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손흥민 원하는 팀 여전히 많다"…토트넘 담당기자 잔류 확신
출처:스포티비뉴스|2021-09-14
인쇄


한 토트넘 담당기자가 손흥민(29)을 원하는 팀이 많다면서도 이적은 어려울 것이라고 내다봤다.

영국 런던 지역 매체 풋볼런던에서 토트넘을 취재하고 있는 알리스데어 골드기자는 풋볼런던 구독자들과 질의응답에서 손흥민의 이적설을 묻는 말에 이같이 밝혔다.

한 구독자가 "손흥민이 파리생제르맹으로 이적한다는 말이 있다. 현재 우리 팀이 처한 상황과 선수단의 질, 임금 등으로 이적이라는 다른 생각을 할 수 있지 않을까"라고 물었다.

그러자 골드 기자는 "전 세계 대부분의 구단이 손흥민을 원할 것"이라며 "그들에게는 불행하게도 손흥민은 한 달 반 전에서 새로운 4년 계약을 체결했다"며 이적 가능성을 일축했다.

2022년 6월 계약 만료를 남겨두고 지난달 토트넘과 계약을 연장했다.

계약 기간은 2025년까지로 구체적인 조건이 밝혀지지 않았지만 현지 언론에 따르면 주급 3억 원가량의 팀 내 최고 수준으로 알려졌다.

토트넘에 합류한 뒤 꾸준히 공격포인트를 쌓은 손흥민은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 득점 4위, 도움 4위에 오른 맹활약이 더해져 빅클럽의 관심을 받았다.

같은 구독자가 해리 케인이 이번 겨울이적시장에 팀을 떠날 것인가라고 묻는 말에 골드 기자는 "케인은 1월에 어느 팀으로도 이적하지 않는다"며 "이번 시즌은 토트넘에서 보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토트넘은 지난 11일 크리스탈 팰리스와 원정 경기에서 0-3으로 시즌 첫 패배를 당했다.

손흥민은 대표팀 소집 중 종아리 부상으로 결장한 가운데 오는 20일 첼시와 경기도 출전이 불투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티브 베르흐바인, 라이언 세세뇽도 손흥민과 마찬가지로 대표팀 소집 중 다쳤고, 크리스탈 팰리스와 경기에선 수비수 에릭 다이어마저 전반 12분 만에 부상으로 교체됐다.

  • 야구
  • 농구
  • 기타
SSG, 타격왕 에레디아와 재계약...총액 180만 달러
'7천만원 벌금? 그까이꺼!' NBA, 퇴장 명령 심판에 욕설 밴블릿에 7천만원 벌금 부과...평균 14.5득점에 올 연봉 600억원
SSG 랜더스가 외야수 기예르모 에레디아와 2025시즌에도 동행한다.SSG 구단은 25일 에레디아와 연봉 160만 달러, 옵션 20만 달러를 합쳐 총액 180만 달러에 재계약했다고...
삼성, FA 김헌곤과 2년 최대 6억원 계약… 레예스·디아즈 재계약
MVP 1위 요키치, 2위의 반전. LA 레이커스 앤서니 데이비스 급부상. 美 ESPN의 MVP 톱 5
삼성라이온즈가 내부 FA 김헌곤과 계약기간 2년 최대 6억원(계약금 2억원, 연봉 1억원, 옵션 1억원) 조건으로 계약했다.지난 25일 뉴스1에 따르면 삼성라이온즈는 이날 김헌곤과...
류현진 옛동료, 에인절스와 885억 계약..."에인절스 선발진 강화 기대"
NBA ‘애틀랜타 호크스’ 홈구장에서 금호타이어 달린다…“조지아주와 각별”
기쿠치 유세이가 LA 에인절스로 향한다. 26일(이하 한국시간)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에 따르면 기쿠치는 에인절스와 3년 6300만 달러(약 885억 원)의 계약에...
CL, 보는 팬들도 민망한 파격 수영복…왁싱까지 완료
CL, 보는 팬들도 민망한 파격 수영복…왁싱까지 완료
걸그룹 투애니원(2NE1) 멤버 씨엘(본명 이채린)이 파격적인 수영복 자태를 공개했다.씨엘은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하나의 영상과 한 장의 사진을 순차적...
구잘, 미녀 외국인은 다르네..가슴골 노출한 섹시한 글래머
구잘, 미녀 외국인은 다르네..가슴골 노출한 섹시한 글래머
구잘이 섹시한 글래머 몸매를 자랑하며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25일 우즈베크 출신 방송인 구잘은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하와이 여행"이라는 글과 함께 여행 근황을 담은 인증 사진...
채수빈, 속옷만 입고서..전에 없는 파격 섹시
채수빈, 속옷만 입고서..전에 없는 파격 섹시
배우 채수빈이 파격 노출 화보를 촬영 중인 현장을 공개해 화제다.26일 채수빈은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별다른 설명 없이 근황을 담은 인증 사진을 다수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