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현실부정' 호날두, 찾는 팀 없는 데도 "맨유 떠나겠다" 고집 여전
출처:OSEN|2022-07-28
인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7,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자신의 고집을 꺾지 않고 있다.

지난 여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로 복귀한 호날두는 1년 만에 결별 의지를 드러내고 있다. "적절한 제안이 있을 경우 구단을 떠나게 해달라"고 맨유에 요청한 호날두는 ‘가족 문제‘를 거론하며 프리시즌 내내 포르투갈에 머물렀다. 지난 시즌 맨유가 리그 6위에 그치며 챔피언스리그 출전이 좌절되자 내린 결단이었다.

대신 호날두는 에이전트 호르헤 멘데스를 통해 유럽의 챔피언스리그 출전팀을 상대로 역제안에 나섰다. 30%에 달하는 연봉 삭감 의지까지 받아들일 각오까지 전한 상태다. 문제는 어떤 팀도 호날두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최근 관심을 보였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마저 최종적으로 "관심 없음"을 선언한 상태다.

현실은 맨유 복귀를 해야 하는 호날두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맨유와 결별을 원하고 있다. ‘데일리 메일‘ 등 영국 언론들은 호날두가 최근 맨유에 합류, 자신의 미래를 두고 의견을 나눴다고 전했다.

호날두에겐 아버지 같은 존재인 알렉스 퍼거슨 전 감독까지 호날두 설득에 나섰다. 에릭 텐 하흐 감독은 여전히 호날두가 이번 시즌 자신의 계획에 있다는 것을 강조했고 맨유 구단은 호날두가 판매 대상이 아니라는 사실을 다시 강조했다.

하지만 호날두의 주장은 꺾이지 않았다. 유럽 이적 전문 파브리치오 로마노는 "아직 변화가 없다"고 호날두 상황을 전했다. 호날두는 여전히 구단에 자신이 떠나고 싶다는 것을 강조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매체들 역시 호날두와 맨유는 의견을 좁히는 데 실패했다고 강조했다.

현지 언론들은 "호날두가 어떤 구단도 자신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면서 현실부정 단계에 접어들었다고 주장하고 있다. 아직 여름 이적시장은 시간이 남아 있다. 과연 호날두가 맨유를 떠나 20연속 챔피언스리그 무대에 설 수 있을지 궁금하다.

  • 야구
  • 농구
  • 기타
MLB 다저스, '유리 몸' 더스틴 메이와 1년 213만 달러 계약
[NBA] '만년 트레이드 후보→팀의 에이스' 영웅으로 성장한 히로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논텐더(non-tender·조건 없는 방출) 마감 시한을 앞두고 오른손 투수 더스틴 메이(27)와 계약했다.AP는 23일(한국...
김하성 에이전트 보라스, 또 해고당했다…올해만 벌써 네 번째!
‘선수 폭행 논란’ 김승기 소노 감독, 결국 ‘자진 사퇴’
메이저리그 유명 에이전트 스캇 보라스(72)가 또 잘렸다. 이번에는 2024 아메리칸리그 포수부문 골드글러브를 수상한 칼 롤리(28)로부터 해고 통보를 받으며 체면을 구겼다.보라스...
한글 ‘푸이그’ 새겨진 버건디 티셔츠 입고 훈련 중인 푸이그, 키움 복귀 임박?
'불행 중 다행' 폴 조지, 큰 부상은 피했다... 2경기 결장 후 재검진 예정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 복귀를 의미하는 걸까.야시엘 푸이그가 지난 22일(이하 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키움의 팀컬러인 버건디 색상의 티셔츠를 입고 타격 훈련하는 사진...
첼시 초특급 MF, 여자친구 생겼다! 비키니 자태 ‘대박’
첼시 초특급 MF, 여자친구 생겼다! 비키니 자태 ‘대박’
콜 팔머의 여자친구 코니 그레이스가 화제다.영국 ‘더 선’은 20일 “팔머와 그의 아름다운 여자친구 그레이스는 공식적으로 연인이 된 것 같다. 팔머가 PFA 올해의 선수 상을 수상...
사진 보면 이유 알 수 있다…‘충격’ 헐크, 전 부인의 조카와 결혼 예정!
사진 보면 이유 알 수 있다…‘충격’ 헐크, 전 부인의 조카와 결혼 예정!
브라질 국가대표 출신 헐크가 전 부인의 조카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영국 ‘더선’은 “전직 브라질 국가대표 헐크가 전처의 조카와 파라이바 해변에서 성대한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
문가비, 잠적 후 4년 만에 나타나 “엄마 됐다”
문가비, 잠적 후 4년 만에 나타나 “엄마 됐다”
갑자기 종적을 감췄던 모델 문가비가 4년 여 만에 나타나 “엄마가 됐다”고 고백했다.문가비는 22일 오후 자신의 SNS에 “잊혔을 거라 생각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저의 안부를 궁금해...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