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인테르 떠나 토트넘 가겠다"... 콘테가 원하는 센터백 '이적 요청'
출처:스타뉴스|2022-06-08
인쇄



이탈리아 인테르 밀란의 수비수 알레산드로 바스토니(23)가 토트넘(잉글랜드) 이적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축구전문매체 90MIN는 8일(한국시간) "바스토니는 소속팀 인테르에 토트넘으로 합류하고 싶다고 알렸다"고 전했다.

이로써 토트넘은 ‘수비 보강‘이라는 큰 숙제를 풀게 됐다. 그동안 바스토니는 토트넘과 강하게 연결돼 왔다. 올 여름 토트넘은 스리백 왼쪽에 놓을 ‘왼발 센터백‘을 구하고 있는데, 바스토니를 영입후보 1순위로 올려놓았다.

바스토니를 강력하게 원하는 이유가 있다. 안토니오 콘테(53) 토트넘 감독과 바스토니가 인테르 시절 함께 일했기 때문. 이 둘은 2020~2021시즌 이탈리아 세리에A 우승을 이뤄내기도 했다.

바스토니가 이적을 결심한 것도 콘테 감독 때문이다. 보도에 따르면 바스토니는 콘테 감독과 재회하길 원한다고 한다. 자신을 리그 정상급 수비수로 성장시켜준 은사인 만큼 다시 한 번 콘테 감독 밑에서 뛰고 싶다는 뜻으로 보인다.

이탈리아 출신의 수비수 바스토니는 지난 시즌 리그 31경기에 출전해 1골 3도움을 기록했다. 센터백뿐 아니라 왼쪽 풀백을 소화할 정도로 활용도가 높은 자원이다. 무엇보다 나이가 어리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앞으로 더 성장할 가능성이 있다.

토트넘은 최근 인테르에서 뛰었던 베테랑 왼쪽 풀백 이반 페리시치(33)를 영입했다. 인테르 출신 선수들을 적극 영입해 전력 보강에 나서는 중이다.

인테르 입장에서는 바스토니의 대체자를 구해야 하는 상황이 됐다. 같은 리그 토리노에서 뛰는 글레이송 브레머(27)가 영입 후보로 떠올랐다.

  • 야구
  • 농구
  • 기타
SSG, 타격왕 에레디아와 재계약...총액 180만 달러
NBA ‘애틀랜타 호크스’ 홈구장에서 금호타이어 달린다…“조지아주와 각별”
SSG 랜더스가 외야수 기예르모 에레디아와 2025시즌에도 동행한다.SSG 구단은 25일 에레디아와 연봉 160만 달러, 옵션 20만 달러를 합쳐 총액 180만 달러에 재계약했다고...
삼성, FA 김헌곤과 2년 최대 6억원 계약… 레예스·디아즈 재계약
정관장 떠난 아반도, 아직도 새 소속팀 못 찾았다···현재 필리핀에서 개인 훈련 중
삼성라이온즈가 내부 FA 김헌곤과 계약기간 2년 최대 6억원(계약금 2억원, 연봉 1억원, 옵션 1억원) 조건으로 계약했다.지난 25일 뉴스1에 따르면 삼성라이온즈는 이날 김헌곤과...
류현진 옛동료, 에인절스와 885억 계약..."에인절스 선발진 강화 기대"
프로농구 소노, 김승기 감독 후임으로 김태술 해설위원과 협상
기쿠치 유세이가 LA 에인절스로 향한다. 26일(이하 한국시간)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에 따르면 기쿠치는 에인절스와 3년 6300만 달러(약 885억 원)의 계약에...
미스맥심 새하, 순백의 망사+란제리룩으로 시선 강탈
미스맥심 새하, 순백의 망사+란제리룩으로 시선 강탈
미스맥심 새하가 화이트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파격 화보를 공개했다.인기 남성 매거진 맥심(MAXIM) 12월호 화보를 장식한 새하는 ‘2023 미스맥심 콘테스트(미맥콘)’에서 TOP...
'대만 여신' 치어, 비키니로 못 가린 글래머 자태 '눈부셔'
'대만 여신' 치어, 비키니로 못 가린 글래머 자태 '눈부셔'
한국을 거쳐 대만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이호정 치어리더가 비키니 자태를 과시했다.이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SNS에 "부끄럽누"라는 멘트와 함께 영상을 게시했다. 여기서 이 치어...
비비, 디즈니 공주님과 섹시퀸 오가는 매력 ‘팔색조’
비비, 디즈니 공주님과 섹시퀸 오가는 매력 ‘팔색조’
가수 비비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비비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통해 23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진행된 ‘2024 마마 어워즈(2024 MAMA AWARDS)’ 비하인...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