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레비 짜증났다 "여기 아니면 갈 곳도 없는 녀석이.. 48시간 준다"
출처:스포츠조선|2022-06-29
인쇄



토트넘 핫스퍼 다니엘 레비 회장의 인내심이 한계에 도달했다고 영국 언론이 보도했다. FC 바르셀로나 백업 센터백 클레망 랑글레(27) 때문이다.

영국 ‘익스프레스‘는 29일(이하 한국시각) 랑글레가 앞으로 48시간 안에 결정을 하지 않는다면 레비가 계약을 취소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토트넘은 랑글레와 같은 왼발 센터백이 필요하다. 바르셀로나의 사비 에르난데스 감독은 랑글레를 지난 시즌부터 주전에서 제외했다. 랑글레는 오는 11월 월드컵 출전을 위해 출전 시간 확보가 절실하다.

그래서 토트넘은 바르셀로나에게 랑글레 임대를 제안했다. 모두의 이해 관계가 맞아 떨어졌다. 그러나 랑글레는 본인이 아직 결단을 내리지 못했다. 레비 회장이 참다 못해 이틀 동안 고민하라고 최후 통첩을 보낸 것이다.

사비 감독은 이미 2021~2022시즌이 끝나고 랑글레에게 새로운 팀을 알아보라고 전했다. 2022~2023시즌에도 전력 외로 분류됐다는 이야기다. 하지만 랑글레는 소극적이었다. 익스프레스는 ‘랑글레는 휴가 기간 탈출구를 찾으려고 노력하지 않았다‘라고 지적했다.

바르셀로나가 랑글레를 처분하려고 움직인 결과 AS 로마와 토트넘이 관심을 나타냈다. 로마는 랑글레의 연봉을 맞춰줄 수 없어 일찌감치 발을 뺐다. 사실상 랑글레를 데려갈 팀은 이제 토트넘 뿐이다. 랑글레 개인적으로도 바르셀로나에 남아봤자 얻을 것이 없는 상황이다.

오히려 초조한 쪽은 이제 바르셀로나다. 익스프레스는 ‘바르셀로나는 랑글레가 빨리 OK해주길 바란다. 왜냐하면 남은 기간 동안 이보다 더 좋은 조건이 올 기회는 없을 것으로 보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반대로 토트넘은 굳이 랑글레가 아니어도 다른 선수를 사면 된다. 인터밀란 알렉산드로 바스토니, 라이프치히의 요슈코 그바르디올, 프랑크푸르트의 에반 은디카 등을 꾸준히 탐색하고 있다. 대신 토트넘도 랑글레만 붙잡고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을 뿐이다.

토트넘은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매우 공격적인 행보를 나타냈다. 윙백 이반 페리시치와 중앙 미드필더 이브스 비수마, 백업 골키퍼 프레이저 포스터를 영입했다. 추가로 센터백과 우측 윙백, 포워드를 노린다. 에버튼에 히살리송과 앤서니 고든을 패키지로 팔라며 무려 1억파운드를 제시한 상태다.

  • 야구
  • 농구
  • 기타
MLB 다저스, '유리 몸' 더스틴 메이와 1년 213만 달러 계약
[NBA] '만년 트레이드 후보→팀의 에이스' 영웅으로 성장한 히로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논텐더(non-tender·조건 없는 방출) 마감 시한을 앞두고 오른손 투수 더스틴 메이(27)와 계약했다.AP는 23일(한국...
김하성 에이전트 보라스, 또 해고당했다…올해만 벌써 네 번째!
‘선수 폭행 논란’ 김승기 소노 감독, 결국 ‘자진 사퇴’
메이저리그 유명 에이전트 스캇 보라스(72)가 또 잘렸다. 이번에는 2024 아메리칸리그 포수부문 골드글러브를 수상한 칼 롤리(28)로부터 해고 통보를 받으며 체면을 구겼다.보라스...
한글 ‘푸이그’ 새겨진 버건디 티셔츠 입고 훈련 중인 푸이그, 키움 복귀 임박?
'불행 중 다행' 폴 조지, 큰 부상은 피했다... 2경기 결장 후 재검진 예정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 복귀를 의미하는 걸까.야시엘 푸이그가 지난 22일(이하 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키움의 팀컬러인 버건디 색상의 티셔츠를 입고 타격 훈련하는 사진...
첼시 초특급 MF, 여자친구 생겼다! 비키니 자태 ‘대박’
첼시 초특급 MF, 여자친구 생겼다! 비키니 자태 ‘대박’
콜 팔머의 여자친구 코니 그레이스가 화제다.영국 ‘더 선’은 20일 “팔머와 그의 아름다운 여자친구 그레이스는 공식적으로 연인이 된 것 같다. 팔머가 PFA 올해의 선수 상을 수상...
사진 보면 이유 알 수 있다…‘충격’ 헐크, 전 부인의 조카와 결혼 예정!
사진 보면 이유 알 수 있다…‘충격’ 헐크, 전 부인의 조카와 결혼 예정!
브라질 국가대표 출신 헐크가 전 부인의 조카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영국 ‘더선’은 “전직 브라질 국가대표 헐크가 전처의 조카와 파라이바 해변에서 성대한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
문가비, 잠적 후 4년 만에 나타나 “엄마 됐다”
문가비, 잠적 후 4년 만에 나타나 “엄마 됐다”
갑자기 종적을 감췄던 모델 문가비가 4년 여 만에 나타나 “엄마가 됐다”고 고백했다.문가비는 22일 오후 자신의 SNS에 “잊혔을 거라 생각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저의 안부를 궁금해...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