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화끈했던 'MNM', 의심 지우고 불화설까지 잠재웠다
출처:뉴스1|2021-09-29
인쇄


프랑스 리그1 파리생제르맹(PSG)의 MNM(메시-네이마르-음바페) 스리톱이 드디어 기대에 걸맞는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 꼭 이겼어야 했던 중요한 경기에서 승점 3점을 따냈고 수준이 다른 호흡으로 외부의 의심과 내부의 불화설을 모두 잠재웠다.

PSG는 29일(한국시간) 프랑스 파리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린 2021-22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A조 2차전 맨체스터 시티(잉글랜드)와의 경기에서 이드리사 게예와 리오넬 메시의 골을 묶어 2-0으로 이겼다.

이날 MNM은 스리톱으로 풀타임 출전, 90분 내내 펄펄 날아다니며 맨시티를 괴롭혔다. 그리곤 PSG의 2골에 직간접적으로 관여, 빅매치를 완승으로 이끌며 ‘꿈의 스리톱‘이라는 별명에 걸맞는 위용을 떨쳤다.

전반 7분 메시-네이마르-음바페의 호흡으로 오른쪽 측면부터 페널티 박스 안까지 수월하게 침투했고, 여기서 생긴 틈을 이용해 게에가 선제골을 넣었다.

후반 29분엔 메시가 드리블 돌파 후 킬리앙 음바페에게 건내주자 음바페가 간결한 리턴으로 내줬고, 메시가 이를 곧바로 슈팅으로 연결해 쐐기골이자 자신의 PSG 1호골을 터뜨렸다.

MNM의 활약은 단순히 한 경기 승리 이상의 큰 가치를 갖고 있다.

외부는 물론 내부에서도 이번 시즌도 PSG는 UCL에서 경쟁력을 갖기는 힘들다는 목소리가 있었다. 기대 속에 나섰던 조별리그 1차전에서 브뤼헤와 1-1로 비기며 이 의심이 더욱 증폭된 상황이었다.

그런 흐름 속에서 ‘우승 후보‘로 꼽히는 맨시티를 상대로 MNM이 압도적 경기를 보여주자, PSG를 향한 시선은 의심 대신 확신으로 바뀌었다. 기대에 비해 소득이 없다는 비판을 받은 MNM이 2경기 만에 결실을 맺은 것도 고무적이다.

불화설도 완전히 잠재웠다. MNM이 기대에 못 미치는 동안 일각에선 메시와 네이마르 등 남미 선수들이 팀 골키퍼를 잔루이지 돈나룸마 대신 케일러 나바스만을 고집한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심지어 MNM이 워낙 자존심이 높은 세 명의 스타가 모인 조합이라 서로에게 패스를 하지 않는다는 루머까지 돌았다.

MNM은 경기장에서 결과와 활약으로 보여주는 가장 확실하고도 옳은 방법으로 이 불화설을 잠재웠다.

이들은 마치 불화설을 불식이라도 시키려는 듯 더욱 끈끈한 모습을 보였다. 메시는 데뷔골을 기록한 후 네이마르와 뜨겁게 포옹하는 한편, 좋은 리턴 패스를 선보인 음바페를 향해 활짝 웃으며 손짓했다.

셋은 경기 종료 후에도 가장 먼저 서로를 찾아 포옹했고, 이후 라커룸에서 활짝 웃으며 다정한 ‘스리샷‘을 찍기도 했다.

활짝 웃는 MNM이 찍은 사진 한 장. 어쩌면 이것이 PSG에겐 승리보다 더 반가운 가치일지도 모른다.

  • 야구
  • 농구
  • 기타
MLB 다저스, '유리 몸' 더스틴 메이와 1년 213만 달러 계약
[NBA] '만년 트레이드 후보→팀의 에이스' 영웅으로 성장한 히로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논텐더(non-tender·조건 없는 방출) 마감 시한을 앞두고 오른손 투수 더스틴 메이(27)와 계약했다.AP는 23일(한국...
김하성 에이전트 보라스, 또 해고당했다…올해만 벌써 네 번째!
‘선수 폭행 논란’ 김승기 소노 감독, 결국 ‘자진 사퇴’
메이저리그 유명 에이전트 스캇 보라스(72)가 또 잘렸다. 이번에는 2024 아메리칸리그 포수부문 골드글러브를 수상한 칼 롤리(28)로부터 해고 통보를 받으며 체면을 구겼다.보라스...
한글 ‘푸이그’ 새겨진 버건디 티셔츠 입고 훈련 중인 푸이그, 키움 복귀 임박?
'불행 중 다행' 폴 조지, 큰 부상은 피했다... 2경기 결장 후 재검진 예정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 복귀를 의미하는 걸까.야시엘 푸이그가 지난 22일(이하 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키움의 팀컬러인 버건디 색상의 티셔츠를 입고 타격 훈련하는 사진...
문가비, 잠적 후 4년 만에 나타나 “엄마 됐다”
문가비, 잠적 후 4년 만에 나타나 “엄마 됐다”
갑자기 종적을 감췄던 모델 문가비가 4년 여 만에 나타나 “엄마가 됐다”고 고백했다.문가비는 22일 오후 자신의 SNS에 “잊혔을 거라 생각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저의 안부를 궁금해...
조정민 “맥심 촬영 때 T팬티 수영복만…군인 팬 많이 생겨”
조정민 “맥심 촬영 때 T팬티 수영복만…군인 팬 많이 생겨”
트로트 가수 조정민(38)이 출연해 완판 시켰던 ‘맥심’ 화보를 언급하며 섹시한 매력을 과시했다.20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는 ‘조정민,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춤추고 있을 것...
제이제이, 수박만한 엉덩이 자랑 “이번주부터 건강식단”
제이제이, 수박만한 엉덩이 자랑 “이번주부터 건강식단”
유튜버 제이제이가 수박 크기만한 엉덩이를 자랑했다.제이제이는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64kg 달성하고 유지 중인데 수영복은 들어가네요”라며 “갑상선은 좋아지고 있으니까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