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보르달라스 한국 감독직 거절, 스페인 클럽 원해"
출처:스포티비뉴스|2023-01-20
인쇄



파울루 벤투 감독 후보 중 한 명으로 공개된 호세 보르달라스 감독이 한국 감독직을 거절했다고 스페인 토도 피차헤스가 전했다.

매체는 20일(한국시간) "보르달라스 감독에게 한국 감독직은 매우 매력적이며 2021년부터 팀이 없다는 점을 고려했을 땐 더욱 그렇지만, 보르달라스는 현재는 국가대표팀을 맡을 시점이 아니라고 판단했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보르달라스의 목표는 빅리그 감독을 맡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토도 피차헤스와 카데나세르 등 스페인 현지 언론에 따르면 보르달라스는 프리메라리가 세비야와 헤타페 감독 후보에 올라 있다.

지난 시즌을 4위로 마쳤던 세비야는 이번 시즌 17경기에서 승점 15점에 그쳐 강등권인 19위라는 충격적인 전반기를 보내고 있다.

토도 피차헤스는 "다음 경기에서 좋은 결과가 나지 않는다면 호르헤 삼파올리 감독을 경질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세비야는 오는 22일 카디스와 홈 경기를 치른다.

헤타페 역시 현재 15위에 머물러 있어 강등 가능성을 피하고 중위권에 안착하기 위해 키케 산체스 플로레스 감독 경질을 고려하고 있다. 헤타페는 2016년부터 2021년까지 보르달라스 감독이 지휘했던 인연이 있기도 하다.

19일 스페인 아스, 카데나 사르 등 현지 매체는 한국이 발렌시아를 이끌었던 보르달라스 감독과 접촉했다고 보도했다.

보르달라스 감독은 데포르티보 알라베스, 헤타페, 발렌시아 등에서 감독 생활을 했다.

보르달라스는 2022년 1월까지 1년간 발렌시아를 지휘하며 팀을 코파 델레이 결승까지 올려놓는 등 눈에 띄는 성과를 냈지만, 구단과 갈등 끝에 경질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 발렌시아 감독 시절 이강인과 계약을 해지한 구단에 불만을 보인 것으로 국내 팬들에게 익숙하다.
  • 야구
  • 농구
  • 기타
김혜성, 등번호 6 달고 MLB 다저스 행사 참여…"영광입니다"
NBA 최고 빅마켓 뉴욕 닉스, 우승가시권. NBA 파워랭킹 톰 5 첫 진입
김혜성(26)이 새로 택한 등번호 6이 박힌 유니폼을 입고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마련한 자선 행사에 참여했다.다저스는 1일(한국시간) 소셜네트워크서...
오타니 "투수 복귀 시기 전망 어렵다, 재활은 순조"
4점에 그친 알바노, 61점에 머무르는 DB
오타니 쇼헤이(31)가 2일(한국시간) LA 다저스의 팬페스티벌 다저 페스트에 참가해 마운드 복귀 시기를 언급했다.오타니는 "지금까지 여러 사람의 도움으로 원활하게 재활을 진행하고...
50안타의 신, 두산 박준순의 프로 도전 시작
배혜윤은 ‘트리플더블급 활약’, 삼성생명은 ‘선두 싸움에서 패배’
두산 베어스의 2025 신인 내야수 박준순(19)이 호주 1차 스프링캠프에 합류하며 프로야구 무대 진입을 위한 첫걸음을 내딛었다.1라운드 6순위로 지명된 박준순은 고교 시절 '타격...
박지영, 볼륨감 강조 '파격 비키니'…퇴사 후 과감 변신
박지영 아나, 볼륨감 강조 '파격 비키니'…퇴사 후 과감 변신
방송인 박지영이 과감한 패션으로 시선을 모았다.박지영은 2일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검은색 시스루 비키니 차림을 한 그는 당당한 포즈를 취했다. 과감한 패션에 볼륨감 넘...
김애리, 하와이서 글래머 몸매 과시…꽃무늬 원피스도 찰떡
'♥god 김태우' 김애리, 하와이서 글래머 몸매 과시…꽃무늬 원피스도 찰떡
그룹 god 김태우 아내 김애리가 하와이에서 섹시한 몸매를 뽐냈다.2일 김태우 아내 김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어제 폭우가 지나고 다시 포근해진 날씨에 기분 좋게 알...
진재영, 홀터넥 비키니 입고 묵직한 볼륨감 자랑 "추운날 꺼내보는 기록"
진재영, 홀터넥 비키니 입고 묵직한 볼륨감 자랑
진재영이 글래머러스한 자태를 과시했다.지난 1일 진재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천국이었다"라며 "추운날 방구석에서 꺼내보는 따뜻한 주말 기록 역시 여행은 먹고 마시는 것"이라며 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