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무려 750억 떼였다…디발라, 친정팀 유벤투스 고소
출처:스포티비뉴스|2023-03-24
인쇄


아르헨티나 국가대표 공격수 파울로 디발라가 친정팀 유벤투스와 법정 싸움을 예고했다.

24일(한국시간) 스카이스포츠 등 외신에 따르면 디발라는 유벤투스에 5400만 유로(약 750억 원) 손해 배상 청구 소송을 준비하고 있다.

2015년부터 2022년까지 유벤투스에서 뛰었던 디발라는 유벤투스로부터 받아야 할 돈을 받지 못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유벤투스가 이 문제를 다음 달까지 해결하지 않는다면 법정에 출두해 5400만 유로 손해 배상을 요구하겠다는 계획이다.

그러나 디발라 측이 고소를 결심한 주된 이유는 ‘유벤투스의 변심‘이다.

풋볼 이탈리아에 따르면 디발라는 지난해 12월 유벤투스와 잔류하든 이적하든 300만 유로를 받는 비공개 계약을 맺었다.

이후 재계약에 합의했는데, 몇 달 후 피오렌티나 두산 블라호비치를 8000만 유로에 영입하면서 디발라를 잡지 않기로 마음을 바꿨다.

디발라 변호사인 루카 페라리에 따르면 유벤투스와 재계약을 예상하고 있었던 디발라는 실제 계약 제안을 받지 못하면서, 잔류했을 때 구상했던 계획을 스스로 변경해야 했다.

이후 유벤투스와 결별을 선언하고 이번 시즌을 앞두고 자유 계약으로 AS로마 유니폼을 입었다.

디발라 측은 유벤투스에서 계약을 연장했을 때 얻을 수 있는 금액과 AS로마에서 받는 금액 차이를 요구하고 있는데 이 금액이 ‘5000만 유로‘다.

페라리 변호사는 지난해 5월 분쟁을 끝내기 위해 유벤투스에 500만 유로를 요구했지만, 유벤투스로부터 부정적인 답변을 받았다. 디발라가 친정팀과 법정 공방을 결심한 계기다.

디발라는 2015년 팔레르모를 떠나 유벤투스 유니폼을 입었다. 유벤투스 소속으로 210경기에 출전해 82골을 터뜨리는 등 유벤투스 팬들이 가장 사랑하는 선수 중 한 명이었다.

  • 야구
  • 농구
  • 기타
‘5억팔’ 정우주, 포수 형님들 ‘엄지척’
'불행 중 다행' 폴 조지, 큰 부상은 피했다... 2경기 결장 후 재검진 예정
한화는 현재 일본 미야자키에서 김경문 감독의 지휘 아래 고강도 마무리 훈련을 하고 있다. 투수는 총 20명이 참가했다. 아직 고등학교 3학년인 2025 신인 정우주와 권민규도 선배...
헤이수스, 키움과 작별?… "MLB 두팀서 관심"
'에이스가 빠지니 5연패...' 상상 이상이었던 듀란트의 영향력
올시즌 KBO 키움 히어로즈에서 활약한 엔마누엘 데 헤이수스(28)이 팀을 떠날 것으로 보인다.22일 헤이수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시즌 날 지지해 준 팬들에게 감사드...
5년 부상 딛고… 35살 크리스 세일, 데뷔 첫 사이영상
'스타들 간의 공개 비난, 감독 전술 요구까지...' 안되는 집은 이유가 있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의 좌완 선발 크리스 세일(35)이 데뷔 15년 만에 생애 첫 사이영상을 받았다. 최근 5년간 지독한 부상에 시달린 세일은 올해 최고의 성적을 올리면서 꿈에 그리...
'역시 글래머다!'..김혜수, 적나라한 시스루로 드러난 우월 보디라인
'역시 글래머다!'..김혜수, 적나라한 시스루로 드러난 우월 보디라인
김혜수가 보기만 해도 아찔한 글래머 몸매를 한껏 자랑, 팬들을 사로잡았다.22일 배우 김혜수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촬영한 화보컷을 다수 공개했다...
전효성, 다이어트 성공에 복근 노출…글래머→뼈마름 '변신'
전효성, 다이어트 성공에 복근 노출…글래머→뼈마름 '변신'
가수 전효성이 다이어트 후 인증샷을 공개했다.전효성은 20일 자신의 계정에 "요즘 눈바디. 전효성 다이어트 2024 버젼 가져왔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그는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
“남성잡지 모델 갔더니 야한 수영복만”...조정민 “발매후, 감옥서도 편지 오더라”
“남성잡지 모델 갔더니 야한 수영복만”...조정민 “발매후, 감옥서도 편지 오더라”
트로트 가수 조정민(38)이 자신의 섹시한 매력에 대해 언급했다.20일 탁재훈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서는 ‘조정민,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춤추고 있을 것 같은 농염한 그녀’라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