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 유망주 윤아선, ISU 주니어그랑프리 1차 대회 출격
출처:SBS|2021-08-13
인쇄


한국 피겨스케이팅 유망주 윤아선이 프랑스 쿠르슈벨에서 열리는 국제빙상경기연맹, ISU 피겨스케이팅 주니어 그랑프리 시리즈 1차 대회를 통해 세계 무대에 도전합니다.

대한빙상경기연맹은 "윤아선과 김채연이 올 시즌 첫 주니어 그랑프리 시리즈에 출전해 기량을 뽐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윤아선은 한국 피겨 여자 싱글의 차세대 간판 재목으로 꼽힙니다.

지난 2월 전국남녀피겨스케이팅 종합선수권대회에서 여자 싱글 2위를 차지하며 돌풍을 일으켰습니다.

당시 윤아선은 총점 197.99점을 따내 국내 최고의 선수로 꼽히는 유영과 이해인 등을 모두 제쳤습니다.

윤아선은 해당 대회 2위까지 주어지는 시니어 세계선수권 출전 티켓을 거머쥐었지만 나이 제한에 걸려 3위를 차지한 이해인에게 출전권을 내줘야 했습니다.

윤아선 대신 세계선수권대회에 출전한 이해인은 10위를 기록하면서 한국 피겨 사상 네 번째 세계선수권대회 톱10에 진입했습니다.

한편, 윤아선은 지난 7월 비대면 영상평가로 진행된 주니어 그랑프리 시리즈 출전 선수 선발전에서 180.56점을 기록해 여자 싱글 전체 1위를 차지했습니다.

윤아선은 주니어 그랑프리 시리즈 1차 대회와 2차 대회에 나설 예정입니다.

지난 시즌 코로나19 확산으로 취소됐던 주니어 그랑프리 시리즈는 2년 만에 열립니다.

  • 축구
  • 야구
  • 농구
'손흥민 때문에 울었다' 토트넘전 대패 후 과르디올라의 고백…"8년 동안 겪어본 적 없는 상황, 이런 게 인생"
'손흥민 때문에 울었다' 토트넘전 대패 후 과르디올라의 고백…
펩 과르디올라(53)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 감독이 예상치 못한 패배에 고개를 숙였다.맨시티는 23일(현지시간) 영국 맨체스터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토트넘 핫스퍼와 20...
'손흥민, 리버풀 합류했다면 세상을 지배했을 것'…리버풀도 아쉽다
'손흥민, 리버풀 합류했다면 세상을 지배했을 것'…리버풀도 아쉽다
손흥민이 현재 프리미어리그 최고 선수로 살라를 지목한 것이 관심받고 있다.영국 스카이스포츠가 24일 공개한 영상에서 손흥민과 데이비스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선수를 묻는 질문을...
이운재, 김상식 감독 이끄는 베트남 축구대표팀 GK 코치로 합류
이운재, 김상식 감독 이끄는 베트남 축구대표팀 GK 코치로 합류
2002 한일 월드컵 '4강 신화' 주역인 이운재 코치가 김상식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 대표팀 골키퍼 코치를 맡게 됐다.25일 매니지먼트사 디제이매니지먼트에 따르면 이 코치는 ...
대만을 사로잡은 치어리더 '청순 섹시'의 정석
대만을 사로잡은 치어리더 '청순 섹시'의 정석
안지현 치어리더가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안지현은 최근 SNS에 '단발좌'라는 코멘트와 함께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안지현은 청순하면서도 볼륨감 ...
같은 사람 맞아?… 46㎏ 넘게 뺀 최준희, 충격 변화 공개
같은 사람 맞아?… 46㎏ 넘게 뺀 최준희, 충격 변화 공개
고 최진실 딸인 최준히가 충격적인 변화를 공개했다.최준희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마지막 날인 것처럼 오늘을 시작해"라며 "내게 언제의 나를 사랑하냐고 묻는다면 ...
고급 섹시 드레스룩 뽐낸 이지아
고급 섹시 드레스룩 뽐낸 이지아
배우 이지아가 섹시한 드레스를 선보였다.지난 23일 이지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4 MAMA"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이지아는 지난 22일 열린 ...
  • 스포츠
  • 연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