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축구 > 국내
클린스만, 토트넘서 29골 넣은 폭격기..."SON과 만남은 특별"
출처:STN스포츠|2023-02-28
인쇄




위르겐 클린스만(58) 감독과 손흥민(30)의 만남에 영국 현지도 관심을 기울이였다.

토트넘 소식을 전하는 ‘스퍼스웹‘은 28일(한국시간) "전 토트넘 스타 클린스만이 한국 축구대표팀의 새 감독이 됐다. 대표팀에서 손흥민과 함께 한다"고 전했다.

대한축구협회(KFA)는 지난 27일 클린스만 감독의 한국 축구대표팀 사령탑 선임을 공식 발표했다. 계약 기간은 2026년 북중미 월드컵 본선까지 약 3년 5개월이다.

스퍼스웹은 과거와 현재의 토트넘 스타의 만남에 주목했다. "손흥민이 토트넘 팬들에게 친숙한 클린스만의 지도를 받게 됐다. 클린스만은 1990년대에 토트넘에서 활약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고 전했다.

클린스만 감독은 독일 분데스리가와 이탈리아 세리에A에서 활약 후 1994년 토트넘으로 건너갔다. 그해 공식전 29골을 터트리며 토트넘이 뽑은 올해의 선수상을 받았다.

스퍼스웹은 "클린스만이 또 다른 전설(손흥민)과 만났다. 서로 좋은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어 "클린스만 감독은 기대치가 낮았을 때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한국을 월드컵으로 이끈다면 무척 흥미로울 것"이라고 전했다.

클린스만 감독은 다음 주 중 입국해 한국 대표팀 감독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다음 달 콜롬비아·우루과이와의 평가전을 시작으로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카타르 아시안컵‘ 준비에 돌입한다.
  • 야구
  • 농구
  • 기타
"10년간 본 것 중 최악" 이정후에게 당한 밀워키 노감독의 분노, 선수단 집합 걸었다 왜?
[NBA PO] '위기에 등장한 영웅!' 트렌트 주니어의 뜬금 활약...밀워키 2패 후 1승 성공
‘바람의 손자’ 이정후(27·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공수 활약에 당한 밀워키 브루어스가 경기 후 단체 미팅을 가졌다. 느슨한 수비가 반복되자 팻 머피(67) 밀워키 감독이 선수들...
이정후 극찬 또 이어졌다…"모든 면에서 완벽한 출발, 파워까지 갖췄다"
‘정규리그 준우승 7번’ LG, 2위와 악연 끊을까?
미국에서 가장 놀라고 있는 건 이정후의 장타력이다.이정후가 또 2루타를 쳤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25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
이럴 수가! 日언론도 놀란 임창용 몰락…”극심한 도박 중독에 무너진 레전드”
모블리, ‘클리블랜드 최초’ DPOY 영예…돈다발까지 챙겼다
한미일 3개 리그를 넘나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레전드 임창용이 결국 법정에 섰다. 일본 언론도 그의 몰락을 집중 조명했다. 극심한 도박 중독과 사기 혐의, 끝내 징역형 선고까지 ...
'서울대 금융맨♥' 효민, 하와이 허니문 만끽..과감한 비키니 자태
'서울대 금융맨♥' 효민, 하와이 허니문 만끽..과감한 비키니 자태
가수 효민이 신혼여행 중 완벽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효민은 25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푸른 바다가 펼쳐진 해변에서 ...
김희정, 붉은색 비키니로 구릿빛 섹시미 드러내
김희정, 붉은색 비키니로 구릿빛 섹시미 드러내
배우 김희정이 발리에서 화려한 생일을 맞았다.김희정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발리에 위치한 한 비치클럽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느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희정은 붉은...
권은비, 감출 수 없는…수영복 지퍼 잡고 러블리
권은비, 감출 수 없는…수영복 지퍼 잡고 러블리
가수 권은비가 수영복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글로우 & 플로우(Glow & Flow)’를 콘셉트로 한 이번 컬렉션은 핑크, 블루의 로맨틱한 컬러를 테마로 여름의 청량함과 감성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