, 돈치치 보좌할 센터 영입 나선다
고교 최고 타자에게 수여하는 ‘이영민 타격상’의 주인공으로 키움 히어로즈 신인 내야수 염승원(19)이 선정됐다.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KBSA)는 5일 양재 브라이드벨리에서 '2024...
데이비슨 5kg 감량, NC 외국인 선수들 2025시즌 본격 시동
‘이제는 댈러스맨’ 데이비스 “우승했던 순간, 잊지 못할 것”
NC 다이노스의 외국인 선수들이 미국 애리조나주 캠프에 본격 합류하며 2025시즌 준비에 나섰다.맷 데이비슨은 5㎏ 감량 후 캠프에 합류해 "타석과 주루에서 공격적인 모습을 보이겠...
MLB, ‘도박 규정 위반’ 심판 해고→퍼펙트 게임 호버그의 몰락
[NBA] '90억? 쿨하게 포기!' AD도 레이커스에 빈정 상했다
미국 메이저리그(MLB) 사무국이 팻 호버그(39) 심판을 해고했다. 호버그 심판은 지난해 스포츠 베팅으로 인해 논란이 됐고, 최근에는 사무국 조사 과정 중 핵심 인물과의 대화를 ...
몰디브에서 청순 미모+여신 자태 뽐낸 ‘우즈벡 김태희’
몰디브에서 청순 미모+여신 자태 뽐낸 ‘우즈벡 김태희’
‘우즈베키스탄 김태희’로 불리는 방송인 구잘이 청순한 미모를 뽐냈다.구잘은 최근 자신의 SNS에 몰디브를 태그하며 수영장에서 휴양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사진 속 구잘은 화이트 ...
오마이걸 미미, 과감한 백리스 수영복…건강미 넘치네
오마이걸 미미, 과감한 백리스 수영복…건강미 넘치네
그룹 오마이걸 미미가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미미는 지난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밈라이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미미는 필리핀에서 여유를 즐기고 있다....
리사, 1월 일상 공개…다양한 스타일링 눈길
리사, 1월 일상 공개…다양한 스타일링 눈길
걸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날씬한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끈다.리사는 2일 오후 자신의 SNS에 “Byebye January(잘가 1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공개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