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축구 > 해외
"언론이 마라도나를 망가뜨렸다"...축구 선수 아들의 격정 토로
출처:마이데일리|2022-02-24
인쇄


마라도나 주니어가 지난 2020년 사망한 아버지 디에고 마라도나의 부정적인 이미지는 언론이 만들어낸 ‘허상‘이라고 주장했다.

마라도나 주니어는 최근 스페인 신문‘AS‘ 와의 인터뷰에서“아버지는 너무 친절한 사람이었는데 이를 언론이 이용했다”고 주장했다.

마라도나 주니어는 ‘AS‘ 와의 인터뷰에서 생전 그의 아버지인 마라도나가 선수때와 감독 시절, 동료들과의 관계 등에 대해서 언급했다.

가장 큰 관심을 끈 것은 언론에 나왔던 괴팍했던, 아니면 너무나 과격했던 모습은 모두가 언론이 아버지를 이용해서 만들어낸 것이라고 밝혔다.

일례로 마라도나 주니어는 아버지의 나폴리 시절을 예로 들었다. 마라도나 주니어는 “레알 마드리드와의 경기 전날 우리는 가족 식사를 하기 위해 식당에 갔다”며 말문을 열었다.

마라도나 주니어는 “식사도중 사진 기자들이 우리를 찍기 시작했다. 아버지는 공손하게‘가족과 식사 좀 합시다’라며 사진을 찍지 말아 달라고 부탁했다. 무려 세 번이나 그들에게 부탁했다"며 "그렇지만 그들은 계속해서 무례하게 굴었고 아버지는 가족들을 위해 결국 화를 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 다음날 신문에는 ‘마라도나 언론에 공격적’이라며 아버지를 마치 난폭한 사람으로 만들어버렸다는 것이 마라도나 주니어의 주장이다. 자초지종을 모르는 사람은 그 기사만 보고 아버지를 나쁜 사람으로 오해했다는 것이다.

이런일이 비일비재했다는 것이 아들의 주장이다. 매일 이렇게 언론으로부터 당하다보니 친절한 성격의 아버지조차도 가끔 폭발할 때가 있었다고 한다. 아버지는 가족과의 사생활을 원했는데 언론에서 가만히 놓아두지 않았다는 것이다. 마라도나 주니어는 “여러분들이 언론에서 본 모든 것이 거짓말이다”라고 강조했다.

감독시절에도 아버지를 따르는 선수도 많았고 지금도 많은 선수들이 아버지를 그리워한다고 마라도나 주니어는 덧붙였다.

“감독시절 아버지의 가장 큰 장점은 선수들과의 관계였다. 아버지는 선수들을 위해 헌신했다. 나는 아버지의 제자들 중 그 어떤 선수도 아버지를 나쁘게 말하는 것을 본 적이 없다. 정말 아무도 없었다.”

마라도나 주니어는 “아직도 몇몇 선수들과 아버지 이야기를 한다”며“ 그들은 지금도 아버지를 그리워하고 여전히 그를 감독으로 모시고 싶다고 한다”라고 주장했다.

끝으로 마라도나 주니어는 “아버지는 마음이 매우 넓었다. 정말 좋은 사람이었다"며 아버지를 그리워했다.

한편 디에고 마라도나 주니어는 이탈리아 프로축구 하부리그에서 뛴 축구 선수 출신이다. 이탈리아 국가대표팀 U-17에 선발되기도 했지만 실력보다는 아버지의 후광이 작용했다는 것이 정설이다.

  • 야구
  • 농구
  • 기타
‘2이닝 6실점 와르르’ 다나카, ‘거인 이적 후 첫 눈물’
[★찾는 WKBL③] 평균 4점대 득점에도 FA 연봉이 2억…WKBL 버블 우려
미일 통산 200승을 노리고 있는 다나카 마사히로(37)가 요미우리 자이언츠 이적 후 첫 홈경기에서 크게 무너지며 고개를 숙였다.요미우리는 지난 17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도쿄돔에...
‘32이닝 무득점’ 최악의 콜로라도, 칼 뺐다···뮬렌스 타격 코치 해임하고 클린트 허들 전 감독 선임
‘한국 여자농구의 기둥’ 박지수 1년 만에 국내 복귀
2025 메이저리그 압도적 꼴찌로 처진 콜로라도가 타격코치를 해임했다. 클린트 허들 전 감독을 새 타격코치로 영입했다.콜로라도는 18일 “공격에서 계속 고전하고 있다”면서 헨슬리 ...
한화 류현진, 프로 데뷔 20년 만에 KBO 통산 110승 달성... SSG전서 시즌 2승째
“소음은 외부 문제...우리는 이기기 위해 준비했다” 키드 댈러스 감독의 각오
프로 데뷔 20년 만에 이룬 쾌거였다.한화 류현진은 4월 17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5 신한 SOL 뱅크 KBO리그 SSG랜더스와의 원정경기에 선발 등판해 5.1이닝 ...
유현주, 남다른 볼륨감에 벨트가 껴 보여…365일 물오른 몸매
'미녀골퍼' 유현주, 남다른 볼륨감에 벨트가 껴 보여…365일 물오른 몸매
'미녀골퍼' 유현주가 남다른 볼륨감을 뽐냈다.지난 16일 유현주가 자신의 SNS에 "심하게 마음에 드네 강추"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유현주는 차량을...
박지현, 프랑스에서 또 벗었다...볼륨감 있는 몸매 자랑
박지현, 프랑스에서 또 벗었다...볼륨감 있는 몸매 자랑
배우 박지현이 군살 하나 없는 슬랜더 몸매를 자랑했다.박지현은 지난 15일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프랑스의 한 고급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
30만 팔로워의 인플루언서 겸 모델 김시후, 방콕에서 뜨거운 여름을 선사합니다!
30만 팔로워의 인플루언서 겸 모델 김시후, 방콕에서 뜨거운 여름을 선사합니다!
세련된 도시적인 미모로 유명한 인플루언서 겸 모델 김시후가 여름을 선사했다.동남아시아 일대를 돌며 화보를 제작 중인 김시후가 태국 방콕의 한 호텔 수영장에서 환상의 자태를 뽐냈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