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오피셜] 맨유, 호날두 대체자에 '레전드 등번호' 27번 배정
출처:스포티비뉴스|2023-01-16
인쇄

 

클럽의 레전드의 등번호였던 27번을 부여받았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앞서 14일(이하 한국시간) 부트 베호르스트(30) 임대 영입을 발표했다.

번리 소속으로 튀르키예 베식타시에서 활약하던 베호르스트는 임대 조기 종료에 합의한 후 맨유에 합류했다. 맨유는 280만 유로(약 37억 원)의 이적료를 지불하며 그를 품었다.

베호르스트는 지난달 상호 합의하에 계약을 해지하면서 팀을 떠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대체 선수로 낙점됐다. 올 시즌 리그에서 8골과 4도움을 기록한 그는 네덜란드 대표팀 소속으로 카타르 월드컵에도 출전해 2골을 터뜨린 바 있다.

계약이 발표된 당일 올드 트래포드에서 포착되기도 했다. 팀이 맨체스터 시티와 더비전을 치를 당시 가족들과 함께 관중석에서 경기를 지켜보고 있는 모습이 중계 화면을 통해 잡혔다.

맨유 데뷔전을 치르기에 앞서 그의 등번호가 발표됐다. 구단은 16일 공식 채널을 통해 "베호르스트가 등번호 27번을 배정받았다"라고 전했다.

그는 이전에 27번을 달고 경기를 뛴 적이 없다. 앞서 에먼에서는 첫 두 시즌 동안 28번 유니폼을 착용했으며 19번과 19번을 거쳐 처음으로 등번호 27번을 달게 됐다.

27번은 맨유의 레전드인 게리 네빌의 등번호이기도 하다. 그는 등번호 27번을 단 맨유의 첫 선수로 1992년부터 1994년까지 해당 등번호와 함께 그라운드를 누볐다.

이제 언제 그가 데뷔전을 치를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구단은 "오는 크리스탈 팰리스전에 그가 데뷔할지는 두고 봐야겠지만 에릭 텐 하흐 감독이 여행에 앞서 업데이트를 줄 것"이라고 덧붙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 야구
  • 농구
  • 기타
‘골드글러브’ 김하성 떠난 샌디에이고, 결국 베테랑 보가츠 유격수 복귀
'이럴 수가' 또또또 졌다...'前 UFC 미들급 챔피언' 아데샨야, 신성 이마보프에게 2R 펀치 KO패→3연패 수렁
보가츠가 유격수로 복귀한다.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2월 3일(한국시간) 샌디에이고 파드레스가 잰더 보가츠를 다시 유격수로 기용한다고 전했다.MLB.com에 따르면...
김하성 떠나보낸 SD 동료들이 허탈하다… 마차도 “실망했다”, 타티스 “김하성 기억할 것”
[NBA] '90억? 쿨하게 포기!' AD도 레이커스에 빈정 상했다
샌디에이고는 말 그대로 우울한 오프시즌을 보내고 있다. ‘타도 다저스’를 부르짖으며 광폭적인 전력 투자를 했던 게 불과 2~3년 전인데, 올해는 자유계약선수(FA) 시장에서 100...
얼마나 마음에 들었으면…김경문 감독이 '아들'이라고 부른다, 괜히 '양키스 1위 유망주' 아니었네
9바늘 꿰매고 아침까지 부기 가득했지만…“이정도 부상은 가뿐, 충분히 뛸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프로야구 사령탑으로 17시즌째를 맞이하는 김경문 한화 이글스 감독은 오래된 경력만큼 수많은 외국인 선수들을 만났다. 각양각색의 선수들을 경험하면서 첫인상만 봐도 한국에서 성공할지,...
구준엽 아내 서희원 사망설 대만서 급속 확산..“독감과 폐렴으로 세상 떠나”
구준엽 아내 서희원 사망설 대만서 급속 확산..“독감과 폐렴으로 세상 떠나”
구준엽 아내 서희원의 사망설이 불거졌다.3일 대만 연예 사이트 ET투데이, 대만 야후 등 매체들은 “서희원이 독감과 폐렴으로 세상을 떠났다”고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서희원은 일본...
“미친 볼륨감”...박지영 전 아나, 퇴사하고 감춰 둔 섹시미 방출
“미친 볼륨감”...박지영 전 아나, 퇴사하고 감춰 둔 섹시미 방출
스포츠 아나운서 박지영이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냈다.박지영은 2일 자신의 SNS에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박지영은 과감한 검은색 시스루 비키니...
‘벌써 이렇게 컸나’ 이동국 딸 이재시, 비키니로 뽐낸 성숙美
‘벌써 이렇게 컸나’ 이동국 딸 이재시, 비키니로 뽐낸 성숙美
전 축구선수 이동국의 딸인 모델 이재시가 파격 근황을 전했다.30일 이재시는 자신의 SNS 스토리에 미국 하와이의 한 해변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